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 그룹' 관련언급 다 짜름
글쓴이
포도초콜렛
추천
2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360
  • 2018-12-01 18:49:17
							

갤주나 다른파딱이 짜르면 또 좆목이라고 지랄할꺼잖어?

그러므로 내가함

직접언급인건 짜르고 간접적인건 념글내림

그그룹 말고도 특정그룹에대한 언급 자제좀

특정그룹이야기 자꾸 갤에서 나오면 관련없는사람은 갤에서 박탈감/소외감 느껴지는 문제가 있음

이번거는 그냥 작게 쓰여있는거였는데

그동안 자꾸 언급되다보니깐 사람들이 민감하게 나온거 같음

여튼 특정그룹 언급 자꾸 나오는거 삭제할꺼임 ㅅㄱ

- dc official App
희민 힘내요! 2018.12.01 18:50:08
하루사메 ?? - はるさめ 2018.12.01 21:53:05
성동유치원일짱 그 그룹이 뭔데 2018.12.01 22:00:40
ㅇㅇ kv머시기 겠지 223.62 2018.12.01 23:02:16
2222222222222222220k 2018.12.02 00:22:50
케모미아재 2018.12.02 00:29:59
ㅇㅇ 애초에 그런 좆목이 있는거자체가 문제아닐까? 59.22 2018.12.02 01:22:42
ㅇㅇ 갤내 좆목도 아닌데 상관 있나? 121.144 2018.12.02 04:18:23
ㅇㅇ 갤에 지들 그룹 누구누구 닉을 직접적으로든 간접적으로든 언급하지를 않나 지들끼리만 아는걸 말하지를 않나 좆목이 있으니 그런 분위기를 끌고 오는거잖아 59.22 2018.12.02 05:37: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507 질문 VRC아바타를 샀는데 어떻게 적용하나요? 1 쵸뱝 121.158 2018-12-05 0
78506 일반 바이브 주문해놨는데 꼭고핀 일자형 이어야해요 u 자형이어야해요 ?? 2 ㅇㅇ 121.187 2018-12-05 0
78505 일반 패치노트 보고 왔는데 내가 기대되는 몇가지 12 ㄹㄹㅋ 121.162 2018-12-05 0
78503 일반 mr옴 5 EzozE 2018-12-05 1
78502 일반 오큘센서 연장케이블 어디서 삼?? 4 일이삼사 211.36 2018-12-05 0
78501 일반 유니티 2017로 바뀌면 기존 업로드된 아바타는 사용못하는거? 1 울테 2018-12-05 0
78500 질문 이케멘 아바타는 어떤맵에 가야있나요? 1 ㅇㅇ 222.112 2018-12-05 0
78498 일반 부스에서 캐릭 삿는데 5 ㅇㅇ 124.254 2018-12-05 0
78496 일반 좆망갤만 거쳐가는 무궁화호 8 좃망갤순환무궁화호 110.70 2018-12-05 1
78495 일반 무선어댑터 뒤통수 왜케 뜨겁냐 30 라이젠 112.146 2018-12-05 1
78494 강좌/정보 [오픈 베타] VR챗 2018.4.3 패치노트 8 xx 183.96 2018-12-05 11
78493 일반 유니티에서 스타킹 입히기 가능? 2 ㅇㅇ 223.62 2018-12-05 0
78492 일반 유니티 2017되면 전에쓰던버전은 안됨? 1 ㅇㅇ 117.111 2018-12-05 0
78491 일반 유니티 무슨버전 써야하는지는 아직 안나왔고..? 3 린코 2018-12-05 0
78490 일반 가장 소름 돋는 순간 6 라찌 2018-12-05 1
78489 일반 이 아바탙 어디서구함? 1 ㅇㅇ 218.146 2018-12-05 0
78488 일반 응? 유니티 2017로 갈아타면 되는겨? 3 린코 2018-12-05 0
78487 일반 바이브 트래커 동글은 트래커랑 동글이랑 한세트라며 8 디즈 2018-12-05 0
78486 일반 왜 오늘갑자기 mr 조이스틱 둘다 안먹지왜 2 ㅇㅇ 222.234 2018-12-05 0
78485 질문 아바타 무릎 1 고오급유저 2018-12-05 0
78483 VRC일기 늦게 쓰는 저스트 댄스 영상일기 10 Yam 2018-12-05 0
78482 질문 풀트하고 눕는데 몸 움직이는거 왜그런지 아는사람 5 ㅇㅇ 117.111 2018-12-05 0
78481 일반 과몰입에대한 짧은생각 4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80 일반 어제 바이브프로 풀킷+트래커3개,벨트 산 늅늅인데 질문 7 ㅇㅇ 223.39 2018-12-05 0
78479 일반 ㅋㅋ 연장선 3개 주문했는데 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5 0
78477 일반 다들 밥먹고 하자 3 PaPoPo 2018-12-05 0
78476 일반 이거 대체 어케해야되는거야 돌아버리겠네 7 꼬마키` 2018-12-05 0
78475 일반 안녕하세여 3월쯤 바이브 사려는데 질문있어요 4 Mitsu.G 2018-12-05 0
78474 일반 나도 생각좀 정리좀 해야겠다 어디부터 말하는게좋을까. 28 A.ms 2018-12-05 50
78473 일반 오큘센서는 크기는 콩만한데 3 현이.ver 2018-12-05 0
78472 일반 트래커 동글있잖아... 이거 막 끼우면 안대는거야? 8 꼬마키` 2018-12-05 0
78471 일반 오큘 센서 그거 2 일이삼사 211.36 2018-12-05 0
78469 일반 야 이거 트래커 페어링 어케하는거야? 6 꼬마키` 2018-12-05 0
78468 일반 제 블랜더는 왜 이렇게 뜨나요? 4 려려려 221.142 2018-12-05 0
78467 일반 이거 뭔뜻임? 5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66 일반 랜선연애도 현실와꾸가 받쳐줘야 하지... 7 ㅇㅇ 223.38 2018-12-05 0
78465 일반 블렌더로 파일 불러오면 본 크기 뻥튀기 되는데 1 DDos 2018-12-05 0
78464 일반 랜선연애하다가 현실 연애성공한 좋은예 있자너 6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62 일반 귀엽고싶다 8 ㅇㅇ 223.38 2018-12-05 0
78461 질문 vrc하다가 5 asdas 219.251 2018-12-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