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롱패딩 앞주머니 용도가 뭘까?
글쓴이
VI덜말랑흑우VE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680
  • 2018-12-02 23:54:30
  • 117.111
							

요즘 겨울이라 패딩입은 아바타 없나 찾다가 생각난건데

롱패딩 가슴쪽 앞주머니는 무슨용도일까?
위치가 애매해서 손넣으면 티라노마냥 가슴 앞 쪽에 손목 꺾고 있어야 한단말이지?
왤케 불편하게 만든걸까? 원래 용도가 뭘까?

1. 손넣으라고 만든거 맞다 병시나
2. 핫팩 넣으라고 만든거다 병시나
3. 티라노 코스프레 용이다 병시나
4. 브라 삐뚤어졌을 때 고치는 용이다 병시나
5. 기타 둥둥

너희들의 고견을 들려줘

- dc official App
Dowon 2 2018.12.02 23:57:11
ㅇㅇ 헉.. - dc App 2018.12.02 23:57:28
VI덜말랑흑우VE 으음... 내꺼는 지퍼도 없는데 이건 잘못만든걸까? 식을 것 같은데.. ㅠㅠ - dc App 117.111 2018.12.02 23:58:37
백당 그거 그냥 휴대폰이나 지갑같은 거 넣어서 보관하라고 만든건데 2018.12.03 00:03:36
Dowon 지퍼 읎어도 핫팩 빠르게 식지는 않음. 내 롱패딩만해도 주머니에 손 넣으면 뜨뜻해 2018.12.03 00:03:54
ㅇㅇ 나도 이걸로 아는 223.38 2018.12.03 00:05:57
초보자아 4번은 생각도ㅠ못했다 - dc App 2018.12.03 00:27:34
VI덜말랑흑우VE 내가 폰넣어놨다가 떨어뜨려봐서.. 주머니 1도 안깊어 ㅠㅠ - dc App 117.111 2018.12.03 01:59:09
VI덜말랑흑우VE 군필여고생쟝 6개월 되니까 슬슬 이런것도 신경쓰이더라 - dc App 117.111 2018.12.03 02:02: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222 일반 짜피 너클콘 살건데 3 네코데코 2018-12-04 0
78221 일반 쉐이프 키 없으면 뭐넣어야됌? 1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20 일반 주인님을 찾고싶다 7 ㅇㅇ 110.70 2018-12-04 3
78219 일반 좋아하는사람한테 매도당하고싶다 5 ㅇㅇ 223.39 2018-12-04 1
78218 일반 아까 글쓴 중딩입니다.조언 고마워요. 2 ㅇㅇ 112.148 2018-12-04 0
78217 일반 안경조아 2 하벤하이드 2018-12-04 0
78216 질문 혹시 유니티에서 이 창 어떻게 열어? 4 차렷충아닌사람 2018-12-04 0
78215 일반 브얄하는 중딩이고 뭐고 다 좋은데 9 ㅇㅇ 175.223 2018-12-04 6
78214 질문 래노버 MR에다가 오딧세이 컨트롤러 괜찮냐? 2 ㅇㅇ 175.223 2018-12-04 0
78213 일반 보디 이거 뭐 어케해야대냐 6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12 일반 이베이 키넥트 요거사면댐? 4 ㅇㅇ 122.42 2018-12-04 0
78211 일반 vrchat 최소! 사양 ㅠㅠ 9 ㅇㅇ 117.111 2018-12-04 0
78210 일반 이상한건지 당연한건지 모르겠는데 .. 5 ㅇㅇ 211.36 2018-12-04 0
78208 일반 이제 안경 없이 VR 가능함 ㅎㅎ 8 디즈 2018-12-04 0
78207 일반 빨리 집가서 3 레모네이드 2018-12-04 0
78205 일반 Vr챗 하는 중딩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18 ㅇㅇ 112.148 2018-12-04 0
78204 일반 저댄방의 현실 8 119.149 2018-12-04 2
78203 일반 마작때문에 vr 입문하려는 여아쟝인데요 질문좀 4 ㅇㅇ 183.104 2018-12-04 0
78202 일반 박스 맵은 왤케 사람 많어 1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201 일반 친구 쉽게만드는법 4 카디아. 2018-12-04 2
78200 일반 과몰입 가능한 친구들 보면 8 500원딱풀 2018-12-04 0
78199 일반 나도 과몰입이란 거 해보고 싶다 1 ㅇㅇ 2018-12-04 0
78198 일반 키넥트 할려면 어답터도 사야댐? 3 ㅇㅇ 122.42 2018-12-04 0
78196 일반 실제 52평형 아파트 월드 한세대 제작중인데 - 재능기부형 모델러 구함 9 Akiko 2018-12-04 0
78195 일반 과몰입성공함 13 현이.ver 2018-12-04 0
78194 일반 바이브 선 천장에 세팅하신 분 노하우 정리한 글 없을 까요? 1 검은자까 2018-12-04 0
78192 일반 과몰입 성공한사람은 업냐?? 3 ㅇㅇ 211.36 2018-12-04 0
78191 일반 페이크 트래커 사용방법좀 알려줘 ㅠㅠ 1 ㅇㅇ 220.74 2018-12-04 0
78190 일반 과몰입은 돌고돈다 3 린코 2018-12-04 2
78186 일반 나 과몰입은 아닌데 자기전에 5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185 일반 Avatar Descriptor 이거 넣어도 회색공이 안보임 2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184 일반 나도 과몰입인것같다 22 Kcalb02 2018-12-04 21
78183 일반 짤렸네ㅠ 1 밥도둑쟝 2018-12-04 0
78182 일반 오디오스트랩 자기목소리듣기 가능?? 1 ㅇㅇ 221.158 2018-12-04 0
78181 질문 이거 어떻게 고치나요 2 고오급유저 2018-12-04 0
78178 일반 무선킷화질저하 겜 렉걸릴때도 생기는듯 1 울테 2018-12-04 0
78176 일반 지금 자기가 뉴비라하는 넘들 다 구라임 6 ㅇㅇ 223.39 2018-12-04 0
78175 일반 아바타 업로드 이거 왜뜸? 4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174 일반 과몰입 할수도 있지 왜그러냐 3 JinSilly 2018-12-04 0
78173 일반 나 왜 심심하면 이러냐 3 TrollingMaker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