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SDK가 조금만 더 개선되면 브얄 더 흥할듯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251
  • 2018-12-01 09:59:26
  • 223.33
							




지금 스디케이는 너무 구데기임

일단 게임 디자이너가 VRC_Sync같은걸 붙여서 오브젝트 동기화를 수동 관리해야한다는 것도 그렇고

Local / Global 조절까진 뭐 충분히 복잡도 인지할 수 있다고 해도

월드의 변경점을 저장해뒀다가 추후에 들어오는 사람에게 반영할지 같은걸 수동으로 조절하는거까지 디자이너한태 맡기는 건 너무 심했음

변수랑 if문 같은것도 애니메이터 컨트롤러 안에서 관리해야 한다는 것도 너무 싫고....

그냥 유저가 C# 마음대로 쓸 수 있게 하고 데디케이트 서버 형태로 운영할 수 있게 풀어주면 좋을 것 같다..

월드를 만들어서 자기 컴퓨터에서 실행시켜두면 자기 컴퓨터로 애들이 로그인 하는 형태로

브얄챗이 노드 형태 프로그래밍을 준비중이라고는 하던데 그런거 만들어지면 1년정도는 버그덩어리라 써먹을게 못되서 정말 요원하기만 하다

xx C# 걍 허용하면 그냥 누가 개인 포털 열어서 테러하면 끝장나는거지. 랜섬웨어 배포처로도 써먹을 수 있을걸. 월드를 개인 차원에서 서버 만들어서 돌리는 건, VR까지 돌려야하는 게임 플레이어에게 무리한 걸 요구하는거고, 돌아가는 월드 수 자체가 팍 줄을 것임. 변수 없는 건 구데기 맞음. 183.96 2018.12.01 12:57: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484 일반 다이나믹본 많이넣으면 비매너일 것 같은데 3 ㅇㅇ 223.62 2018-12-09 0
79483 일반 VRChat에서 이게 무례한 거임? 22 이그충 124.49 2018-12-09 0
79482 강좌/정보 OpenVR-InputEmulator 오류 및 세이프모드 해결 4 ㅇㅇ 220.83 2018-12-09 12
79481 일반 다이나믹본 이거 몬소리임? 2 ㅇㅇ 124.254 2018-12-09 0
79478 일반 그 신사 썰 싫어하는거 아는데 어제 힘의 차이를 절실하게 느낌 7 ㅇㅇ 211.246 2018-12-09 0
79477 일반 군필여고생 공익여고생 정공여고생 멸공여고생 1 123 121.188 2018-12-09 0
79476 일반 바이브 프로 결국 싸지겟지?? 2 123 121.188 2018-12-09 0
79475 일반 이번 신아바타의 유일한 문제점 5 MANKALO 2018-12-09 0
79473 일반 자기 목소리 확인 가능한 월드가 뭐였지 2 ㅇㅇ 211.246 2018-12-09 0
79472 일반 왜 쉐이더가 안먹히나 했는데 1 우메코 2018-12-09 0
79471 일반 근데 저 아바타 잘만들엇다는걸 바로 알수있는게 2 아루라테 2018-12-09 0
79470 일반 오 시1발 섹1스 쌋다 베이..ㅂ.. 3 우메코 2018-12-09 0
79469 일반 와 시발.. 4 ㅇㅇ 2018-12-09 1
79468 일반 이번에 새로나온 아바타 어떻데? 1 초보자아 2018-12-09 0
79467 일반 새로나온 아바타 삿다 17 ㅇㅇ 2018-12-09 2
79466 일반 아바타에 따라오지않는 오브젝트 넣을려면 어떻게 해야됨? 3 ㅇㅇ 211.36 2018-12-09 0
79465 일반 어제 신사서 재밌는거봄 2 ㅇㅇ 221.162 2018-12-08 0
79464 일반 아바타 퍼블릭 조건어떻게 바꼇더라 5 Lakenls 2018-12-08 1
79463 일반 つ발음 꿀팁 아는사람? 19 늑삐 2018-12-08 0
79462 일반 뱅이 너무 하고 싶다 6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8 0
79461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가상세계는 너무 추운거시에요 1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8 0
79459 일반 목소리 높다고 미움받음 5 다이소vr 124.60 2018-12-08 0
79458 일반 체조하는데 왜 거울앞에 다 있음?? 7 00 115.41 2018-12-08 0
79457 일반 얘들아 스페이스 무버 강좌 어딧냐 2 꼬마키` 2018-12-08 0
79456 일반 mr 경계설정 2 탱구 2018-12-08 0
79455 일반 미국인 친구가 너무 귀엽다 2 하슬라 2018-12-08 1
79453 일반 이거 진짜 이쁘네 6 ㅇㅇ 2018-12-08 0
79452 일반 아바타 옷갈아입히는 애니메이션 어캐만듬? 1 Lakenls 2018-12-08 0
79451 일반 6시반 체조는 망했음 3 ㅇㅇ 2018-12-08 0
79449 일반 으.. 크리스마스 캐릭터 만들기 귀찮다. 9 JinSilly 221.153 2018-12-08 0
79448 일반 지금 h방갈사람? 9 ㅎㅇ 61.83 2018-12-08 1
79445 일반 홋포 캐릭터 장터 없나.. 1 ㅇㅇ 183.105 2018-12-08 0
79444 일반 친구랑 놀때 다른친구오는게 커버힘들다 6 sapphier 2018-12-08 0
79443 일반 킷슈 이뻐 3 유티 2018-12-08 7
79442 일반 늒네쟝 이들전에 뱅처음한 후기 7 공익여중생 2018-12-08 0
79441 일반 님들 비알챗할때 장비 뭐쓰심 5 포리션 2018-12-08 0
79440 일반 VR챗 관련 아바타사고싶은데 일본사이트? 거기알려주실분 3 ? 121.173 2018-12-08 0
79439 일반 낼국전가서 브얄살건데 뭐삼 2 굥굥 2018-12-08 0
79438 일반 코맹맹이 여자들 보면 목소리 맹맹거리는 소리 대부분 똑같음 2 아루라테 2018-12-08 0
79437 일반 이케맨쓴다고 다 좆같은게 아니라 2 메모좡 2018-12-08 7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