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아카시 아바타 이거 감정표현 어떻게 해야하는 건가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481
  • 2018-12-02 09:47:50
  • 175.223
							

Pmx에선 아무 문제없는데 fbx로 관통시키면 안보이던 감표가 저렇게 얼굴 위에 코팅되요.

Pmx로 열어서 확인해보니까 기본적으로 투명인상태에서 감정 출력할때만 불투명 되는 구조인거 같은데

이거 그대로 관통시키는 방법이 있을까요...?

ㅇㅇ 쉐이더 딴걸로해바 175.211 2018.12.02 09:50:27
ㅇㅇ ㄴ파티클 쉐이더만 안보여서 그거로 뚜따했는데 블링블링한 감표가 융합되서 출력됨 그거 말고 다른거는 포이 유니티 큐브 해봤는데 소용 없었어요... 175.223 2018.12.02 09:53:09
meraria unilt 쉐이더에서 cut out으로 사용해보세여 그런데 어디서 구하셧어요? 116.122 2018.12.02 10:20:44
ㅇㅇ ㄴ링크를 올려도 괜찮은지 모르겠네요. https://seiga.nicovideo.jp/seiga/im7716975 이곳에서 받았습니다. 14.39 2018.12.02 10:33:57
ㅇㅇ ㄴㄴunlit 셰이더에서 cutout으로 사용시 일부만 가려집니다. 14.39 2018.12.02 10:47:42
skein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2018.12.02 12:43:14
ㅇㅇ ㄴ 친구신청 했습니다. 203.237 2018.12.03 06:59: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457 일반 얘들아 스페이스 무버 강좌 어딧냐 2 꼬마키` 2018-12-08 0
79456 일반 mr 경계설정 2 탱구 2018-12-08 0
79455 일반 미국인 친구가 너무 귀엽다 2 하슬라 2018-12-08 1
79453 일반 이거 진짜 이쁘네 6 ㅇㅇ 2018-12-08 0
79452 일반 아바타 옷갈아입히는 애니메이션 어캐만듬? 1 Lakenls 2018-12-08 0
79451 일반 6시반 체조는 망했음 3 ㅇㅇ 2018-12-08 0
79449 일반 으.. 크리스마스 캐릭터 만들기 귀찮다. 9 JinSilly 221.153 2018-12-08 0
79448 일반 지금 h방갈사람? 9 ㅎㅇ 61.83 2018-12-08 1
79445 일반 홋포 캐릭터 장터 없나.. 1 ㅇㅇ 183.105 2018-12-08 0
79444 일반 친구랑 놀때 다른친구오는게 커버힘들다 6 sapphier 2018-12-08 0
79443 일반 킷슈 이뻐 3 유티 2018-12-08 7
79442 일반 늒네쟝 이들전에 뱅처음한 후기 7 공익여중생 2018-12-08 0
79441 일반 님들 비알챗할때 장비 뭐쓰심 5 포리션 2018-12-08 0
79440 일반 VR챗 관련 아바타사고싶은데 일본사이트? 거기알려주실분 3 ? 121.173 2018-12-08 0
79439 일반 낼국전가서 브얄살건데 뭐삼 2 굥굥 2018-12-08 0
79438 일반 코맹맹이 여자들 보면 목소리 맹맹거리는 소리 대부분 똑같음 2 아루라테 2018-12-08 0
79437 일반 이케맨쓴다고 다 좆같은게 아니라 2 메모좡 2018-12-08 7
79436 일반 일벌들 특징 2 oo 58.239 2018-12-08 0
79435 일반 이거 판매아바타 퀄리티 개쩌네;;;;; 10 ㅇㅇ 121.172 2018-12-08 9
79434 일반 바이브 유저인데..MR질문 6 ㅇㅇ 118.176 2018-12-08 0
79433 일반 12/9일자 스샷 3 클루 2018-12-08 1
79432 일반 놀로 중고로 팔아줄 천사 없니 ... 5 ㅇㅇ 182.228 2018-12-08 0
79431 일반 어둠의 나나치를 사랑하는 모임 회원 4 Mitsu.G 2018-12-08 0
79430 일반 방금 h방에서 개긔여웟던썰 1 ㅎㅇ 61.83 2018-12-08 4
79429 일반 스페이스무버 어떻게해야함 1 ㅇㅇ 220.83 2018-12-08 0
79428 일반 바이브유저인데요 오큘컨트롤러만구입해서 사용가능할까요? 3 ? 121.173 2018-12-08 0
79427 VRC일기 오늘도 가져왔어요. 댄스방 영상이에요. 1 Chameleong 2018-12-08 0
79426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구지기만한건 아니네 ㅋㅋ 1 ㅇㅇ 2018-12-08 0
79424 일반 타르트 다이나믹본은 직접 박아줘야하는거야? 1 적쥐 2018-12-08 0
79423 일반 인터넷 안되서 3일째 vr못하고 잇어 2 블프 2018-12-08 0
79422 일반 아바타 고를떄 딜래마 4 123 121.188 2018-12-08 0
79421 일반 브얄챗 차렷충 250시간 하니까 질림 11 ㅇㅇ 14.37 2018-12-08 0
79420 일반 '그 자세' 1 116.47 2018-12-08 6
79419 일반 오큘은 정말 트래커만 낸다면 좋을텐데 1 123 121.188 2018-12-08 0
79418 일반 Htc바이브 컨트롤러도 손가락움직임 구현됨? 3 물망 123.212 2018-12-08 0
79417 일반 누가 내 바이브좀 사가라 3 123 121.188 2018-12-08 1
79416 일반 300시간뉴비 주황색 됬는데 정상인가 5 ㅇㅇ 211.59 2018-12-08 0
79415 일반 나는 과몰입만 하면서 vrc하는데 이겜에선 1 123 121.188 2018-12-08 0
79414 일반 왜 내가 원하는 모델은 다 치마가 두겹일까 1 ㅇㅇ 1.228 2018-12-08 0
79413 일반 SD 캐릭터 풀트랙킹 설정 어찌해야할지 감을 못잡겠다 2 GEORGIA 2018-1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