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SDK가 조금만 더 개선되면 브얄 더 흥할듯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251
  • 2018-12-01 09:59:26
  • 223.33
							




지금 스디케이는 너무 구데기임

일단 게임 디자이너가 VRC_Sync같은걸 붙여서 오브젝트 동기화를 수동 관리해야한다는 것도 그렇고

Local / Global 조절까진 뭐 충분히 복잡도 인지할 수 있다고 해도

월드의 변경점을 저장해뒀다가 추후에 들어오는 사람에게 반영할지 같은걸 수동으로 조절하는거까지 디자이너한태 맡기는 건 너무 심했음

변수랑 if문 같은것도 애니메이터 컨트롤러 안에서 관리해야 한다는 것도 너무 싫고....

그냥 유저가 C# 마음대로 쓸 수 있게 하고 데디케이트 서버 형태로 운영할 수 있게 풀어주면 좋을 것 같다..

월드를 만들어서 자기 컴퓨터에서 실행시켜두면 자기 컴퓨터로 애들이 로그인 하는 형태로

브얄챗이 노드 형태 프로그래밍을 준비중이라고는 하던데 그런거 만들어지면 1년정도는 버그덩어리라 써먹을게 못되서 정말 요원하기만 하다

xx C# 걍 허용하면 그냥 누가 개인 포털 열어서 테러하면 끝장나는거지. 랜섬웨어 배포처로도 써먹을 수 있을걸. 월드를 개인 차원에서 서버 만들어서 돌리는 건, VR까지 돌려야하는 게임 플레이어에게 무리한 걸 요구하는거고, 돌아가는 월드 수 자체가 팍 줄을 것임. 변수 없는 건 구데기 맞음. 183.96 2018.12.01 12:57: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845 일반 브랄쳇 하느라 일상에 지장 올것 같아 1 ㅇㅇ 221.164 2018-12-03 0
77844 일반 VRchat 마이너 갤러리 입니다 8 으ㅡ음 2018-12-03 24
77842 일반 갤이 흥하는이유 분석해본다 1 ㅇㅇ 223.62 2018-12-03 0
77841 일반 아저시들 질문잇어요 3 ㅇㅇ 223.38 2018-12-03 0
77840 일반 하나추 3 ㅇㅇ 211.36 2018-12-03 2
77839 일반 일댠만칼로저새끼가완장에셔내려와야함 1 ㅇㅇ 110.70 2018-12-03 15
77838 일반 싸운다 2 쎾쓔!!! 2018-12-03 4
77837 일반 뉴비 아바타 무표정한게 좋은데 4 Kcalb02 2018-12-03 0
77836 일반 하나누나 옛날엔엄청 조용했는대..ㅠㅠ 2 ㅇㅇ 175.223 2018-12-03 2
77834 일반 이제 븨알챗 서버 괜차나? 6 ㅇㅇ 110.70 2018-12-03 0
77833 일반 어그로랑 파딱이랑 무슨관계야 이놈들아 11 세인。 2018-12-03 15
77832 일반 저좆븅신련은눈높이맞춰주니까여기가자기일기장인줄아네 2 ㅇㅇ 175.223 2018-12-03 4
77831 일반 일을 해도 욕먹고 일을 안해도 욕먹으면 일안하고 욕먹겠다는것인가 1 와쳐는레나다 2018-12-03 0
77830 일반 념글 삭제했다 3 sing)Hana 2018-12-03 1
77829 일반 바이브를 사려던 의욕이 급격히 떨어진다 4 Kcalb02 2018-12-03 0
77828 일반 뱅할 뱅 8시 연병장 10 차가비 2018-12-03 0
77826 질문 고닉임니다때리지말아주새요 2 G군 2018-12-03 2
77824 일반 와! 1 Huntere 2018-12-03 1
77823 일반 이거 표정 나만이런생각드냐?? 3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3 1
77822 일반 데비앙에서 사용 가능 불가능 어디서봐? 4 ㅇㅇ 223.62 2018-12-03 0
77820 일반 족목충들 존나 많네 2 싸이킥유코 2018-12-03 1
77819 일반 누누히 말하지만 좆목과 친목은 종이한장 차이임 2 GEORGIA 2018-12-03 3
77817 일반 브이알챗은 내 생활의 일부로 자리잡음 1 데어데블빠 1.250 2018-12-03 2
77815 일반 와! 닉언! 와! 뻘글념글! 3 긴긴 2018-12-03 10
77814 일반 이제 대놓고 좆목이네 5 ㅇㅇ 211.36 2018-12-03 0
77813 일반 어제 신사에서 노래하고 다녔는데 4 ㅇㅇ 175.223 2018-12-03 0
77812 일반 효과음 사이트 아는 사람? 2 ㅇㅇ 211.237 2018-12-03 0
77811 일반 이제 네임드 빌런도 생겼으니까 흥갤 순위올라가고 3 초보자아 2018-12-03 0
77810 일반 특정고닉들 데려다가 검사해봐야함 1 ㅇㅇ 223.39 2018-12-03 0
77809 일반 아바타 업로드햇는데 그 파란색로딩인간대신 빨간색뜨는건 왜임? 2 ㅇㅇ 222.96 2018-12-03 0
77808 일반 팩 아바타 DL 어디서 받을수 있을까요? 5 리에 2018-12-03 0
77807 일반 그래도 브갤 많이 흥했네 11 초보자아 2018-12-03 0
77806 일반 너네 쓰는캐릭터 다 그게그거같은데 왜 이쁘다 하는지 모르겠어 12 ㅇㅇ 223.62 2018-12-03 2
77805 일반 누워있는 포즈 어떻게 만듬??? 1 ㅇㅅㅇ 221.153 2018-12-03 0
77804 일반 Mr에 바이브 컨트롤러랑 트래커 쓸수있다고? 1 117.111 2018-12-03 0
77802 일반 바이브 오디오 디럭스인지 그거 쓰는 갤럼들아 4 ㅇㅇ 211.36 2018-12-03 0
77801 일반 우콘한테 혀달아주고 싶은데 1 우콘쨩 121.170 2018-12-03 0
77800 일반 체크카드로는 할부 받는법 없지? 5 Kcalb02 2018-12-03 0
77798 일반 이런경우 몇대몇 나올까 7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3 0
77794 일반 닉알려진 갤럼들 싹다 블락함 2 ㅇㅇ 39.7 2018-12-03 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