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 1050ti 돌아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586
  • 2018-12-02 14:09:56
  • 125.180
							

차렷충이 그지여서 MR 이라도 살까싶다는데

저 조합이면 프레임 제대로 나오기는 함?


경험해보지 못한 글카라 잘모르겠는데

ㅇㅇ 1060은 되긴함 223.62 2018.12.02 14:10:49
ㅇㅇ 나 노트북인데 7700에 1050 16gb로 mr 잘만하고있음 222.234 2018.12.02 14:11:52
ㅇㅇ 잘 돌아감 그래피카드 높을수록 렉이 덜거리는 차이지 39.7 2018.12.02 14:12:54
ㅇㅇ 근대 cpu는 뭐임.? 39.7 2018.12.02 14:13:39
ㅇㅇ 모르겠는ㄷ.. ㅈㅁ 125.180 2018.12.02 14:14:58
ㅇㅇ 라이젠5 1600 125.180 2018.12.02 14:15:24
ㅇㅇ ㄳㄳ 125.180 2018.12.02 14:15:45
은사나사 1050ti에 MR인데 옵션타협 좀 보고 사람 우글거리는 곳 피하면 플레이에 크게 지장은 없음 2018.12.02 14:39:50
ㅇㅇ 처음에 나 mr 삿을때가 950이였음 지금은 1060이라 좀 나은데 950에선 스팀 vr 홈에서 있을 수가 없을정도로 렉 쩔고 프레임 존나 낮았는데 지금은 프레임은 둘째치고 그래도 충분히 이용 할 만큼은 됨 브알쳇에선 사람 많은데선 못버티는거 보니까 역시 브알쳇은 cpu가 더 중요한듯 i5 6500으론 죽을맛임 211.184 2018.12.02 14:40:34
ㅇㅇ 라이젠 1600 1050샤 사람 많으면 렉걸림 218.150 2018.12.02 14:41:19
ㅇㅇ 저댄같이 영상나오면 더 심함 218.150 2018.12.02 14:41:38
ㅇㅇ 땡스 브로타치 125.180 2018.12.02 15:25:07
큐리스 i5 4세대, 렘 8GB, GTX760, MR 사용중 옵션 타협보고 즐기면 풀방되있는 그런데만 피하면 문제없이 플레이 가능. 이펙트 제작이 주력이라 프렌드방에서 이펙트 빵빵 터트리고 다녀도 문제 없었음. 2018.12.02 16:11: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185 일반 Avatar Descriptor 이거 넣어도 회색공이 안보임 2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184 일반 나도 과몰입인것같다 22 Kcalb02 2018-12-04 21
78183 일반 짤렸네ㅠ 1 밥도둑쟝 2018-12-04 0
78182 일반 오디오스트랩 자기목소리듣기 가능?? 1 ㅇㅇ 221.158 2018-12-04 0
78181 질문 이거 어떻게 고치나요 2 고오급유저 2018-12-04 0
78178 일반 무선킷화질저하 겜 렉걸릴때도 생기는듯 1 울테 2018-12-04 0
78176 일반 지금 자기가 뉴비라하는 넘들 다 구라임 6 ㅇㅇ 223.39 2018-12-04 0
78175 일반 아바타 업로드 이거 왜뜸? 4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174 일반 과몰입 할수도 있지 왜그러냐 3 JinSilly 2018-12-04 0
78173 일반 나 왜 심심하면 이러냐 3 TrollingMaker 2018-12-04 0
78172 일반 스팀이랑 vr챗 어케합침??? 1 ㅇㅇ 119.203 2018-12-04 0
78171 일반 과몰입하는 얘들보면 진짜 신기함 6 ㅇㅇ 110.70 2018-12-04 0
78170 일반 빨리 퇴근하고 집가서 vr챗하고싶다 2 ㅇㅇ 175.223 2018-12-04 0
78169 일반 보고 싶어서 죽을 것 같은데 어떡하지 7 ㅇㅇ 211.36 2018-12-04 0
78168 일반 무선킷 사고싶어도 1 할구 2018-12-04 0
78167 일반 모래주머니 차고 앺갬 하면 은근히 할만할거같은디 1 할구 2018-12-04 0
78166 일반 늒네가쓴 늒네를 위한 친구사귀는법 꿀팁 1 Kcalb02 2018-12-04 5
78164 일반 무선킷 돈값 하냐 6 디즈 2018-12-04 0
78163 일반 친구없는 내게 브얄챗은 마작시뮬레이터야 3 ㅇㅇ 223.38 2018-12-04 0
78162 일반 늬들 바이브 케이블 관리 어케합 4 할구 2018-12-04 0
78161 일반 븨알 헬스에디션은 없냐 3 ㅇㅇ 223.62 2018-12-04 0
78160 일반 마작치거싶다. 2 Huntere 2018-12-04 0
78159 일반 늒네 바이브 이번달에 못사게됐다 2 Kcalb02 2018-12-04 0
78158 일반 오큘 룸스케일지정하고 센서위치 옮겨도 지장없어요? 3 ㅇㅇ 223.33 2018-12-04 0
78157 일반 놀로 키넥트 장단점좀 알려주라 7 ㅇㅇ 1.245 2018-12-04 0
78156 일반 뉴비한테 친절하게 해주고 친구하면 나 찾아오는데 3 ㅇㅇ 223.62 2018-12-04 2
78154 일반 VRC마작 질문(Tanki) 14 차가비 2018-12-04 0
78153 일반 풀트 발트레킹은 보통 어떤신발에 달아? 6 123 121.188 2018-12-04 0
78152 일반 월드 커미션 하면 받을 사람 있나 8 Luche 2018-12-04 0
78151 VRC일기 경찰미코 친구 사귐 3 킹물범 2018-12-04 0
78150 일반 브알챗 유튜버 재밌는 애 없음? 11 ㅇㅇ 61.77 2018-12-04 0
78149 일반 서버 고침? 안팅기네? 1 리에 2018-12-04 0
78148 일반 근데 눈이란게 높은 해상도에 적응해버리면 그것만 쓰게됨 4 디즈 2018-12-04 0
78147 일반 ㄹㅇ 이겜친구사귀기존나힘듬 8 sapphier 2018-12-04 0
78146 일반 오히려 바이브로만 되어있는 풀트 가이드를 찾기가 힘드네 8 디즈 2018-12-04 0
78144 일반 바이브3주사용후 2 ㅇㅇ 223.39 2018-12-04 0
78143 일반 브이알챗 이틀하면서 어려운거 1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4 0
78141 일반 캘리가 뭐야? 3 123 121.188 2018-12-04 0
78140 일반 최근 브알챗.gif 4 눈농 2018-12-04 10
78139 일반 혹시 하이퍼리얼 파노 쓰는 사람 있냐 1 ㅇㅇ 27.117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