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해가 안가는것
글쓴이
눈깔이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406
  • 2018-12-02 03:41:27
  • 114.202
							
영어는 10년 배웟는데 말하는게 두렵고

일본어는 왜 말하는게 안 두렵냐

유전자속에 식민지배가 각인됫나?

영어가 개 편한데

아스테리 난 반대인데 신기하네 ★ 2018.12.02 03:42:00
아스테리 난 일본어 조금 배우고있는데 말을 몬하겠어 이거틀리다 저거틀리다 할까봐 ★ 2018.12.02 03:42:36
ㅁㄹㄴㅌㅁㅈ 씹덕새끼들기준으로 영어는 드라마도 영화도 잘 안봐서 배운거는 뭐 be동사가어쩌구 과거형 미래형 시발 생각해야될게 넘많아 인데 2018.12.02 03:43:31
ㅁㄹㄴㅌㅁㅈ 일본어는 애니를 10년쳐보면 어순이 한글이랑비슷하고 몆몆단어도비슷하니까 그냥 허물없이말하는거같음 2018.12.02 03:44:01
Yua 그냥 일본어는 애니를 많이봐서 편한거임 2018.12.02 03:44:23
ㅁㄹㄴㅌㅁㅈ 근데 영어는 십덕새기들아니라도 마찬가지임 나 카페알바할때 외국손님들오면 난 고졸인데 대졸이나 대학재학중인새기들은 외국손님들오면 주문못받고 도망치기만했음 2018.12.02 03:44:32
Yua 미드영드를 존나 봤으면 영어도 비슷했겠지. 일본어가 난이도가 더 쉽다고 해도 영어는 어릴때부터 오랫동안 배운거니까 2018.12.02 03:44:52
눈깔이 영어 교육의 실패 ㅗㅜㅑ 114.202 2018.12.02 03:46:41
눈깔이 씹덕계의 라틴어 ㅎㄷㄷ 114.202 2018.12.02 03:48:11
쎾쓔!!! 언어는 그냥 아는대로 내뱉으면 됨. 외국어 못한다고 먼저 얘기하면 이해해주고 고쳐주고 쉬운말써주지 무시하는사람 많이 못봄 2018.12.02 03:48:14
ㅁㄹㄴㅌㅁㅈ 난주문받고 모카시키면 휘핑크림올려주냐고 영어로다물어봤음.. 2018.12.02 03:48:21
눈깔이 세종대왕 의문의 1패 114.202 2018.12.02 03:48:50
눈깔이 무시하는 사람 특징: 할줄 아는게 언어 뿐임 114.202 2018.12.02 03:50:27
ㅇㅇ 일본어는 애니같은데서 발화&대답 쌍으로 처음 접했는데 영어는 문법/단어위주로 먼저 배워서 그런거 아닐까싶음. 미드보면 일상영어는 고등학교만 나와도 알법한 단어들 쓰는데 쓰는 타이밍/상황을 잘 몰라서 헤메는것같아 39.118 2018.12.02 04:12: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159 일반 늒네 바이브 이번달에 못사게됐다 2 Kcalb02 2018-12-04 0
78158 일반 오큘 룸스케일지정하고 센서위치 옮겨도 지장없어요? 3 ㅇㅇ 223.33 2018-12-04 0
78157 일반 놀로 키넥트 장단점좀 알려주라 7 ㅇㅇ 1.245 2018-12-04 0
78156 일반 뉴비한테 친절하게 해주고 친구하면 나 찾아오는데 3 ㅇㅇ 223.62 2018-12-04 2
78154 일반 VRC마작 질문(Tanki) 14 차가비 2018-12-04 0
78153 일반 풀트 발트레킹은 보통 어떤신발에 달아? 6 123 121.188 2018-12-04 0
78152 일반 월드 커미션 하면 받을 사람 있나 8 Luche 2018-12-04 0
78151 VRC일기 경찰미코 친구 사귐 3 킹물범 2018-12-04 0
78150 일반 브알챗 유튜버 재밌는 애 없음? 11 ㅇㅇ 61.77 2018-12-04 0
78149 일반 서버 고침? 안팅기네? 1 리에 2018-12-04 0
78148 일반 근데 눈이란게 높은 해상도에 적응해버리면 그것만 쓰게됨 4 디즈 2018-12-04 0
78147 일반 ㄹㅇ 이겜친구사귀기존나힘듬 8 sapphier 2018-12-04 0
78146 일반 오히려 바이브로만 되어있는 풀트 가이드를 찾기가 힘드네 8 디즈 2018-12-04 0
78144 일반 바이브3주사용후 2 ㅇㅇ 223.39 2018-12-04 0
78143 일반 브이알챗 이틀하면서 어려운거 1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4 0
78141 일반 캘리가 뭐야? 3 123 121.188 2018-12-04 0
78140 일반 최근 브알챗.gif 4 눈농 2018-12-04 10
78139 일반 혹시 하이퍼리얼 파노 쓰는 사람 있냐 1 ㅇㅇ 27.117 2018-12-04 0
78138 일반 질럿다 쉬벌 4 ㅎㅈㅁ 222.96 2018-12-04 0
78137 일반 스팀VR 베이스 스테이션만 있으면 다른콘토 사용가능? 2 디즈 2018-12-04 0
78136 일반 스팀 VR 지원하는 컨트롤러 머머있음? 4 디즈 2018-12-04 0
78134 일반 오큘2센서 질문 6 ㅇㅇ 223.33 2018-12-04 0
78133 일반 갓지괴 바이브 풀트 돈지랄이고 엠알이 짱이지 3 초보자아 2018-12-04 2
78132 일반 이게ㄹㅇ 올챙이적생각못한다고 7 Nyug 2018-12-04 0
78131 일반 놀로 트래킹 베이스스테이션을 천장에 달아야함? 4 123 121.188 2018-12-04 0
78130 일반 미안 ㅋㅋ꼭꼬핀 이거 2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4 0
78129 일반 mr너모어지러운거시와요 1 호무라。 2018-12-04 0
78128 일반 놀로 허리돌아가는 문제 어찌해결함? 5 123 121.188 2018-12-04 0
78127 일반 꼭꼬핀 이거사? 2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4 0
78125 일반 밥먹고 합시다 3 초보자아 2018-12-04 0
78124 일반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 쓰는게이? 6 ㅎㅈㅁ 222.96 2018-12-04 0
78123 일반 이거 뭐냐 6 ㅇㅇ 203.233 2018-12-04 0
78122 일반 너클콘이 나온다 해도 브알챗이 지원을 할지 안할지는 4 ㅇㅇ 223.62 2018-12-04 0
78121 일반 밥먹고해라 1 ㅇㅇ 223.39 2018-12-04 0
78120 일반 지금시점에서 바이브컨트롤러 새로사는거 어떻게생각함 12 ㅎㅈㅁ 222.96 2018-12-04 0
78118 일반 놀로 풀트래킹 허리나 허벅지 돌아가는거 완벽하게 해결가능? 9 123 121.188 2018-12-04 0
78117 일반 군고구마통 소환해서 고구마 먹여주고싶다 1 ㅇㅇ 121.135 2018-12-04 0
78116 질문 vrc 상태메세지 어케바꺼요 1 왕초보영어 223.62 2018-12-04 0
78114 일반 놀로 풀트레킹의 단점이 머임? 7 123 121.188 2018-12-04 0
78113 일반 VRChat만 한다고 VR사는건 아닌거같음 3 ㅇㅇ 220.68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