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제69회 VRC오프라인 정모 암내
글쓴이
음료
추천
14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685
  • 2018-12-03 00:26:21
							

안녕하세요 VRC갤 여러분. 

연말을 기념하여 서울에서 정모를 계획했으며, 

이 내용을 모르는 호구들에게 다시 알리게끔 갤에 글을 게시합니다. 





- 구체적인 일정 - 





12/1


오전 9시 ~ 오전 9시 20분  - 서울역 1번 출구에서 모임 


오전 9시 30분 ~ 50분 - 자기 소개 및 최애캐 발표 


오전 10시 ~ 10시 30분 - 뜨끈한 국밥 한그릇  


오전 11시~ 오후 1시 - 인근 피시방에서 친목을 위한 VRC및 주변인들에게 VRC추천하기


오후 1시 10분 ~ 오후 2시 30분 - 인근 카페에서 과몰입 토론 진행 (우승시 상금 만 원)


오후 3시 ~ 오후 5시 - 노래방에서 노래 자랑 및 뜨끈한 국밥 한 그릇


오후 5시 ~ 오후 6시 30분 - 뜨끈한 국밥 한 그릇 및 목욕탕가서 뜨끈하게 몸 데우기


오후 6시 30분 ~ 오후 7시 - 잡담 및 좇목




*여기서 1차 해산 ( 미성년자는 집으로 돌아가야함) 





오후 7시 ~ 오후 8시 - 숙소 도착 및 휴식


오후 8시 ~ 오후 10시 - VRC갤 장기자랑 및 첫 인상 인기투표 


오후 10시 ~ 새벽 1시 - 뜨끈한 국밥 한그릇 먹으며 VRC 일상잡담



다음날 


오전 8시 ~ 오전 9시 - 기상 및 다 함께 뜨끈한목욕 


오전 9시 ~ 오전 10시 - 뜨끈한 국밥 한그릇 


오전 10시 30분  - 해산 및 귀가 후 뜨끈한 국밥과 후기 적기 





위 내용대로 행동하며 즐거운 시간을 위해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교통비 및 비상금 정도만 들고 와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dc official App
음료 국밥 땡긴다 - dc App 2018.12.03 00:27:15
Soran12 뚜껑따진 웰치스 - dc App 2018.12.03 00:28:24
초보자아 12/1벌써 났어 - dc App 2018.12.03 00:28:45
부랄챗 이미지난 날짜입니다 121.173 2018.12.03 00:29:52
17세여고생쟝 이미 지났어 바부야.. - dc App 111.118 2018.12.03 00:31:10
나그네 1월 12일 말하는거야? 이미 연초잖.. 2018.12.03 00:32:03
ㅇㅇ 시간여행자만 참여가능 223.62 2018.12.03 00:32:08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69하나 - dc App 117.111 2018.12.03 00:32:47
공익여중생 국밥을 몇그릇을 2018.12.03 00:45:40
히비링 와 거의 국밥갤 2018.12.03 02:19:07
InStunt ㄹㅇ 이거 개틀딱 드립 다 됨 2018.12.03 02:29:03
InStunt 못 알아듣는 애들 개많음 2018.12.03 02:29:15
하거 뜨끈한 국밥 한그릇 2018.12.03 03:49:21
ㅇㅇ 못알아듣는 애들 개많아진거 보면 ㄹㅇ 틀딱드립 된듯 112.173 2018.12.03 05:29:50
Huntere 애휴 틀딱냄시 - dc App 2018.12.03 05:55:58
2222222222222222220k 와! 정모! 2018.12.03 06:51:08
2222222222222222220k 하지만 가상쪽이 더 좋은걸 2018.12.03 06:51:28
ㅇㅇ 뜨끈한 국밥... 125.129 2018.12.03 08:55:38
민핀 국밥갤러리로 - dc App 2018.12.03 09:15:04
블루길매운탕 2018.12.04 00:20: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200 일반 저작권은 진흙탕 싸움임 1 GEORGIA 2018-12-14 0
81199 일반 근데 저작권은 저작자에세 피해를 주느냐가 1 ㅇㅇ 118.218 2018-12-14 0
81198 일반 반지 번호 공개한다. 8 MANKALO 2018-12-14 5
81197 일반 생각해보면 그림 커미션도 처음부터 다 그려주잖아 6 ㅇㅇ 175.223 2018-12-14 0
81196 일반 갤주가 미아내... 9 MANKALO 2018-12-14 1
81195 일반 커미;션하는사람들 8 샴푸. 2018-12-14 0
81194 일반 뚜따 커미션이 문제임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192 일반 님들 빨간약 먹음??? 4 ㅇㅇ 118.218 2018-12-14 0
81190 일반 기부니가 좋아요 5 샴푸. 2018-12-14 0
81189 일반 난 뚜따커미션 저작권같은거 크게 욕하고싶지는 않는데 1 JJY 2018-12-14 0
81188 일반 저어는 브얄챗 제작사가 가장 문제라고 봅니다 1 ㅇㅇ 223.38 2018-12-14 3
81187 일반 아바타를 월드에 업로드하면 재배포임? 3 ㅇㅇ 175.223 2018-12-14 0
81186 일반 저작권 운운할거면 뚜따커미션러 다 쳐내야지 4 ㅇㅇ 223.62 2018-12-14 0
81185 일반 나는 내가만든 아바타 다그냥 개인 아바타월드에 올렸는데 12 A.ms 2018-12-14 0
81184 일반 ㅋㅋ걍 쉬쉬 하면 아무도 모르는데 티를내니까 걸리지 1 빈달 2018-12-14 0
81183 일반 바이브 헤드기어랑 컨트롤러 해서 얼마임 1 ㅇㅇ 223.62 2018-12-14 0
81182 일반 진짜 좀 애매하긴한데 1 ㅇㅇ 223.38 2018-12-14 0
81181 일반 솔직히 저작권인식 낮은게 맞잖음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180 일반 저작권 관련해서 난 이렇게 생각함 1 GEORGIA 2018-12-14 0
81179 일반 내년 1월 2째주에 얄챗 형이 고기술 사준대서 가는데 1 응기잇 211.241 2018-12-14 2
81178 일반 그냥 베니스맨 하고다니자 1 새벽 2018-12-14 0
81177 일반 유니티 asset store 질문좀.. 2 ㅇㅇ 211.40 2018-12-14 0
81176 일반 아니 갤에서 누가 저작권 지키나 마나 감독해주길 원함?? 1 포도초콜렛 2018-12-14 5
81175 일반 근데 시발 나 개인한테 저작권 안지킨다고 하는건 빡침. 6 MANKALO 2018-12-14 8
81174 일반 ㅂㅅ들ㅋㅋㅋ 저작권 지키려고 애쓴다ㅋㅋㅋ 어휴 3 ㅇㅇ 175.244 2018-12-14 0
81173 일반 고스톱방 만들면 섰다 냐 맞고냐 3 ㅇㅇ 175.197 2018-12-14 0
81172 일반 커미션 관련은 절대 떳떳하면 안되는게 맞음. 8 MANKALO 2018-12-14 3
81171 일반 근데 왜 화투 월드는 웞냐 4 ㅇㅇ 119.193 2018-12-14 0
81170 일반 스팀DB 브알챗 유저수 보고 궁금한데 3 ㅇㅇ 182.208 2018-12-14 0
81169 일반 브얄챗 저작권 개무시 동네자나 1 ㅇㅇ 223.38 2018-12-14 0
81168 일반 아침부터 왤케 불타냐 3 JJY 2018-12-14 1
81167 일반 그래도 명색이 커플링인데 누구랑 나눠껴봐야지... 2 초보자아 2018-12-14 0
81166 일반 반지줬다 2 마요릭 2018-12-14 1
81164 일반 솔직히 저작권 지키기가 뭐가 어렵냐 5 으ㅡ음 2018-12-14 0
81163 일반 지금 나도 궁금한건데 반지 사서 여러개 복사하면 되는거아님? 3 GEORGIA 2018-12-14 0
81162 일반 저작권 불타는 이유 커미션때문임 6 Yua 2018-12-14 1
81161 일반 다시한번 복습하자 1 ㅇㅇ 2018-12-14 3
81160 일반 그럼 커플링 4개 사서 타노스처럼 하고 다니면 되는거임? 7 GEORGIA 2018-12-14 0
81159 일반 진짜로 커플링은 샀는데 남는놈 없냐 7 초보자아 2018-12-14 0
81158 일반 갑자기 분탕질이라고? 2 우묘 211.241 2018-12-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