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해가 안가는것
글쓴이
눈깔이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406
  • 2018-12-02 03:41:27
  • 114.202
							
영어는 10년 배웟는데 말하는게 두렵고

일본어는 왜 말하는게 안 두렵냐

유전자속에 식민지배가 각인됫나?

영어가 개 편한데

아스테리 난 반대인데 신기하네 ★ 2018.12.02 03:42:00
아스테리 난 일본어 조금 배우고있는데 말을 몬하겠어 이거틀리다 저거틀리다 할까봐 ★ 2018.12.02 03:42:36
ㅁㄹㄴㅌㅁㅈ 씹덕새끼들기준으로 영어는 드라마도 영화도 잘 안봐서 배운거는 뭐 be동사가어쩌구 과거형 미래형 시발 생각해야될게 넘많아 인데 2018.12.02 03:43:31
ㅁㄹㄴㅌㅁㅈ 일본어는 애니를 10년쳐보면 어순이 한글이랑비슷하고 몆몆단어도비슷하니까 그냥 허물없이말하는거같음 2018.12.02 03:44:01
Yua 그냥 일본어는 애니를 많이봐서 편한거임 2018.12.02 03:44:23
ㅁㄹㄴㅌㅁㅈ 근데 영어는 십덕새기들아니라도 마찬가지임 나 카페알바할때 외국손님들오면 난 고졸인데 대졸이나 대학재학중인새기들은 외국손님들오면 주문못받고 도망치기만했음 2018.12.02 03:44:32
Yua 미드영드를 존나 봤으면 영어도 비슷했겠지. 일본어가 난이도가 더 쉽다고 해도 영어는 어릴때부터 오랫동안 배운거니까 2018.12.02 03:44:52
눈깔이 영어 교육의 실패 ㅗㅜㅑ 114.202 2018.12.02 03:46:41
눈깔이 씹덕계의 라틴어 ㅎㄷㄷ 114.202 2018.12.02 03:48:11
쎾쓔!!! 언어는 그냥 아는대로 내뱉으면 됨. 외국어 못한다고 먼저 얘기하면 이해해주고 고쳐주고 쉬운말써주지 무시하는사람 많이 못봄 2018.12.02 03:48:14
ㅁㄹㄴㅌㅁㅈ 난주문받고 모카시키면 휘핑크림올려주냐고 영어로다물어봤음.. 2018.12.02 03:48:21
눈깔이 세종대왕 의문의 1패 114.202 2018.12.02 03:48:50
눈깔이 무시하는 사람 특징: 할줄 아는게 언어 뿐임 114.202 2018.12.02 03:50:27
ㅇㅇ 일본어는 애니같은데서 발화&대답 쌍으로 처음 접했는데 영어는 문법/단어위주로 먼저 배워서 그런거 아닐까싶음. 미드보면 일상영어는 고등학교만 나와도 알법한 단어들 쓰는데 쓰는 타이밍/상황을 잘 몰라서 헤메는것같아 39.118 2018.12.02 04:12: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217 일반 요즘 키 작은 아바타가 유행인가요? 4 최번개 2018-12-08 0
79216 일반 어제 신사썰 하나 더 6 공익여중생 2018-12-07 1
79214 일반 병원가야하는데 개귀찮다 1 DDos 2018-12-07 0
79212 일반 병신들 6 꼬마키` 2018-12-07 3
79211 일반 고만해 미친놈들아 3 DDos 2018-12-07 0
79210 일반 시험봐야해서 일찍 인나서 vrchat켰는데 2 ㅇㅇ 123.213 2018-12-07 0
79209 일반 '내가 본적이 없으니 이해안됨.' 10 ㅇㅇ 58.228 2018-12-07 3
79208 질문 vr을 mr루 샀는데오... 22 ㅇㅇㅇㅇ 125.179 2018-12-07 0
79207 일반 난 이케맨 아바타 싫다고 하는애들 이해가 잘 안감 32 긴긴 2018-12-07 24
79206 일반 vrcmods 에 아바타 업로드 할려고 하는데 2 l85a2 2018-12-07 0
79205 일반 뱔쳇 정모 미세 팁 3가지 9 JinSilly 2018-12-07 0
79204 일반 오늘 올렸던 토글 emote연구해보고 안건데 1 MANKALO 2018-12-07 0
79203 일반 요세 뉴비가 의외로 많다... 3 ㅇㅇ 175.223 2018-12-07 0
79201 일반 VRCHAT을 하면 외모가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됨 4 Findings,keeping. 2018-12-07 0
79200 일반 얘들아 보드게임 추천할게 14 타나토스시스템 2018-12-07 0
79199 일반 짱구 원장 모델링 근황 9 유티 2018-12-07 12
79198 일반 님들 이겜 보이스 어케 켜요 4 haidomo 2018-12-07 0
79197 일반 님들 이겜 자기 아바타 어케 봐요 그리고 아바타 어케 만들어요 3 haidomo 2018-12-07 0
79196 일반 님들 트레커 뭘로 몸에부착하고있음 7 ㅇㅇ 59.30 2018-12-07 0
79195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 6 1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07 0
79194 일반 식자) 남친 VRC 하는 망가.twitter 21 ST3LLA 2018-12-07 35
79193 일반 이모트 온오프로 1 ㅇㅇ 110.34 2018-12-07 0
79192 일반 12/8일자 스샷 1 클루 2018-12-07 0
79191 일반 4일차 늒네 브얄챗 일기 4 Mitsu.G 2018-12-07 1
79190 일반 뉴비 화면돌아가는거 고친 후기 1 ㅇㅇ 124.58 2018-12-07 0
79189 일반 구매팁좀 1 ㅇㅇ 49.164 2018-12-07 0
79188 일반 오늘도 격렬하게 쓰다듬고 싶었다. 2 ㅇㅇ 218.235 2018-12-07 0
79187 일반 과몰입인가 친구한테 소유욕 생기네... 7 ㅇㅇ 1.244 2018-12-07 5
79186 일반 가라오케 룸 쓰고싶은데 유튜브 DL 쓰라는데 머임이거 1 ㅇㅇ 125.135 2018-12-07 0
79185 일반 형님들 트래커 컨트롤러 바인딩 관련해서 도움을 주십쇼 1 초보자아 2018-12-07 0
79184 일반 오늘 브랄챗에선 1 ㅇㅇ 125.180 2018-12-07 1
79183 일반 혹시 네임택 색깔도 바꿀 수 있음? 1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07 0
79182 VRC일기 오늘의 VR챗 즐거워~ 3 ㅇㅇ 2018-12-07 1
79181 일반 누비 부랄챗이 이상해ㅠㅠ 1 ㅇㅇ 124.58 2018-12-07 0
79180 일반 이모트 키면 모든 맵이 밝아지는 뱁새 어디있는줄 아는 사람? 1 김유동 221.149 2018-12-07 0
79179 일반 놀로 7 쎾쓔!!! 2018-12-07 16
79178 일반 아바타 편집만해도 많이 어려운가요 5 킷슈 211.177 2018-12-07 0
79177 일반 브알챗 오랜만에 들어가보니 슬프네.. 8 ㅇㅇ 115.139 2018-12-07 4
79176 일반 얘들아 놀로 트래킹할때 vr키는순서가 어찌됨? 6 123 121.188 2018-12-07 0
79175 일반 vr상태 왜이래?? 1 ㅇㅇ 1.246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