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병같은거 잘아는 애 있냐
글쓴이
MANKALO
추천
3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353
  • 2018-12-01 18:16:58
							

요즘 심장이 불규칙하게 뛰고 약 20분 간격으로 심장이 철렁 내려앉는 기분 들고 유난히 밥먹을때 그럼.
그리고 심장 빨리뛰는 상황 되면 가슴이 아픔.
이런거 무슨증상인지 아는사람
MANKALO 병원은 예약했는데 10일 뒤라서 아직 진료 못받아 2018.12.01 18:17:15
ㅇㅇ 부정맥이네 211.246 2018.12.01 18:17:24
ㅇㅇ 부정맥은 심장 박동이 비정상적으로 빨라지거나(빈맥성 부정맥) 느려지는(서맥성 부정맥) 등 불규칙해지는 현상을 통칭한다. △심장 두근거림 △가슴 답답함 △호흡 곤란 등의 증상은 심박수가 빠르게 뛰는 증거, △어지러움 △숨이 가빠짐 △실신 등의 증상은 심박수가 느리게 뛰는 증거다. 211.246 2018.12.01 18:18:12
포도초콜렛 그건 병원을 가봐야 할꺼 같은데 증상이... - dc App 2018.12.01 18:18:17
Lydie 상사병 2018.12.01 18:18:18
Lakenls 협심증? 2018.12.01 18:18:38
ㅇㅇ 울엄마도 같은걸로 수술했는데 응급실 실려가기전에 수술빨리하는게 좋아 - dc App 2018.12.01 18:18:53
방재씨 커피류 자주마시면 카페인부작용으로도 비슷한 증상이 있긴한듯 2018.12.01 18:19:40
MANKALO 딱 그런느낌이긴 한데 카페인 섭취 안해도 그럼 2018.12.01 18:20:00
아스카愛 딱히 몸에 문제 없어도 그냥 생활습관 안좋거나 과도하게 운동 안해도 그럴 수도 있음 2018.12.01 18:20:17
MANKALO 병원 예약은 했는데 너무 뒤라서 2018.12.01 18:20:20
ㅇㅇ 심부전증 임 거의불치병에 가까우나 대부분 아무증상이없음 카페인과 술이 더 병을 악화시키긴함 그리고 보통사람보다 심장마비로 객사할 가능성 상당히높음 - dc App 121.187 2018.12.01 18:25:26
아스카愛 몸도 많이 움직이고 생활습관 좋은데 그러면 진짜 심부전증이겠시만 그게 아니라면 생활습관 탓일 수 있어. 나도 그랬거듬 2018.12.01 18:26:52
MANKALO 이게 제일 가능성이 높을수도. 헬스방 좀 자주 들러야하려나 2018.12.01 18:27:41
Findings,keeping. 운동자주하셈.. 나도 저체중일때 그증상 달고다녓음 - dc App 2018.12.01 18:33:08
Misaring 증상이 딱 울 가족이랑 비슷하구만,, 10일 대기면 대학병원인거 같은데 기다리기 힘들면 아침이나 점심즈음 응급실로 들어가서 강제로 해당 과 교수 불러서 찍을거 찍고 진료받으삼 - dc App 2018.12.01 18:34:50
BEll 부정맥 있던 경험으로썬 이것도 운동 규칙적으로 몇년하면 사라지긴함 운동추천 - dc App 2018.12.01 18:34:53
ㅇㅇ 운동부족일 확률이 젤크다 서맥이나 빈맥은 그렇게 큰문제일확률은 낮음 119.149 2018.12.01 18:34:58
방재씨 혈맥류는 정말 조심해야함. 빠르게 병원가봐 2018.12.01 18:42:36
NAME_HORANG 그거 심장 대동맥쪽인데 가족력있으면 다 오는거예요. 혈관 풍선 시술 받고 해야됨. 혹시 비염있으면 그거 문제일지도 동네 병원가봐요. 동네인데 ct 있는곳 가보고요 2018.12.01 18:44:53
ㅇㅇ 부정맥은 원인이 수백가지인데 가족이 그런 사람 있으면 심혈관계질환일 가능성 높고 그냥 스트레스 많이받아도 일시적으로 생길 수도 있음. 최근에 날씨 추워져서 일시적으로 그런 증상 생긴걸수도 있으니 너무많이 걱정하지말구 병원 방문해봐염 223.33 2018.12.01 23:08:48
2222222222222222220k 2018.12.02 00:26:08
민핀 응급으로잡아야할거같은대 EKG 달아봐야 정확한진단 나올듯 - dc App 2018.12.02 04:03: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176 일반 지금 자기가 뉴비라하는 넘들 다 구라임 6 ㅇㅇ 223.39 2018-12-04 0
78175 일반 아바타 업로드 이거 왜뜸? 4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174 일반 과몰입 할수도 있지 왜그러냐 3 JinSilly 2018-12-04 0
78173 일반 나 왜 심심하면 이러냐 3 TrollingMaker 2018-12-04 0
78172 일반 스팀이랑 vr챗 어케합침??? 1 ㅇㅇ 119.203 2018-12-04 0
78171 일반 과몰입하는 얘들보면 진짜 신기함 6 ㅇㅇ 110.70 2018-12-04 0
78170 일반 빨리 퇴근하고 집가서 vr챗하고싶다 2 ㅇㅇ 175.223 2018-12-04 0
78169 일반 보고 싶어서 죽을 것 같은데 어떡하지 7 ㅇㅇ 211.36 2018-12-04 0
78168 일반 무선킷 사고싶어도 1 할구 2018-12-04 0
78167 일반 모래주머니 차고 앺갬 하면 은근히 할만할거같은디 1 할구 2018-12-04 0
78166 일반 늒네가쓴 늒네를 위한 친구사귀는법 꿀팁 1 Kcalb02 2018-12-04 5
78164 일반 무선킷 돈값 하냐 6 디즈 2018-12-04 0
78163 일반 친구없는 내게 브얄챗은 마작시뮬레이터야 3 ㅇㅇ 223.38 2018-12-04 0
78162 일반 늬들 바이브 케이블 관리 어케합 4 할구 2018-12-04 0
78161 일반 븨알 헬스에디션은 없냐 3 ㅇㅇ 223.62 2018-12-04 0
78160 일반 마작치거싶다. 2 Huntere 2018-12-04 0
78159 일반 늒네 바이브 이번달에 못사게됐다 2 Kcalb02 2018-12-04 0
78158 일반 오큘 룸스케일지정하고 센서위치 옮겨도 지장없어요? 3 ㅇㅇ 223.33 2018-12-04 0
78157 일반 놀로 키넥트 장단점좀 알려주라 7 ㅇㅇ 1.245 2018-12-04 0
78156 일반 뉴비한테 친절하게 해주고 친구하면 나 찾아오는데 3 ㅇㅇ 223.62 2018-12-04 2
78154 일반 VRC마작 질문(Tanki) 14 차가비 2018-12-04 0
78153 일반 풀트 발트레킹은 보통 어떤신발에 달아? 6 123 121.188 2018-12-04 0
78152 일반 월드 커미션 하면 받을 사람 있나 8 Luche 2018-12-04 0
78151 VRC일기 경찰미코 친구 사귐 3 킹물범 2018-12-04 0
78150 일반 브알챗 유튜버 재밌는 애 없음? 11 ㅇㅇ 61.77 2018-12-04 0
78149 일반 서버 고침? 안팅기네? 1 리에 2018-12-04 0
78148 일반 근데 눈이란게 높은 해상도에 적응해버리면 그것만 쓰게됨 4 디즈 2018-12-04 0
78147 일반 ㄹㅇ 이겜친구사귀기존나힘듬 8 sapphier 2018-12-04 0
78146 일반 오히려 바이브로만 되어있는 풀트 가이드를 찾기가 힘드네 8 디즈 2018-12-04 0
78144 일반 바이브3주사용후 2 ㅇㅇ 223.39 2018-12-04 0
78143 일반 브이알챗 이틀하면서 어려운거 1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4 0
78141 일반 캘리가 뭐야? 3 123 121.188 2018-12-04 0
78140 일반 최근 브알챗.gif 4 눈농 2018-12-04 10
78139 일반 혹시 하이퍼리얼 파노 쓰는 사람 있냐 1 ㅇㅇ 27.117 2018-12-04 0
78138 일반 질럿다 쉬벌 4 ㅎㅈㅁ 222.96 2018-12-04 0
78137 일반 스팀VR 베이스 스테이션만 있으면 다른콘토 사용가능? 2 디즈 2018-12-04 0
78136 일반 스팀 VR 지원하는 컨트롤러 머머있음? 4 디즈 2018-12-04 0
78134 일반 오큘2센서 질문 6 ㅇㅇ 223.33 2018-12-04 0
78133 일반 갓지괴 바이브 풀트 돈지랄이고 엠알이 짱이지 3 초보자아 2018-12-04 2
78132 일반 이게ㄹㅇ 올챙이적생각못한다고 7 Nyug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