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롱패딩 앞주머니 용도가 뭘까?
글쓴이
VI덜말랑흑우VE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680
  • 2018-12-02 23:54:30
  • 117.111
							

요즘 겨울이라 패딩입은 아바타 없나 찾다가 생각난건데

롱패딩 가슴쪽 앞주머니는 무슨용도일까?
위치가 애매해서 손넣으면 티라노마냥 가슴 앞 쪽에 손목 꺾고 있어야 한단말이지?
왤케 불편하게 만든걸까? 원래 용도가 뭘까?

1. 손넣으라고 만든거 맞다 병시나
2. 핫팩 넣으라고 만든거다 병시나
3. 티라노 코스프레 용이다 병시나
4. 브라 삐뚤어졌을 때 고치는 용이다 병시나
5. 기타 둥둥

너희들의 고견을 들려줘

- dc official App
Dowon 2 2018.12.02 23:57:11
ㅇㅇ 헉.. - dc App 2018.12.02 23:57:28
VI덜말랑흑우VE 으음... 내꺼는 지퍼도 없는데 이건 잘못만든걸까? 식을 것 같은데.. ㅠㅠ - dc App 117.111 2018.12.02 23:58:37
백당 그거 그냥 휴대폰이나 지갑같은 거 넣어서 보관하라고 만든건데 2018.12.03 00:03:36
Dowon 지퍼 읎어도 핫팩 빠르게 식지는 않음. 내 롱패딩만해도 주머니에 손 넣으면 뜨뜻해 2018.12.03 00:03:54
ㅇㅇ 나도 이걸로 아는 223.38 2018.12.03 00:05:57
초보자아 4번은 생각도ㅠ못했다 - dc App 2018.12.03 00:27:34
VI덜말랑흑우VE 내가 폰넣어놨다가 떨어뜨려봐서.. 주머니 1도 안깊어 ㅠㅠ - dc App 117.111 2018.12.03 01:59:09
VI덜말랑흑우VE 군필여고생쟝 6개월 되니까 슬슬 이런것도 신경쓰이더라 - dc App 117.111 2018.12.03 02:02: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173 일반 나 왜 심심하면 이러냐 3 TrollingMaker 2018-12-04 0
78172 일반 스팀이랑 vr챗 어케합침??? 1 ㅇㅇ 119.203 2018-12-04 0
78171 일반 과몰입하는 얘들보면 진짜 신기함 6 ㅇㅇ 110.70 2018-12-04 0
78170 일반 빨리 퇴근하고 집가서 vr챗하고싶다 2 ㅇㅇ 175.223 2018-12-04 0
78169 일반 보고 싶어서 죽을 것 같은데 어떡하지 7 ㅇㅇ 211.36 2018-12-04 0
78168 일반 무선킷 사고싶어도 1 할구 2018-12-04 0
78167 일반 모래주머니 차고 앺갬 하면 은근히 할만할거같은디 1 할구 2018-12-04 0
78166 일반 늒네가쓴 늒네를 위한 친구사귀는법 꿀팁 1 Kcalb02 2018-12-04 5
78164 일반 무선킷 돈값 하냐 6 디즈 2018-12-04 0
78163 일반 친구없는 내게 브얄챗은 마작시뮬레이터야 3 ㅇㅇ 223.38 2018-12-04 0
78162 일반 늬들 바이브 케이블 관리 어케합 4 할구 2018-12-04 0
78161 일반 븨알 헬스에디션은 없냐 3 ㅇㅇ 223.62 2018-12-04 0
78160 일반 마작치거싶다. 2 Huntere 2018-12-04 0
78159 일반 늒네 바이브 이번달에 못사게됐다 2 Kcalb02 2018-12-04 0
78158 일반 오큘 룸스케일지정하고 센서위치 옮겨도 지장없어요? 3 ㅇㅇ 223.33 2018-12-04 0
78157 일반 놀로 키넥트 장단점좀 알려주라 7 ㅇㅇ 1.245 2018-12-04 0
78156 일반 뉴비한테 친절하게 해주고 친구하면 나 찾아오는데 3 ㅇㅇ 223.62 2018-12-04 2
78154 일반 VRC마작 질문(Tanki) 14 차가비 2018-12-04 0
78153 일반 풀트 발트레킹은 보통 어떤신발에 달아? 6 123 121.188 2018-12-04 0
78152 일반 월드 커미션 하면 받을 사람 있나 8 Luche 2018-12-04 0
78151 VRC일기 경찰미코 친구 사귐 3 킹물범 2018-12-04 0
78150 일반 브알챗 유튜버 재밌는 애 없음? 11 ㅇㅇ 61.77 2018-12-04 0
78149 일반 서버 고침? 안팅기네? 1 리에 2018-12-04 0
78148 일반 근데 눈이란게 높은 해상도에 적응해버리면 그것만 쓰게됨 4 디즈 2018-12-04 0
78147 일반 ㄹㅇ 이겜친구사귀기존나힘듬 8 sapphier 2018-12-04 0
78146 일반 오히려 바이브로만 되어있는 풀트 가이드를 찾기가 힘드네 8 디즈 2018-12-04 0
78144 일반 바이브3주사용후 2 ㅇㅇ 223.39 2018-12-04 0
78143 일반 브이알챗 이틀하면서 어려운거 1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4 0
78141 일반 캘리가 뭐야? 3 123 121.188 2018-12-04 0
78140 일반 최근 브알챗.gif 4 눈농 2018-12-04 10
78139 일반 혹시 하이퍼리얼 파노 쓰는 사람 있냐 1 ㅇㅇ 27.117 2018-12-04 0
78138 일반 질럿다 쉬벌 4 ㅎㅈㅁ 222.96 2018-12-04 0
78137 일반 스팀VR 베이스 스테이션만 있으면 다른콘토 사용가능? 2 디즈 2018-12-04 0
78136 일반 스팀 VR 지원하는 컨트롤러 머머있음? 4 디즈 2018-12-04 0
78134 일반 오큘2센서 질문 6 ㅇㅇ 223.33 2018-12-04 0
78133 일반 갓지괴 바이브 풀트 돈지랄이고 엠알이 짱이지 3 초보자아 2018-12-04 2
78132 일반 이게ㄹㅇ 올챙이적생각못한다고 7 Nyug 2018-12-04 0
78131 일반 놀로 트래킹 베이스스테이션을 천장에 달아야함? 4 123 121.188 2018-12-04 0
78130 일반 미안 ㅋㅋ꼭꼬핀 이거 2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4 0
78129 일반 mr너모어지러운거시와요 1 호무라。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