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붕이들은 컴사양이 어떻게 돼
글쓴이
극락정토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439
  • 2018-12-02 05:52:59
							
바이브 살건데 참고좀 하게 상황봐서 pc도 업글하게

Findings,keeping. rx580 , 라이젠7 - dc App 2018.12.02 05:54:17
울테 8400 1060 3기가인데 존내힘듬 2018.12.02 05:58:52
츄르 8700 1080 16기가 사양 남아돌음 2018.12.02 06:01:37
Nyug 8700 70샤인데 이정도만해도 충분하다고생각함 - dc App 2018.12.02 06:02:51
ㅇㅇ 8700 1080ㅅ 2018.12.02 06:12:10
ㅇㅇ 2600 50ti 16 충분 223.39 2018.12.02 06:13:18
너랑안놀거야 7500 1050 16 - dc App 2018.12.02 06:40:57
디즈 6950X/Titan Xp 2018.12.02 06:54:47
ㄴㅁㅁㄴ 7700 1070ti 16ram 175.114 2018.12.02 07:58:04
ㄴㅁㅁㄴ 이번에 24ram으로 올리려구 175.114 2018.12.02 07:58:24
쎾쓔!!! i7 7700k gtx960m 16gb 컴터 죽을라함 2018.12.02 08:15:57
여고생 i7-4700k 램24기가 ssd250 글픽1060 6g 바이브 풀트래킹 원할하게 즐기고 잇슴 58.149 2018.12.02 19:48: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255 일반 근데 여긴 이케맨 아바타좋아하는 애 많을거같은데 4 초보자아 2018-12-08 0
79253 일반 락앤롤 춤너무 신난다 5 ㅇㅇ 2018-12-08 0
79252 일반 (과몰입글) 이케맨 1 ㅇㅇㅇ 121.191 2018-12-08 0
79251 일반 컴퍼니오브히어로즈2 스팀 무료 배포중[한패완료] 1 SHANKS 2018-12-08 0
79250 일반 딱히 한거 없는데 두명한테 블락당한거 있네 6 RonMaca 2018-12-08 0
79249 일반 뉴비 유니티에 유자도 모르는데 5 Kcalb02 2018-12-08 0
79248 일반 타임 크라이시스나 히오스 오브 더 데드같은 맵은 만들수 없을까? 1 Huntere 2018-12-08 0
79247 일반 VRChat 옜날 브금이 훨 좋았었음. 10 MANKALO 2018-12-08 4
79244 일반 등에 칼띄워놨는데 이거 둥둥떠다니는것처럼 하는법 아시는분 3 ㅇㅇ 222.234 2018-12-08 0
79243 일반 url 패널 배포본 ?? 어딧음 1 ㅇㅇ 59.19 2018-12-08 0
79241 일반 vr목욕 4 ㅇㅇ 117.111 2018-12-08 7
79240 일반 겜 접속을 못하니, 내 맵에서 자캐로 포즈잡구 사진이나 찍구있다,, 6 검은연 2018-12-08 1
79239 일반 놀로사구싶다. 4 적쥐 2018-12-08 0
79238 일반 고기고기 4 RonMaca 2018-12-08 2
79237 일반 무선킷 그거 오디오스트랩 필수지? 1 초견 2018-12-08 0
79235 일반 나도 이케맨압타쓰는데 5 ㅇㅇ 110.70 2018-12-08 0
79233 일반 요즘 목소리 특이하단 소리 자주 듣네 3 초보자아 2018-12-08 0
79232 일반 내가 이케맨 아바타 싫어하는 이유 ㅡㅡ 4 몰래온손님 2018-12-08 15
79231 일반 오늘 아침 9시 30분 체조 1 alskdj 183.104 2018-12-08 2
79230 일반 자기 캐릭터 코스프래하고 오기 정모 어떰 8 ㅇㅇ 123.213 2018-12-08 0
79229 VRC일기 뉴비 3일째에요 일기 긴글 주의 3 2018-12-08 3
79228 일반 (미친새1끼주의)이케멘 아바타랑 섹1스하고싶다 6 쎾쓔!!! 2018-12-08 5
79227 일반 우사기표정 마테리얼질문 2 린티아 2018-12-08 0
79226 일반 진지하게 한국말 공부하는 외국인한테 쓸때없는거 가르치지 말자 8 ㅇㅇ 14.34 2018-12-08 3
79225 일반 남이 싫다고 하는 것도 자기 맘대로 통제하려는거 보소ㄷㄷ 1 ㅇㅇ 112.173 2018-12-08 0
79224 일반 그 이케멘이라는거 3 ㅇㅇ 221.162 2018-12-08 0
79223 일반 보드게임덕후들아 이거 무슨게임인지 알아? 2 카디아. 2018-12-08 0
79222 일반 아바타 크기 장단점 4 공익여중생 2018-12-08 0
79221 일반 '그 신사' 같은데서 어정쩡하게 하는 어중간한 이케맨 말고 2 일이삼사 220.82 2018-12-08 0
79220 일반 보드게임 좋아하는 사람인뎁 5 ㅇㅇ 1.246 2018-12-08 0
79219 일반 늦잠잔줄알고 식겁해서 씻었는데 주말이네;; 1 ㅇㅇ 2018-12-08 0
79218 일반 vr 내에서 재밌는 게임 없나요? 2 최번개 2018-12-08 0
79217 일반 요즘 키 작은 아바타가 유행인가요? 4 최번개 2018-12-08 0
79216 일반 어제 신사썰 하나 더 6 공익여중생 2018-12-07 1
79214 일반 병원가야하는데 개귀찮다 1 DDos 2018-12-07 0
79212 일반 병신들 6 꼬마키` 2018-12-07 3
79211 일반 고만해 미친놈들아 3 DDos 2018-12-07 0
79210 일반 시험봐야해서 일찍 인나서 vrchat켰는데 2 ㅇㅇ 123.213 2018-12-07 0
79209 일반 '내가 본적이 없으니 이해안됨.' 10 ㅇㅇ 58.228 2018-12-07 3
79208 질문 vr을 mr루 샀는데오... 22 ㅇㅇㅇㅇ 125.179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