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영어쓴다고 한국애들한테 블락당한썰 풀어준다
글쓴이
ㅇㅇ
추천
22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213
  • 2018-12-01 07:59:21
  • 223.62
							


어제밤에 그 벛꽃있는 공터?

거기서 외국인친구들이랑 떠들고있었는데

새로운애들 들오길래 예의상 인사 한번 해줬거든

근데 한국애들이더라고 내가 처음에 인사를 영어로 했거든

어디애들인지 모르니까

영어로 인사하는거 듣더니 던파 잘할거같은 목소리쓰는애가

하.. 또 외국인들어오네 진짜 이러더니 옆에있는 목소리 어눌한애도

지금시간대가 저희한텐 새벽인데 쟤네들은 오후잖아요 그런식으로 받아주더라고

그러더니 둘이 자꾸 외국애들 한국서버에는 왜들어오는지 모르겠어요

저는 그래서 그냥 일본어 쓰는애들 말고 다 블락해요 자 보세요

이렇게 이야기하더니 나랑 내친구들을 다 블락하더라?

솔직히 한국어쓰면서 뭐라도 하고싶었는데

그딴놈들이랑 같은 국적인걸 굳이 밝히고싶지않아서

그냥 포탈타고 다른데로 갔음

너네들도 저러지마라 사람기분나쁘게한다 정말

cv52468 병신들하나걸럿네 축하한다 175.223 2018.12.01 07:59:59
나루호농 2018.12.01 08:01:13
방재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국서버는 뭔말이야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01 08:15:50
ㅇㅇ 한국섭?? ㅋㅋㅋㅋ 뿅쉰 찐따 색끼내 아... 한국부끄러... - dc App 223.62 2018.12.01 08:19:49
tntnt 주작이라고 믿는다 ㅅㅂ - dc App 2018.12.01 08:19:57
ㅇㅇ 또 벚꽃이나 들어가고 한탄하러 오셨군요 콘 175.211 2018.12.01 08:20:50
ㅇㅇ ㅋㅋ 한국서버만약 존재하면 지들이 놀 공간도 거의 없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168 2018.12.01 08:21:15
Kcalb02 찐 시발 한국인만 있어도 지들 둘만 친구일텐데 그걸 모르냐 2018.12.01 08:25:49
ㅇㅇ 주작이지 씨발? 주작이지?? 211.184 2018.12.01 10:28:15
ㅇㅇ 씨발ㅋㅋ 개역겹노 223.62 2018.12.01 11:33:18
민핀 어우씨발 - dc App 2018.12.01 12:11:46
ㅇㅇ 가지좀마 그딴곳 218.151 2018.12.01 18:22:36
ㅇㅇ 블락할꺼면 다해야지 일본어는 왜 안하냐ㅋㅋㅋ - dc App 223.39 2018.12.01 20:04:26
키라라카 요즘 vr챗 글내용들보면 하나같이 극혐이냐 말안통해도 말을안해도 보는재미로하는거 아니였나 - dc App 2018.12.01 21:14:48
은사나사 주작이라고 믿고 싶으면서도 실제로 있는 일들이라 이게 더 씨발같은 거임 2018.12.01 21:19:26
ㅇㅇ 한국섭 엌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219.251 2018.12.02 00:50:06
Yua ㅋㅋㅋㅋ 2018.12.02 03:38:22
Yua 원래 이정도로 안믿기는 일이 주작이 아님 2018.12.02 03:38:34
ㅇㅇ 의무교육으로 영어를 12년 배우는데 병신들인가 걔넨 27.164 2018.12.02 04:13:01
ㅇㅇ 아무튼 주작임 121.136 2018.12.02 14:13:01
블루길매운탕 2018.12.04 00:28:31
블루길매운탕 2018.12.04 00:28:45
우사밍 ㅋㅋㅋㅋㅋㅋㅋㅌ일뽕씹덕슈둔 2018.12.07 03:17: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344 일반 넘 슬프다 10 2018-12-04 0
78343 일반 아시발 5 서월 2018-12-04 0
78341 일반 놀아줘 3 SenKaZe 2018-12-04 0
78340 VRC일기 소셜에서 닉네임 검색했을때 4 뉴네쟝 116.47 2018-12-04 0
78339 질문 h방 우케가염 1 고무고무원피쑹 2018-12-04 0
78338 일반 월드만들때 배경음악 2D로 들리게하려면 어떻게 해야되죠 1 ㅇㅇ 120.142 2018-12-04 0
78337 일반 최저가 트래커 고정법 7 ㅇㅇ 125.178 2018-12-04 2
78336 질문 늒네 도와줘 4 서월 2018-12-04 0
78335 질문 인겜에서 외투강체가 일 안하는데 2 ㅌㅂ 221.155 2018-12-04 0
78333 질문 캐릭터 무릎 문제 1 고오급유저 2018-12-04 0
78332 일반 깨달았어 3 ㅇㅇ 125.129 2018-12-04 0
78331 일반 월드신청넣으면 퍼블릭승인까지 어느정도 시간 걸림? 1 ㅇㅇ 182.218 2018-12-04 0
78328 일반 유니티에서 시점맞출때 팁 12 카디아. 2018-12-04 20
78327 일반 저댄방 원곡이나 듣자 1 alskdj 183.104 2018-12-04 0
78326 일반 친구 만드는팁 다 케바케고 한가지만 기억해라 1 ㅇㅇ 121.139 2018-12-04 0
78324 일반 명불허전 kvcg 4 ㅇㅇ 39.7 2018-12-04 7
78321 일반 이거 계속 timeout 뜨는데 1 총재 2018-12-04 0
78320 일반 지금은 서버상태 그럭저럭 괜찮은편임? 3 아루라테 2018-12-04 0
78319 일반 일본인 친구가...여기 디시들어와서... 1 HOUKA 2018-12-04 1
78316 질문 유니티 모델이 반투명하게나오는데 어케해? 2 고무고무원피쑹 2018-12-04 0
78314 일반 어제 공유된 카와이한 가방 좀 보내주실분 1 ㅇㅇ 210.117 2018-12-04 0
78313 일반 데레스테 애니메이션 파일 변환 성공 1 그란시아 2018-12-04 0
78312 일반 풀트래킹 설정 도움!!!!!! 8 0000 112.166 2018-12-04 0
78310 일반 신사에서 혼자놀고있는 꼬마공룡좀 놀아줄사라암? 5 ㅇㅇ 1.231 2018-12-04 0
78309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충전 거치대도 살까 1 디즈 2018-12-04 0
78307 일반 유니티 로그인창 질문 1 ㅇㅇ 211.208 2018-12-04 0
78306 일반 아는친구 H방에 끌고가고 싶어요 1 ㅇㅇ 39.7 2018-12-04 0
78305 일반 mr로 비트세이버 하기 힘듬?? 3 동인파락호 2018-12-04 0
78304 일반 H방 가보고싶어도 3 ㅇㅇ 1.231 2018-12-04 0
78303 일반 브갤에 과몰입충 많은 이유 4 빅huge맨 2018-12-04 3
78302 일반 방 2개가 있습니다 당신은 반드시 방 하나를 선택해 들어가야합니다 9 김야기 2018-12-04 0
78301 일반 가끔가다 갤보면 1 ㅇㅇ 223.62 2018-12-04 0
78300 일반 늒네 놀아줄 착하신분? 8 ㅇㅇ 222.97 2018-12-04 1
78298 일반 데레스테에서 애니메이션 파일 추출하려는데 막혔네 2 그란시아 2018-12-04 0
78297 일반 오또케오또케 4 빅huge맨 2018-12-04 0
78296 일반 트래커 블루투스 하나로 퉁칠려면 뭐 사야 됨 2 HOXY 222.113 2018-12-04 0
78294 일반 이제 슬슬 키츠네메타에서 바뀔때도 됐지 2 JJY 2018-12-04 0
78292 일반 vrcmods 외에 아바타 많은 다른 사이트 있나요? 2 최번개 2018-12-04 0
78291 일반 라무네 햝으라면 어디 햝을래? 17 ㅇㅇ 223.62 2018-12-04 0
78290 일반 놀로 컨트롤러도 aa건전지 머금? 2 123 121.188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