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혹시 나 스샷올리는거 좀 불편한사람 있어?
글쓴이
클루
추천
2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675
  • 2018-12-02 23:35:39
							

나는 댓글도 추천도 상관없고 그냥 갤러리에 간혹 싸우는것도 많이 올라오고 글이라도 쓰고싶어서 한국인들은 없고 외국인들에 닉네임 가려서 몇개 올리고있거든.

혹시 스샷 올리는거 싫은사람 있어? 조금 자제하도록 할게

- dc official App
Dowon ? 딱히 불편한거 없음 2018.12.02 23:37:15
ㅇㅇ 계속올려조 - dc App 2018.12.02 23:38:13
ㅇㅇ 올려 - dc App 223.39 2018.12.02 23:38:41
희민 왜눈치봐 2018.12.02 23:44:23
ㅇㅇ 너에 자신없는 모습이 불편하니 앞으로는 거울앞에서 귀여운 포즈 하는 사진도 같이 올릴 것 39.118 2018.12.02 23:45:03
ㅇㅇ 귀여운 포즈 사진 올릴때 본문엔 부끄러워하면서 칭찬해달라고 써줘 39.118 2018.12.02 23:46:47
ㅇㅇ 이런걸 물어본다는것 자체가 웃기네 ㅋㅋㅋ 자존감 왜이렇게 낮음? 112.185 2018.12.03 00:23:33
ㅇㅇ 자존감보다는 그거지, 계속 올리면 또 네임드 되서 좆목이 어쩌고 저쩌고 개지랄할거잖아 너네 117.111 2018.12.03 00:35:03
공익여중생 불편했으먄 진작 욕박음 2018.12.03 00:52:55
은사나사 디시에서 그딴 눈치 보지마라 2018.12.03 00:59:17
은사나사 야 근데 짤에 안겨있는 애 어떻게 공중에 떠있는 거냐? 2018.12.03 01:11:30
쎾쓔!!! 공주님안기 넘모좋아 2018.12.03 01:24:28
엘에르엘 경우에 따라 다른데 예상가는 경우는 월드에 집을 수 있는 투명 의자가 있는 것 2018.12.03 02:29:43
클루 그럼 다행인데! - dc App 2018.12.03 07:41:48
클루 말해줘서 고마워~ - dc App 2018.12.03 07:41:59
클루 고마워~! - dc App 2018.12.03 07:42:07
클루 난 갤러리에 글쓰는게 vr챗 갤러리가 처음이여서 익숙하지가 않네..ㅜ.ㅜ - dc App 2018.12.03 07:42:45
클루 ..?? - dc App 2018.12.03 07:42:59
클루 싫은데 ㅡㅡ - dc App 2018.12.03 07:43:10
클루 자존심보단 밑에 117님 말대로 그런쪽이라서 ㅜ - dc App 2018.12.03 07:43:46
희민 눈치보면 더하니까 그냥 신경쓰지말고 올려 ㅋㅋ 나도 잘 못하지만.. 2018.12.03 07:43:53
클루 2018.12.03 07:44:08
클루 불편해도 욕하지 마라죠 ㅜㅜ - dc App 2018.12.03 07:44:24
클루 고마워 안그럴게 - dc App 2018.12.03 07:45:03
클루 저분 풀트래 사용하셔서 저렇게 해주셨어 - dc App 2018.12.03 07:45:40
클루 2018.12.03 07:45:49
클루 다들 좋으신분이니까 너도 잘 할 수 있을거야 고마워 - dc App 2018.12.03 07:46: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851 일반 치마 들추는 다이나믹본 이렇게 만드는거 아니야? 1 ㅇㅇ 112.151 2018-12-06 0
78850 일반 닉넴 바꾸는법 잇음? 4 ㅇㅇ 2018-12-06 0
78849 일반 VR쓰면 왼손도 볼수있어요?? 2 ㅇㅇ 223.38 2018-12-06 0
78848 일반 놀로사면 생기는일 1 현이.ver 2018-12-06 6
78847 질문 월드에 사진 올리기 3 ㅇㅇ 59.19 2018-12-06 0
78846 일반 놀로 트래커할때 스팀vr이 세이프모드로 켜졌던애들 있니? 1 123 121.188 2018-12-06 0
78845 일반 미코 뚜따했다 4 neco 2018-12-06 0
78844 일반 RTX사지마라 씨발 10 울테 2018-12-06 0
78842 일반 와 미치겟다 7시간동안 놀로로 풀트래킹하려고 뻘짓중이야 2 123 121.188 2018-12-06 0
78841 일반 얘들아 놀로 트래커 calibrate한다음에 뭐해야하니? 2 123 121.188 2018-12-06 0
78840 일반 테레사 모델 찾기 개 힘드네;; 3 Yanagi 2018-12-06 0
78839 일반 맨처음 튜토리얼 방같은데 어캐끝내? 6 ㅇㅇ 2018-12-06 0
78837 일반 뉴비 뚜따 질문해... 3 ㅇㅇ 124.58 2018-12-06 0
78836 일반 바이브에 이거쓰면 편함 4 211.36 2018-12-06 0
78835 일반 무선킷 usb 1 ㅇㅇ 124.60 2018-12-06 0
78833 일반 오큘러스 놀로 풀트레킹 질문좀... 1 123 121.188 2018-12-06 0
78832 일반 커매 캐릭터 모자 설정을 어떻게 하는 거죠? 1 최번개 2018-12-06 0
78831 일반 [과몰입] 나 좀질투가 심한거 가틈 20 ㅇㅇ 39.7 2018-12-06 24
78830 일반 부스 모델링 언제 업로드 가능함? 1 ㅇㅇ 110.70 2018-12-06 0
78829 일반 H방에서 만날사람 있어? 5 ㅇㅇ 221.138 2018-12-06 0
78827 일반 댄스방 생겻다길래 오랜만에 설치해서 다시해봤음 3 개즙 2018-12-06 0
78826 일반 브얄챗 이제막 시작했는데 7 Mitsu.G 2018-12-06 2
78825 일반 목소리보단 5 asdas 219.251 2018-12-06 0
78823 강좌/정보 신사에서 관심못받는애들 봐라 3 ㄴㄴㅅ 2018-12-06 1
78822 일반 바보같이 연장선 걍 주문했는데.. 3 Yanagi 2018-12-06 0
78820 일반 모델 넣으려는데 안보인다...어쨰야대... 1 ㅇㅇ 218.146 2018-12-06 0
78819 일반 신사갈 때는 세이프티 맥스 키고 가자 3 Yua 2018-12-06 0
78818 일반 calibrate 설정할때 정확하게 어찌해야하는거니....ㅠ 4 123 121.188 2018-12-06 0
78817 일반 캬아아아아앜앜아 테러당했다아ㅏ아ㅏㅏㅏ 5 글자 2018-12-06 0
78816 일반 전에 스페이스무브 안되면 뭐 다운받으라는글 있었는데.. 1 ㅇㅇ 219.251 2018-12-06 0
78815 일반 VIVE 구성품에서 이건 왜있는거야? 5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14 일반 난 어째 한국인 방에서도 소외되냐 10 ㅇㅇ 110.35 2018-12-06 1
78813 일반 얘들아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스캔이 어느부분만 챙겨주면됨? 5 123 121.188 2018-12-06 0
78812 일반 컨셉 ㄱ? 8 엘에르엘 2018-12-06 4
78810 일반 얘들아 이거 베이스스테이션 인식될까 이리쓰면? 4 123 121.188 2018-12-06 0
78809 일반 짱구 원장선생님 모델링 중 5 유티 2018-12-06 6
78808 일반 바이브 중고구매시 언제 구매했는지 알수있냐 5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07 일반 이거 스팀이랑 브얄계정이랑 차이점 있어요? 2 Mitsu.G 2018-12-06 0
78806 일반 아...부랄챗 하고싶다... 3 ㅇㅇ 223.62 2018-12-06 1
78804 VRC일기 요 몇일 계속 VRCHAT하면서 느끼는건데 16 Kcalb02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