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롱패딩 앞주머니 용도가 뭘까?
글쓴이
VI덜말랑흑우VE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680
  • 2018-12-02 23:54:30
  • 117.111
							

요즘 겨울이라 패딩입은 아바타 없나 찾다가 생각난건데

롱패딩 가슴쪽 앞주머니는 무슨용도일까?
위치가 애매해서 손넣으면 티라노마냥 가슴 앞 쪽에 손목 꺾고 있어야 한단말이지?
왤케 불편하게 만든걸까? 원래 용도가 뭘까?

1. 손넣으라고 만든거 맞다 병시나
2. 핫팩 넣으라고 만든거다 병시나
3. 티라노 코스프레 용이다 병시나
4. 브라 삐뚤어졌을 때 고치는 용이다 병시나
5. 기타 둥둥

너희들의 고견을 들려줘

- dc official App
Dowon 2 2018.12.02 23:57:11
ㅇㅇ 헉.. - dc App 2018.12.02 23:57:28
VI덜말랑흑우VE 으음... 내꺼는 지퍼도 없는데 이건 잘못만든걸까? 식을 것 같은데.. ㅠㅠ - dc App 117.111 2018.12.02 23:58:37
백당 그거 그냥 휴대폰이나 지갑같은 거 넣어서 보관하라고 만든건데 2018.12.03 00:03:36
Dowon 지퍼 읎어도 핫팩 빠르게 식지는 않음. 내 롱패딩만해도 주머니에 손 넣으면 뜨뜻해 2018.12.03 00:03:54
ㅇㅇ 나도 이걸로 아는 223.38 2018.12.03 00:05:57
초보자아 4번은 생각도ㅠ못했다 - dc App 2018.12.03 00:27:34
VI덜말랑흑우VE 내가 폰넣어놨다가 떨어뜨려봐서.. 주머니 1도 안깊어 ㅠㅠ - dc App 117.111 2018.12.03 01:59:09
VI덜말랑흑우VE 군필여고생쟝 6개월 되니까 슬슬 이런것도 신경쓰이더라 - dc App 117.111 2018.12.03 02:02: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571 일반 로우데스타모드 어캐 선택했엇징 2 쉔가오랜 117.111 2018-12-12 0
80570 일반 아 얼른 파이맥스 나왔으면 좋겠다 2 ㅇㅇ 39.119 2018-12-12 0
80569 일반 mr 사서 처음 해봤는데 화면이 이상해오... 2 ㅇㅇㅇㅇ 125.179 2018-12-12 0
80568 일반 VR 팔아버리니까 부랄챗이 새로워보이네 2 ㅇㅇ 175.197 2018-12-12 2
80565 일반 니코니코 입체에 VRM 9 Akiko 2018-12-12 0
80564 일반 유니티신버전 깔려고하면 뭐많이체크되있던데 2 ㅇㅇ 222.234 2018-12-12 0
80563 일반 바이브 베이스하고 트래커 오늘주문햇으면 2.0버젼으로 옴? 3 ㅇㅇ 180.150 2018-12-12 0
80562 일반 뉴비 바이브 고민 3 ㅇㅇ 124.58 2018-12-12 0
80561 일반 바이브 결제 했다 6 ㅇㅇ 112.217 2018-12-12 0
80560 일반 그러면 3개월쯤된 중고바이브+오디오스트랩 55에살까? 6 적쥐 2018-12-12 0
80559 일반 놀로 룸스케일 데이터를 어찌모아? 1 123 121.188 2018-12-12 0
80558 일반 방금 업뎃했는데 무한로딩걸려 1 ㅇㅇ 222.100 2018-12-12 0
80556 일반 [놀로/Driver4VR] 다음 SDK가 14일이라는데 3 네코데코 2018-12-12 0
80555 일반 놀로는 아니야 정신차려.. 4 하루사메 2018-12-12 1
80552 일반 마이너 업뎃 있음 1 Luche 2018-12-12 0
80551 일반 놀로파세요 10 적쥐 2018-12-12 0
80550 일반 처음으로 신사가서 변태소리 들었어 3 ㅇㅇ 125.129 2018-12-12 0
80548 일반 풀트래킹하고싶다 4 ㅇㅇ 175.223 2018-12-12 0
80547 일반 놀로 트래커를 가리면 날아가는게 7 123 121.188 2018-12-12 0
80546 일반 서버 테스트 되시는 분 있나요. 1 Loya 112.162 2018-12-12 0
80545 일반 전역한지 10개월도 안됬는데 도수체조 까먹음. 정상임? 8 ㅇㅇㅇ 123.214 2018-12-12 0
80544 일반 패치함?유니티? 3 ㅇㅇ 121.168 2018-12-12 0
80543 일반 섭 터짐 1 눈깔이 114.202 2018-12-12 0
80542 일반 이제 켜지지도 않는군... 1 ㅇㅇ 218.158 2018-12-12 0
80541 일반 아니 근데 왜 신사랑 사쿠라는 로딩 잘되는거지? 3 ㅇㅇ 125.129 2018-12-12 0
80540 일반 브알챗 패치로 떡상했다면서?? 4 17세여고생쟝 223.62 2018-12-12 0
80539 일반 놀로 허리가 손오공마냥 날아다니는건 먼문제냐 5 123 121.188 2018-12-12 0
80538 일반 무한로딩 진짜 짜증난다;; 1 ㄹㄹㅋ 121.162 2018-12-12 0
80537 일반 념글에 있는 유니티 새 버전으로 하는 법 번역함 1 히아기 2018-12-12 0
80536 질문 이거 무슨 오류임 ㅠㅠ 1 오링. 2018-12-12 0
80535 일반 머야 손동작만드는거 원래 이거되???? 6 ㅇㅇ 2018-12-12 0
80533 일반 오늘도...연습한다... 9 공익여중생 2018-12-12 0
80532 일반 또터졌냐? 1 tntnt 2018-12-12 0
80530 일반 바이브 풀트는 따로 다운받을거 없음? 2 ㅇㅇ 223.62 2018-12-12 0
80529 일반 20분 기다려서 겨우 친구있는 월드 따라갔다 1 ㅇㅇ 125.129 2018-12-12 0
80528 일반 와..cpu 엉청나다 4 끄ㅂㅇㄴ 218.154 2018-12-12 0
80527 일반 저번에 잠자려고 H방 갔는데 4 Luche 2018-12-12 1
80526 일반 지금 나만안들어가지는거 아니지? 1 운동좀하자 118.39 2018-12-12 0
80521 일반 스플렌더도 월드로 나온거 아셈? 6 타나토스시스템 2018-12-12 0
80520 질문 Vr챗 해보려고하는데 4 ㅇㅇ 223.33 2018-1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