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 1050ti 돌아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586
  • 2018-12-02 14:09:56
  • 125.180
							

차렷충이 그지여서 MR 이라도 살까싶다는데

저 조합이면 프레임 제대로 나오기는 함?


경험해보지 못한 글카라 잘모르겠는데

ㅇㅇ 1060은 되긴함 223.62 2018.12.02 14:10:49
ㅇㅇ 나 노트북인데 7700에 1050 16gb로 mr 잘만하고있음 222.234 2018.12.02 14:11:52
ㅇㅇ 잘 돌아감 그래피카드 높을수록 렉이 덜거리는 차이지 39.7 2018.12.02 14:12:54
ㅇㅇ 근대 cpu는 뭐임.? 39.7 2018.12.02 14:13:39
ㅇㅇ 모르겠는ㄷ.. ㅈㅁ 125.180 2018.12.02 14:14:58
ㅇㅇ 라이젠5 1600 125.180 2018.12.02 14:15:24
ㅇㅇ ㄳㄳ 125.180 2018.12.02 14:15:45
은사나사 1050ti에 MR인데 옵션타협 좀 보고 사람 우글거리는 곳 피하면 플레이에 크게 지장은 없음 2018.12.02 14:39:50
ㅇㅇ 처음에 나 mr 삿을때가 950이였음 지금은 1060이라 좀 나은데 950에선 스팀 vr 홈에서 있을 수가 없을정도로 렉 쩔고 프레임 존나 낮았는데 지금은 프레임은 둘째치고 그래도 충분히 이용 할 만큼은 됨 브알쳇에선 사람 많은데선 못버티는거 보니까 역시 브알쳇은 cpu가 더 중요한듯 i5 6500으론 죽을맛임 211.184 2018.12.02 14:40:34
ㅇㅇ 라이젠 1600 1050샤 사람 많으면 렉걸림 218.150 2018.12.02 14:41:19
ㅇㅇ 저댄같이 영상나오면 더 심함 218.150 2018.12.02 14:41:38
ㅇㅇ 땡스 브로타치 125.180 2018.12.02 15:25:07
큐리스 i5 4세대, 렘 8GB, GTX760, MR 사용중 옵션 타협보고 즐기면 풀방되있는 그런데만 피하면 문제없이 플레이 가능. 이펙트 제작이 주력이라 프렌드방에서 이펙트 빵빵 터트리고 다녀도 문제 없었음. 2018.12.02 16:11: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2760 일반 고정닉은 중복가능해? 7 kk08 2018-12-19 0
82759 일반 너클콘 언제 나와.. 2 Ciao 2018-12-19 0
82758 일반 오큘러스로 스팀 스크린샷 어케찍냐 1 ㅇㅇ 223.38 2018-12-19 0
82757 일반 사쿠라짤 3 ㅇㅇ 203.226 2018-12-19 1
82756 일반 아바타 복사하려면 2가지 조건이 필요한거 아니냐? 1 ㅇㅇ 221.162 2018-12-19 0
82755 일반 잠깐 뇌정지오는데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9 1
82754 일반 브알챗하다가 우울증 과몰입왔다 2 ㅇㅇ 223.33 2018-12-19 0
82753 일반 사쿠라쓰는 애들 10 초보고양이 2018-12-19 0
82752 일반 개인아바타 다털리는거? 12 ㅇㅇ 223.62 2018-12-19 0
82751 질문 윈도우mr 동글이 추천좀 1 ㅇㅇ 116.42 2018-12-19 0
82750 일반 갤주 야짤 달린다 2 ㅇㅇ 123.213 2018-12-19 1
82749 일반 한번쯤 생각해본건데 1 ㅇㅇ 222.108 2018-12-19 1
82748 일반 람네 8 백당 2018-12-19 4
82746 일반 공용 아바타 복제 관련소식 오피셜 5 음료 2018-12-19 4
82745 일반 지금 VRChat디코에서 나온 공지 6 MANKALO 2018-12-19 0
82744 일반 디시 부끄러워... 1 늑대소녀 2018-12-19 2
82743 일반 마린이 첫 영상개화 했따 3 차가비 2018-12-19 0
82742 일반 난교는 할수 있는데 H방은 아직도 쫄림 3 DavidJ 2018-12-19 1
82741 일반 항공기 HUD 제작은 쉬운데 1 검은연 2018-12-19 0
82740 일반 VRChat 갤러리 현재 논란 종결.txt 14 ㅇㅇ 125.180 2018-12-19 19
82739 일반 H방 함뜨? 1 Squ4d 2018-12-19 0
82738 일반 갈래? 1 ㅇㅇ 117.111 2018-12-19 0
82734 일반 매일매일 지랄해도 나아지질 않네 3 ㅇㅇ 221.155 2018-12-19 0
82733 질문 브알쓰고 차렷햇을떄 손너무 구부정하던대 방법좀..알려줘.. 3 ㅇㅇ 110.35 2018-12-19 0
82732 일반 너네 h방 h방 해도 막상 가는놈은 없더라 10 초보자아 2018-12-19 1
82731 일반 풀트 아니여도 h방가는사람많아? 4 ㅇㅇ 110.35 2018-12-19 0
82730 일반 빨리..설날..보너스..이힣히힣 2 ㅇㅅㅇ 211.241 2018-12-19 0
82729 일반 sdk 업뎃해서 빨리의자 생겼으면 좋겠다,,, 3 검은연 2018-12-19 0
82728 일반 브이알 촉감구현오면 ㄹㅇ 장난아니겠다 6 하루사메 2018-12-19 0
82726 일반 라무네 따먹고 싶다 1 DavidJ 2018-12-19 0
82725 일반 집단난교 교류횤ㅋㅋㅋㅋㅋㅋ 미친거 아니냐? 3 ㅇㅇ 175.223 2018-12-19 7
82724 일반 H방가서 메챠쿠챠 당하고싶다 1 ㅇㅇ 223.33 2018-12-19 0
82723 강좌/정보 VRCLogViewer v0.03 (부랄챗 로그 뷰어) 8 pypy 2018-12-19 18
82722 일반 디시는 닉넴 못바꾸냐 2 kk08 2018-12-19 0
82721 일반 마작 부활할때까지 숨참는다 7 하나요 2018-12-19 0
82720 일반 문신...? 반지...?? 2 레미치카 2018-12-19 0
82719 일반 집단난교교류회 한번열자 ㅅㅂ 21 ㅇㅇ 223.62 2018-12-19 28
82717 일반 영어 못해서 무시당하는거 너무 싫다. 7 DDos 2018-12-19 0
82716 일반 에이서 mr 어제보다 싸졋네 2 dd 222.120 2018-12-19 0
82715 일반 자궁문신만 빛나게 할 순 없을까 5 아메히 2018-12-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