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마커 보이는거 관련 질문 올려봅니다...
글쓴이
이리듐비빔밥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296
  • 2018-12-01 13:24:41
  • 58.65
							

친구가 제가 스네일 마커로 쓰는 글이 안 보인다는데 어떤식으로 건들면 해결 가능할까요??? ㅠㅠ




RED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2018.12.01 13:28:00
RED 모든 사람한테 다 그러면 자신의 문제인데 그게 아니라 그 친구한테만 그런거면 그 친구 문제일 수도 있으니 그것부터 확인해봐 2018.12.01 13:28:32
xx 1. 님은 보임? 2. 그 친구 이외엔 보임? 3. 트러스트 랭크 시스템 확인해봄? 4. 마커 뭔 기능으로 넣었음? 183.96 2018.12.01 13:28:37
이리듐비빔밥 예 감사합니다 알아보니까 친구만 안 보인다고 하네요 호옥시 설정(친구측) 의심가는거 말씀해 주실 수 있나요? 58.65 2018.12.01 13:29:02
이리듐비빔밥 1,보입니다 2. 보입니다 3.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ㅠ 4. 스네일 마커 오버라이드 58.65 2018.12.01 13:29:59
ㅁㄹㄴㅌㅁㅈ 친구만 안보이면 친구가 아마 세이프티에서끈거같은데 2018.12.01 13:30:00
ㅁㄹㄴㅌㅁㅈ 친구한테 프렌드는 커스터마이즈해서 다 켜주고 나머지는 알아서입맛조절하라고하셈 2018.12.01 13:30:17
이리듐비빔밥 말씀 감사합니다! 58.65 2018.12.01 13:30: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062 VRC일기 뉴네쟝 처음으로 연병장 와봤어 6 뉴네쟝 116.47 2018-12-03 1
78061 일반 하... 3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3 0
78060 일반 이상성욕 움짤 모음집에 있었던 얀데레 라무네 10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3 1
78059 질문 그 핫팬츠처럼 짦고 쫙달라붙는거 이름이 뭐지? 5 아압 124.58 2018-12-03 0
78058 일반 Avoid the box하다보면 쉬움 1 공익여중생 2018-12-03 0
78057 일반 뉴비특) 10 공익여중생 2018-12-03 22
78056 일반 Vrc 사양 꽤 높냐? 10 ssy4546 98.246 2018-12-03 0
78055 일반 YUAH인가 뭔가하는 새끼 뭐했음 1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3 0
78053 일반 이 게임 정공도 더러워서 안함 3 ㅇㅇ 121.151 2018-12-03 0
78052 질문 mr살지 오큘살지 고민중인데 6 삼구이욤살 2018-12-03 0
78051 일반 유니티에서 사운드오디오 넣는데 왜 소리크기가 고정이죠..? 1 ㅇㅇ 222.234 2018-12-03 0
78050 일반 카와이한 가방 공유함 15 00 211.181 2018-12-03 6
78049 일반 컨트롤러 쉬벌 슬프다 1 ㅎㅈㅁ 119.195 2018-12-03 0
78048 일반 H방에서 공감글 8 ㅇㅇ 175.223 2018-12-03 1
78047 일반 그리고 메가헤르츠 망함? 7 『Re:D』 2018-12-03 0
78046 일반 이 게임 정공겜임? 4 ㅇㅇ 223.39 2018-12-03 0
78045 일반 프라이빗 리퀘받았을때 무슨방인지 알려주는 기능 있으면 좋겠음 1 Yua 2018-12-03 0
78044 일반 님들 저 몇달만에 브알챗 접속해서 가라오케 방 갔는데 1 『Re:D』 2018-12-03 0
78043 일반 나는 신사에 대해 조금 다르게 본다 2 Yua 2018-12-03 0
78042 일반 여왕벌들이랑 노예들 왤케 좆같냐 ㅋㅋㅋㅋ 4 ㅇㅇ 223.39 2018-12-03 0
78041 일반 퍼블릭에서 색기부리고다니는것도 재밌어 4 ㅇㅇ 175.223 2018-12-03 1
78040 일반 옛날에 같이 하던 친구들은 전부 private에서 놀더라 2 ㅇㅇ 223.62 2018-12-03 0
78039 일반 몇 달만에 vrchat 켜봤는데 왤케 좆같아졌지 4 ㅇㅇ 223.62 2018-12-03 0
78038 일반 나노팁)꽤 많이 모르는 것 같아서 쓰는 MR/차렷용 공중부양하기 7 라찌 2018-12-03 0
78037 강좌/정보 컴맹을 위한 윈도우 MR 조이스틱 이동 + 모션벡터 설정 + 유투브 픽스 1 레콘 2018-12-03 7
78036 일반 말주변이 없어서 힘들다 3 123 112.140 2018-12-03 0
78035 일반 근데 h방 생각보다 재밌는것같아 3 ㅇㅇ 175.223 2018-12-03 1
78034 일반 바이브 6 ㅇㅇ 220.126 2018-12-03 0
78033 일반 이거 블렌더에서 쓸수있는건가? 2 아스테리 2018-12-03 0
78032 일반 그 AFK 가로등 모델링 구할수있음? 4 아스테리 2018-12-03 0
78031 일반 오늘 마작 꿀잠잔다 4 Yua 2018-12-03 0
78030 일반 그 눈깜빡거리는 거 유니티에서 가능?? 1 ㅇㅅㅇ 221.153 2018-12-03 0
78029 일반 허미 보통 공홈에서 컨트롤러같은거 주문하면 얼마만에옴? 1 ㅎㅈㅁ 119.195 2018-12-03 0
78027 일반 텍스쳐에 있는 표정 쉐이프키로 어케 추가함. 2 HOXY 222.113 2018-12-03 0
78026 일반 아니 신사죽돌이들 정신병있음? 4 ㅇㅇ 110.70 2018-12-03 0
78025 일반 유니티 에러 이거 무슨 뜻이야? 2 00 211.181 2018-12-03 0
7802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새로사야하는거 빡치네 4 ㅎㅈㅁ 119.195 2018-12-03 0
78023 일반 H방 후기글 존나 게이 찜질방 썰이랑 똑같네 ㅋㅋㅋㅋ 1 ㅇㅇ 27.117 2018-12-03 3
78022 일반 아니 뱅 설명서를 보고있는데 1 Findings,keeping. 2018-12-03 0
78021 질문 KDA 미코 아바타 봤는데 어디서찾음? 7 ㅇㅇ 121.163 2018-1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