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랑 컴터살려구 하는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643
  • 2018-12-02 19:38:19
  • 39.7
							

뭐 그래픽카드 hdmi가 2개 인거사야되고 그렇다던대
맞음 ㄷㄷ ?
그리고 풀트래킹 하려면 그냥
바이브 세트 하나사고 악세사리에 트래커 3개 딱 사면 되는거 ???

- dc official App
새로운열쇠 일단 VR들이 전부 hdmi 포트가 하나씩 필요함. 요즘 모니터들이 hdmi 쓰니까 두개 꽃을려면 변환포트 쓰거나 2개 있어야 가능 바이브랑 베이스 스테이션 설치도구 트래커 연결할 usb 포트 부족하면 usb허브도 필요 2018.12.02 19:44:40
ㅇㅇ VR 쓸거면 hdmi 2개 사야지, 근데 요즘은 2개이상 나오잖아? (Rx 벌크인건 1개인것도 있지만) 211.36 2018.12.02 23:10: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742 일반 아바타 복사한거 페이버릿이 안되네 2 DDos 2018-12-21 0
83741 일반 여캐 아바타 주문제작 가능한가요 2 캐모마일 222.114 2018-12-21 0
83740 일반 튕겨서 프렌드랑 이산가족됨 3 DDos 2018-12-21 0
83739 일반 [번역] 2018 4.4p2 패치 2 xx 183.96 2018-12-21 3
83738 일반 등급 업데이트하고 느려진거같지않음? 2 ㅇㅇ 112.151 2018-12-21 0
83737 일반 애미뒤진게임 3 Jatking 2018-12-21 1
83736 일반 업로드창까지 왔는데 반응이없음 5 다이소vr 124.60 2018-12-21 0
83735 일반 아 지랄하네 병신같은 유니티 2 다이소vr 124.60 2018-12-21 0
83734 일반 월드도 커미션댐?? 2 ㅇㅇ 121.186 2018-12-21 0
83732 일반 늒네 오큘 배송 어제 시작됐다는데 언제올까요?? 2 ㅇㅇ 220.87 2018-12-21 0
83731 일반 아바타클론좋은점 5 하루사메 2018-12-21 11
83729 일반 실효성 좆도 없는 아바타정보 왜 업뎃한건지 모르겠다 1 ㅇㅇ 175.223 2018-12-21 0
83728 일반 라무네는 개조어디까지 허용이냐 1 ㅇㅇ 203.90 2018-12-21 0
83726 질문 표정 애니메이션 지금 적용안됨?? 1 Lakenls 2018-12-21 0
83725 일반 아바타 정보 보여주는것까진 좋음. 1 MANKALO 2018-12-21 0
83724 질문 메이드복에 단발이고 키작은 아바타 이름이 머임? 5 ㅇㅇ 220.95 2018-12-21 0
83723 일반 좆같은 스팀VR씨발 12 MANKALO 2018-12-21 11
83722 일반 18일날산 mr이제야 발송되는거 실화? 1 ㅇㅇ 116.42 2018-12-21 0
83721 일반 차렷충도 사고싶은압타있는데추천점 9 ㅇㅇ 203.90 2018-12-21 1
83720 일반 너무 애들이 답답하다 2 타나토스시스템 2018-12-21 0
83719 일반 아바타등급 진짜 병신같다 1 ㅇㅇ 58.123 2018-12-21 0
83718 일반 풀트레킹 조쿠먼 2 쉔가오랜 117.111 2018-12-21 0
83717 일반 아 해결했당 2 죽은참새 2018-12-21 0
83716 일반 도망친 곳에 낙원은 없었다 8 mak6v31 223.62 2018-12-21 0
83715 일반 인사 하러갔다가 배틀붙음 2 Dochi 2018-12-21 0
83714 일반 고사양 그래픽 쓰는 친구들아 vr high 설정쓰냐 1 유티 2018-12-21 0
83713 일반 한쪽 베이스 스테이션이 허리 트래커만 인식을 못해요... 2 죽은참새 2018-12-21 0
83712 질문 대기모션 변경 강좌 있어? 1 ㅇㅇ 221.155 2018-12-21 0
83711 일반 유니티 브알 로그할려하는데 글씨 사라지면서 깜박거리는데 웨이램? 1 ㅇㅇㅇㅇㅇ 124.56 2018-12-21 0
83710 일반 vr챗 뭘로 로그인할지 선택하는곳에서 안넘어가지는데 왜이럼? 1 cruz1000 1.177 2018-12-21 0
83709 일반 이거왜 쉐이더가 안바뀌어?? 1 마요릭 2018-12-21 0
83708 일반 양키들이 자주쓰는 이 아바타 어디에 있어? 1 ㅇㅇ 175.202 2018-12-21 0
83707 질문 그 가끔 보이는 아바타인데 5 ㅇㅇ 124.50 2018-12-21 0
83706 일반 서버 아직 이상함?? 2 ㅎㅈㅁ 221.164 2018-12-21 0
83704 일반 신사 한눈에 보이네 1 ㅇㅇ 49.167 2018-12-21 0
83703 일반 cloning 해제해야 복사 안되는거지? 2 DDos 2018-12-21 0
83702 일반 아 씨 어 하 아니 꼬시는..건가? 4 히아기 2018-12-21 0
83700 일반 헬기 압타 쓰고있는데 ... 4 삐약 211.222 2018-12-21 0
83698 일반 섭 터진건가요? 무한 로딩에 자꾸 팅기네요..? 3 겜터진거? 211.222 2018-12-21 0
83697 일반 자꾸 Disconnect뜬다 1 ㅇㅇ 125.180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