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SDK가 조금만 더 개선되면 브얄 더 흥할듯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251
  • 2018-12-01 09:59:26
  • 223.33
							




지금 스디케이는 너무 구데기임

일단 게임 디자이너가 VRC_Sync같은걸 붙여서 오브젝트 동기화를 수동 관리해야한다는 것도 그렇고

Local / Global 조절까진 뭐 충분히 복잡도 인지할 수 있다고 해도

월드의 변경점을 저장해뒀다가 추후에 들어오는 사람에게 반영할지 같은걸 수동으로 조절하는거까지 디자이너한태 맡기는 건 너무 심했음

변수랑 if문 같은것도 애니메이터 컨트롤러 안에서 관리해야 한다는 것도 너무 싫고....

그냥 유저가 C# 마음대로 쓸 수 있게 하고 데디케이트 서버 형태로 운영할 수 있게 풀어주면 좋을 것 같다..

월드를 만들어서 자기 컴퓨터에서 실행시켜두면 자기 컴퓨터로 애들이 로그인 하는 형태로

브얄챗이 노드 형태 프로그래밍을 준비중이라고는 하던데 그런거 만들어지면 1년정도는 버그덩어리라 써먹을게 못되서 정말 요원하기만 하다

xx C# 걍 허용하면 그냥 누가 개인 포털 열어서 테러하면 끝장나는거지. 랜섬웨어 배포처로도 써먹을 수 있을걸. 월드를 개인 차원에서 서버 만들어서 돌리는 건, VR까지 돌려야하는 게임 플레이어에게 무리한 걸 요구하는거고, 돌아가는 월드 수 자체가 팍 줄을 것임. 변수 없는 건 구데기 맞음. 183.96 2018.12.01 12:57: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998 일반 트래커에 작은 외장충전기 연결하고쓰면안댐? 2 Buuny 2018-12-03 0
77997 일반 대체 저댄방 사람들은 컴퓨터 어떤거 쓰는거야...? 6 ㅇㅇ 39.118 2018-12-03 0
77996 VRC일기 역시 저댄 재밌어 4 저댄조아 2018-12-03 1
77995 일반 그러고 보니 12월이네 1 Red.Coco 2018-12-03 0
77992 일반 치마 잡아 올리는건 어떻게 만들어요? 4 ㅇㅇ 112.151 2018-12-03 0
77991 일반 제가 쓰고있는것들 총 얼마나들었을까요~? 5 비이아 118.39 2018-12-03 0
77989 일반 부랄챗 33시간이나 함 2 ㅇㅇ 218.209 2018-12-03 0
77988 일반 근데 이겜은 친구없으면 알아서 떨어지게되더라 6 ㅇㅇ 118.41 2018-12-03 0
77987 일반 바이브 낫풀트랙 저댄방 심심해서 들어가봤는데 4 ㅇㅇ 39.118 2018-12-03 0
77985 일반 돈의 차이가 느껴지십니까...? 4 ㅇㅇ 175.223 2018-12-03 2
77984 일반 TANKI 마작인가? 이거 VR없이는 힘들어? 9 감귤 2018-12-03 0
77983 일반 흑흑 오늘 뱅도 재밌었다. 6 차가비 2018-12-03 0
77982 일반 모바일vr은 좆같네 1 ㅇㅇ 223.62 2018-12-03 0
77981 일반 누가 계속 안보이면 그사람이 나 블록한고야? 2 ㅇㅇ 125.129 2018-12-03 0
77980 일반 다들 아바타 재료 다들 어디서 찾아? 2 클루 2018-12-03 0
77979 일반 !! 바이브 뽐뿌 오는 짤 만들어옴 !! 12 토끼먹는당근 2018-12-03 14
77978 일반 형들 여기서 어케하면된다고? 3 ㅇㅇ 121.173 2018-12-03 2
77977 일반 형들 데레스테 파일에서 모델링 추출하는 방법 어케하는지 알아? 1 그란시아 2018-12-03 0
77976 일반 요즘 저댄방에서 미러만켜면 화면이 버벅거림 5 울테 2018-12-03 0
77975 일반 기억 남는 블락 4 은사나사 2018-12-03 2
77974 일반 형들 모델링 어케붙임? 2 ㅇㅇ 121.173 2018-12-03 0
77972 일반 mr 스틱으로 이동하는거 설치해서 안됐었네 3 ㅇㅇ 218.209 2018-12-03 0
77971 일반 기억 남는 블락 1 와쳐는레나다 2018-12-03 0
77969 일반 아바타 업로드 하는법 알려주실분 ㅠ 6 dddd 58.232 2018-12-03 0
77968 일반 뉴비 궁금한거 3 Kcalb02 2018-12-03 0
77966 일반 으... 춤 추고 싶고 헬스방도 가고 싶다 3 아이리네 2018-12-03 0
77965 일반 저댄방 로딩은 왜 시퓨로드율 100%일까 2 울테 2018-12-03 0
77964 질문 베이스 스테이션 한쪽만 조금 옮겼는데 룸스케일 새로 잡아야됨? 4 아루라테 2018-12-03 0
77963 일반 무선킷 살라고 생각해 보니까 좆같네 5 ㅇㅇ 125.129 2018-12-03 1
77961 일반 스팀 vr이 갑자기 안댐.. 5 ㅇㅇ 218.209 2018-12-03 0
77960 일반 이거 오류뜨는데 뭐가 문제인지 아는 사람 2 호루 2018-12-03 0
77959 일반 개인적으로 어이없엇던 블락 6 Findings,keeping. 2018-12-03 0
77958 일반 블렌더 뚜따 할때 옷 본을 어디까지 지워야 돼? 1 ㅇㅇ 222.120 2018-12-03 0
77957 일반 고개 숙이면 눈꺼풀도 같이 내려가 3 DDos 2018-12-03 0
77956 일반 늒비 무선킷 살건데 따로살 준비물 있음? 2 ㅇㅇ 125.129 2018-12-03 0
77955 일반 미코로 비트세이버 하자. 5 ㅇㅇ 175.223 2018-12-03 0
77954 일반 뚜따할때 언제나 살부분이 문제구먼 1 긴긴 2018-12-03 0
77953 일반 아바타 업로드 문제 이거 어떻게 해결해요? 2 ㅇㅇ 118.220 2018-12-03 0
77952 일반 블렌더 모델 열면 분홍 페인트 뒤집어 쓰는데 1 ㅇㅇ 222.120 2018-12-03 0
77951 일반 개인적으로 좆같았던 블락 14 큐리스 2018-12-03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