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랑 컴터살려구 하는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643
  • 2018-12-02 19:38:19
  • 39.7
							

뭐 그래픽카드 hdmi가 2개 인거사야되고 그렇다던대
맞음 ㄷㄷ ?
그리고 풀트래킹 하려면 그냥
바이브 세트 하나사고 악세사리에 트래커 3개 딱 사면 되는거 ???

- dc official App
새로운열쇠 일단 VR들이 전부 hdmi 포트가 하나씩 필요함. 요즘 모니터들이 hdmi 쓰니까 두개 꽃을려면 변환포트 쓰거나 2개 있어야 가능 바이브랑 베이스 스테이션 설치도구 트래커 연결할 usb 포트 부족하면 usb허브도 필요 2018.12.02 19:44:40
ㅇㅇ VR 쓸거면 hdmi 2개 사야지, 근데 요즘은 2개이상 나오잖아? (Rx 벌크인건 1개인것도 있지만) 211.36 2018.12.02 23:10: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743 일반 마작 후기 1 공익여중생 2018-12-15 0
81742 일반 부스 맵이름좀 알려주세요 ㅠㅠㅠ 1 늅ㅇㅅㅇ 113.192 2018-12-15 0
81741 일반 내가..이겼다... 1 ㅇㅇ 125.180 2018-12-15 0
81740 일반 아 섹스하고 싶다 1 ㅇㅇ 211.36 2018-12-15 0
81739 일반 오큘 재부팅되는건 뭐가 문제인거야? 1 초보자에용 218.156 2018-12-15 0
81737 일반 mr질문한다 3 코마신 2018-12-15 0
81736 일반 아바타 프사그린것 6 ㅇㅇ 160.13 2018-12-15 16
81735 일반 시바것 도와주세여 1 ㅇㅇ 59.14 2018-12-15 0
81734 일반 아바타 프로필사진올렸는데 왜적용이안될까 3 ㅇㅇ 160.13 2018-12-15 0
81732 일반 요즘 어때 11 읭읭이 2018-12-15 0
81731 일반 VRChat이 아닌 타게임을 하니 10 Misaring 2018-12-15 0
81730 일반 유니티 한번도 설치한적 없으면 걍 2017 설치해서 쓰면 되나 2 RonMaca 2018-12-15 0
81729 질문 닌텐도 계열 아바타 모여있는데 있음? 1 킹물범 2018-12-15 0
81728 일반 마작 강의 종료 했고, 나중에 따로 내가 영상 올려서 다시 가르쳐드림. 1 류미래 2018-12-15 1
81727 일반 클레릭 뚜따가 어렵다던데.. 3 ㅇㅇ 124.58 2018-12-15 0
81726 일반 일본인친구 가 고백한다 . 11 ㅇㅇ 220.92 2018-12-15 0
81725 일반 오큘사러온 한 갤럼... 16 ㅇㅇ 2018-12-15 22
81724 질문 유니티에서 폴리곤수 어케줄임? 1 kalashnikov 2018-12-15 0
81723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랑 트래커 고속충전됨? 3 아메히 2018-12-15 0
81722 일반 바이브 원래 단선 잘됨;? 3 ㅇㅇ 125.134 2018-12-15 0
81721 일반 브이알끼고 어떤월드가니까 화면 반으로 갈라짐 슈발 머임 5 ㅇㅇ 59.20 2018-12-15 0
81720 일반 아바타 업로드했는데 안뜨는데 도와줘 2 DDos 2018-12-15 0
81719 일반 신사 왤캐 클린하냐 1 USSEP 2018-12-15 0
81717 일반 유니티 2017은 머테리얼 자동 생성안됨? 3 아루라테 2018-12-15 0
81716 일반 삼위일체 3 ㅇㅇ 2018-12-15 4
81715 질문 뭘 해야 하오? 2 Mr.Roach 118.46 2018-12-15 0
81714 일반 막 멋진 갑주나 겐지같은 사이보그있는아바타있는곳 있나요 1 ㅇㅇ 222.234 2018-12-15 0
81713 일반 과몰입 어떡하지 ㄹㅇ 공부가 손에 안잡히네 6 ㅇㅇ 223.39 2018-12-15 2
81712 일반 유니티 업로드 나만 이상하게안되는거?? 1 망겜브알 58.238 2018-12-15 0
81711 일반 마작 방송 위치 변경. 1 류미래 2018-12-15 0
81709 일반 사쿠라 존귀 4 2018-12-15 4
81708 일반 뭐야 마작 배우러 온 잉간들 없엉? 5 류미래 2018-12-15 0
81707 일반 아 마갤월드에서 체스로 졌음 2 ㅇㅇ 125.180 2018-12-15 0
81706 일반 놀로 베이스스테이션을 2개써도 인식안댈까 1 123 121.188 2018-12-15 0
81705 일반 오큘 재설치 오류 3 ELSD 2018-12-15 0
81704 일반 유니티 신버전 질문 1 으음 122.164 2018-12-15 0
81703 일반 마작 강의 방송 준비. 3 류미래 2018-12-15 0
81702 일반 연병장에 나무뒀네 3 ㅇㅇ 125.129 2018-12-15 5
81701 질문 mr은 seat mode standing 모드 선택 가능하더만 3 나그네 2018-12-15 0
81700 일반 어라 Favorite 어디갔워? 2 ㅇㅇ 125.129 2018-12-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