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해가 안가는것
글쓴이
눈깔이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406
  • 2018-12-02 03:41:27
  • 114.202
							
영어는 10년 배웟는데 말하는게 두렵고

일본어는 왜 말하는게 안 두렵냐

유전자속에 식민지배가 각인됫나?

영어가 개 편한데

아스테리 난 반대인데 신기하네 ★ 2018.12.02 03:42:00
아스테리 난 일본어 조금 배우고있는데 말을 몬하겠어 이거틀리다 저거틀리다 할까봐 ★ 2018.12.02 03:42:36
ㅁㄹㄴㅌㅁㅈ 씹덕새끼들기준으로 영어는 드라마도 영화도 잘 안봐서 배운거는 뭐 be동사가어쩌구 과거형 미래형 시발 생각해야될게 넘많아 인데 2018.12.02 03:43:31
ㅁㄹㄴㅌㅁㅈ 일본어는 애니를 10년쳐보면 어순이 한글이랑비슷하고 몆몆단어도비슷하니까 그냥 허물없이말하는거같음 2018.12.02 03:44:01
Yua 그냥 일본어는 애니를 많이봐서 편한거임 2018.12.02 03:44:23
ㅁㄹㄴㅌㅁㅈ 근데 영어는 십덕새기들아니라도 마찬가지임 나 카페알바할때 외국손님들오면 난 고졸인데 대졸이나 대학재학중인새기들은 외국손님들오면 주문못받고 도망치기만했음 2018.12.02 03:44:32
Yua 미드영드를 존나 봤으면 영어도 비슷했겠지. 일본어가 난이도가 더 쉽다고 해도 영어는 어릴때부터 오랫동안 배운거니까 2018.12.02 03:44:52
눈깔이 영어 교육의 실패 ㅗㅜㅑ 114.202 2018.12.02 03:46:41
눈깔이 씹덕계의 라틴어 ㅎㄷㄷ 114.202 2018.12.02 03:48:11
쎾쓔!!! 언어는 그냥 아는대로 내뱉으면 됨. 외국어 못한다고 먼저 얘기하면 이해해주고 고쳐주고 쉬운말써주지 무시하는사람 많이 못봄 2018.12.02 03:48:14
ㅁㄹㄴㅌㅁㅈ 난주문받고 모카시키면 휘핑크림올려주냐고 영어로다물어봤음.. 2018.12.02 03:48:21
눈깔이 세종대왕 의문의 1패 114.202 2018.12.02 03:48:50
눈깔이 무시하는 사람 특징: 할줄 아는게 언어 뿐임 114.202 2018.12.02 03:50:27
ㅇㅇ 일본어는 애니같은데서 발화&대답 쌍으로 처음 접했는데 영어는 문법/단어위주로 먼저 배워서 그런거 아닐까싶음. 미드보면 일상영어는 고등학교만 나와도 알법한 단어들 쓰는데 쓰는 타이밍/상황을 잘 몰라서 헤메는것같아 39.118 2018.12.02 04:12: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271 일반 울트라 성취향 빙고, 너네들은 어디까지 가능? 10 MANKALO 2018-12-14 4
81269 일반 매도당하고싶다 1 ㅇㅇ 223.39 2018-12-14 1
81268 일반 저댄월드에 눈뿌려봤음 4 Luche 2018-12-14 7
81267 일반 이게임 실제로 만나면 어떤애들옴? 5 ㅇㅇ 223.38 2018-12-14 0
81266 일반 24일 갤럼들 모여라 1 ㅇㅇ 110.70 2018-12-14 0
81265 일반 크리스마스가 곧 인데, 블랜더 만질 시간이 읍다 2 아이리네 2018-12-14 0
81264 일반 와! 구스타프! 6 긴긴 2018-12-14 1
81263 일반 크리스마스 모델링대신 그려봤어여... 10 ㅇㅇ 2018-12-14 5
81261 일반 O카케. 2 Huntere 2018-12-14 1
81259 일반 음란암캐빗치처럼 다뤄주는거 너무조아 6 ㅇㅇ 223.62 2018-12-14 3
81256 일반 차라리 변명할꺼면 2 Akiko 2018-12-14 0
81255 일반 추운겨울 온천.모닥불 바베큐.벽난로 어느거? 17 ㅇㅇ 175.223 2018-12-14 0
81254 일반 이런말 하면 웃기겠는데 저거 신고 교묘하게 파해할 방법 있음 9 GEORGIA 2018-12-14 0
81252 거래 거래글 아다뗀다, 트래커삽니다 11 적쥐 2018-12-14 0
81251 일반 닉언이긴한데 파딱중에 총기애니 만지는파딱아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250 일반 갤럼들한태 전부 친추해볼까 11 글자 2018-12-14 0
81249 일반 반지교류회의 현실은 이거 아니냐 3 GEORGIA 2018-12-14 0
81248 일반 양심고백) 338번 빛나는 반지 다 블락함 1 ㅇㅇ 223.62 2018-12-14 0
81247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223.62 2018-12-14 0
81246 일반 그런데 이렇게 된거 신고공지 리플 보고 쓰는것도 고정닉으로 1 GEORGIA 2018-12-14 1
81245 일반 클저 커미션 못하겟네 3 Arshen 2018-12-14 0
81243 일반 근데 갤하는 애들 대단해 2 ㅇㅇ 39.7 2018-12-14 1
81242 일반 원래 저작권 논란은 다 아가리 싸물고 있어야되는거 4 ㅇㅇ 125.180 2018-12-14 9
81241 일반 거래게시판은 만들었지만 거래는 존나 알아서 해라. 5 MANKALO 2018-12-14 10
81240 일반 금일 20시 인피니티스톤 교환 모임하자 9 초보자아 2018-12-14 1
81239 일반 무플방지 저새끼는 신고글에도 댓글 쳐달고있네 3 ㅇㅇ 39.7 2018-12-14 0
81237 일반 풀트래킹 결제버튼을 못누르겠다.. 10 적쥐 2018-12-14 0
81236 일반 커미션 저작권은 좋은 장작이었는데 1 ㅇㅇ 211.196 2018-12-14 0
81234 일반 파딱들아 거래.중고팔.삼 항목만들어줘 4 ㅇㅇ 175.223 2018-12-14 2
81233 일반 같이있으면 빛나는 반지 어떤 원리임? 3 ㅇㅇ 175.223 2018-12-14 0
81232 일반 개인월드에있는 파티클 테스트용 아바타 모두 베니스맨으로 교채되었다. 15 A.ms 2018-12-14 17
81231 일반 [VR갤문학] 그날 본 반지.txt 5 GEORGIA 2018-12-14 13
81230 일반 일단 커미션 공지 수정해둠. 6 MANKALO 2018-12-14 0
81229 일반 바이브 무선어댑터랑 보조배터리 연결하는 케이블 3 ㅇㅇ 2018-12-14 0
81228 일반 몬가...몬가가 일어나고 잇음... 1 Huntere 2018-12-14 0
81227 일반 묵언충이는 언제나 괴롭다 2 ㅇㅇ 125.180 2018-12-14 0
81225 일반 니들이 하도그래서 구글에 쳐봤는데 3 ㅇㅇ 223.33 2018-12-14 0
81224 일반 이 상황을 빠르게잡는법 알려줄게 갤주야 1 ㅇㅇ 182.231 2018-12-14 0
81223 일반 반지 애니메이션으로 키값 계속 뺑이돌리면 2 Huntere 2018-12-14 0
81222 일반 이건 괜찮은거야? 13 ㅇㅇ 175.223 2018-12-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