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이알챗 글카 1060 으로도 풀트래킹 가능 ?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617
  • 2018-12-02 16:09:55
  • 121.187
							

1070 가야함 ??
만약 그렇다면
1070과 1070ti 차이큼 ??

- dc official App
ㅇㅇ 내가 1060 동성능 Rx 580 4GB 쓰는데 13명부터 30프레임 이하로 될걸? 이겜은 권장이 1070부터 같음. 근데 Rx 570~590은 게임 3개중에 2개 선택권 쿠폰 준다. 175.196 2018.12.02 16:21:04
ㅇㅇ 그렇다고 Rx 590이 1070은 쬐끔 부족해서 못이김. 175.196 2018.12.02 16:26:00
tntnt 나 1060인데 신사 풀방 프레임 55정도 나옴 - dc App 2018.12.02 16:26:52
tntnt 슈셈 80퍼 기즨 - dc App 2018.12.02 16:26:58
응기 rx 480인데 10명정도면 50프레임정도나오는듯. 한 15 20명정도되면 30프레임 211.214 2018.12.02 16:29:38
ㅇㅇ 슈샘은 먹이니까 내가 시력이 1.5라서 그런지 흐릿해보여서 눈이 불편함. 175.196 2018.12.02 16:29:59
kk08 가능함 - dc App 2018.12.02 16:30:37
ㅇㅇ 내가 고파티클 아바타를 만나서 그런가? 580인데 희안히네. 175.196 2018.12.02 16:30:47
ㅇㅇ 1060 3기가냐6기가냐 중요하다 119.201 2018.12.02 16:35:41
ㅇㅇ 근데 가격대비 6gb는 영 아님, 1070에 좀더 돈넣는게 남. 175.196 2018.12.02 16:40:10
ㅇㅇ ㅋㅋ그논리면 결국 1060 6할바에1070 이고 할바에70ti 80 80ti 타이탄까지갈기세네 119.201 2018.12.02 16:41:29
여고생 1060 6g쓰는데 신사20명기준 40-50프레임 나오고요 풀트방가면 10-20프레임 못할수준 아니에요 110.70 2018.12.02 17:09:06
ㅇㅇ 10만원 더 주고 고작 1,500점 성능차를 모르네. 211.36 2018.12.02 23:22: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961 일반 여기에 작곡 가능한 놈 있냐? 6 Akiko 2018-12-07 0
78960 일반 라이브러리에 브알챗이 없어짐 1 물범 2018-12-07 0
78959 일반 이 아바타들은 어디월드에 있는거야? 6 ㄹㄹㅋ 121.162 2018-12-07 0
78958 일반 계속 Vr이 머리속에 멤돈다 3 ㅇㅇ 175.223 2018-12-07 0
78956 일반 몸에 LED떡칠한사람나와서 레이져쏘는춤 이름뭐에요? 3 ㅇㅇ 2018-12-07 0
78955 일반 아니되다가또 안되 1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8954 일반 뉴에그 오큘 어떰? 5 Alex7756 2018-12-07 0
78953 일반 출근 했는데 엄마한테 카톡옴 30 공익여중생 2018-12-07 36
78952 질문 뭐야...되잖아?;; 2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8951 일반 sdk폴리제한 푸는거.. 8 ㅇㅇ 2018-12-07 0
78950 일반 아~~~~저댄하고싶다!!!!!!!!!! 6 후라이드맛치킨 2018-12-07 0
78949 질문 아무래도 sdk 버젼문제같은데 구버전공유좀해줄사람? 4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8948 일반 념글보는데 오타쿠섹기들 순애물찍냐ㅋㅋㅋ 2 ㅇㅇ 175.203 2018-12-06 0
78947 질문 MantisLODEditor 인가 그거쓸려고해도 1 포린이 121.158 2018-12-06 0
78946 일반 뉴비 옷합치려는데 안댐 ㅠㅠ 8 ㅇㅇ 124.58 2018-12-06 0
78945 질문 20k 폴리곤 넘는 모델은 어케올려? 15 포린이 121.158 2018-12-06 0
78943 일반 차렷충에 묵언인데도 귀여울수가 있구나 2 ㅇㅇ 117.111 2018-12-06 0
78942 일반 무제한으로 아바타 즐겨찾기 하는거 정지안먹나요? 3 ㅇㅇㅇ 58.127 2018-12-06 0
78941 일반 오랜만에 VR로 VRC 해봤는데 6 Ƶᴇɴᴏɴ 2018-12-06 0
78940 일반 블소옷 찾고픈데 어디서구해? 1 SenKaZe 2018-12-06 0
78939 일반 오늘도 출근하는 출근충 1 ㅇㅇ 27.164 2018-12-06 0
78938 일반 3달차 브이알챗 후기 1 ㅇㅇ 124.80 2018-12-06 0
78937 VRC일기 춘다 춤 3 Lakenls 2018-12-06 0
78936 일반 주 1일 정도 밖에 못하는데 점점 친구가 줄어... 10 HALT 2018-12-06 0
78935 일반 우콘이 최고야 4 kk08 2018-12-06 0
78934 질문 unity로 아바타 불러오니까 자꾸 merge인가 병합인가 뭔가 하라는데 1 포린이 121.158 2018-12-06 0
78933 강좌/정보 VR로 3D모델링할수있는 프로그램이 있군, 3 ㅇㅇ 220.82 2018-12-06 4
78932 일반 퇴근 시켜주세요... 4 무르마 2018-12-06 0
78930 일반 뭐야 이거 진짜임?? 11 ㅇㅇ 112.151 2018-12-06 5
78929 일반 하 묵언들 사랑스러워서 못참겠다 2 공익여중생 2018-12-06 1
78927 일반 Just H방 특징 1 ㅇㅇ 223.38 2018-12-06 0
78926 일반 놀로 펌웨어 다운그레이드 하는법 기다리는중 4 다이소vr 124.60 2018-12-06 0
78925 질문 얘기할 때 주로 말거는 주제가 뭐야? 7 ㅇㅇ 121.168 2018-12-06 0
78922 일반 뉴비 저스트댄스 가봤는데 곡명눌러도 노래 안나옴... EU가 멀까? 4 ㅇㅇ 124.58 2018-12-06 0
78921 일반 확실히 퍼그가 사람들이 많이 친화적인거같음 2 Mitsu.G 2018-12-06 0
78920 일반 새로 다운받아서 설정한 아바타가 남들이볼떄 셰이더가2 개로보인다는데 2 211.200 2018-12-06 0
78919 일반 vr 알 알못인대 무선킷은 어떤용도에욤 4 ㅇㅇ 59.30 2018-12-06 0
78917 일반 판타지 주점인가 가봤다 7 ㅇㅇ 175.223 2018-12-06 0
78916 일반 이거 닉네임색 바뀌는 기준이 따로 있어요?? 9 Mitsu.G 2018-12-06 0
78915 일반 브얄 살까말까 하다가 본건데 20 ㄹㅇㄴㅅ 58.77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