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영어쓴다고 한국애들한테 블락당한썰 풀어준다
글쓴이
ㅇㅇ
추천
22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213
  • 2018-12-01 07:59:21
  • 223.62
							


어제밤에 그 벛꽃있는 공터?

거기서 외국인친구들이랑 떠들고있었는데

새로운애들 들오길래 예의상 인사 한번 해줬거든

근데 한국애들이더라고 내가 처음에 인사를 영어로 했거든

어디애들인지 모르니까

영어로 인사하는거 듣더니 던파 잘할거같은 목소리쓰는애가

하.. 또 외국인들어오네 진짜 이러더니 옆에있는 목소리 어눌한애도

지금시간대가 저희한텐 새벽인데 쟤네들은 오후잖아요 그런식으로 받아주더라고

그러더니 둘이 자꾸 외국애들 한국서버에는 왜들어오는지 모르겠어요

저는 그래서 그냥 일본어 쓰는애들 말고 다 블락해요 자 보세요

이렇게 이야기하더니 나랑 내친구들을 다 블락하더라?

솔직히 한국어쓰면서 뭐라도 하고싶었는데

그딴놈들이랑 같은 국적인걸 굳이 밝히고싶지않아서

그냥 포탈타고 다른데로 갔음

너네들도 저러지마라 사람기분나쁘게한다 정말

cv52468 병신들하나걸럿네 축하한다 175.223 2018.12.01 07:59:59
나루호농 2018.12.01 08:01:13
방재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국서버는 뭔말이야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01 08:15:50
ㅇㅇ 한국섭?? ㅋㅋㅋㅋ 뿅쉰 찐따 색끼내 아... 한국부끄러... - dc App 223.62 2018.12.01 08:19:49
tntnt 주작이라고 믿는다 ㅅㅂ - dc App 2018.12.01 08:19:57
ㅇㅇ 또 벚꽃이나 들어가고 한탄하러 오셨군요 콘 175.211 2018.12.01 08:20:50
ㅇㅇ ㅋㅋ 한국서버만약 존재하면 지들이 놀 공간도 거의 없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168 2018.12.01 08:21:15
Kcalb02 찐 시발 한국인만 있어도 지들 둘만 친구일텐데 그걸 모르냐 2018.12.01 08:25:49
ㅇㅇ 주작이지 씨발? 주작이지?? 211.184 2018.12.01 10:28:15
ㅇㅇ 씨발ㅋㅋ 개역겹노 223.62 2018.12.01 11:33:18
민핀 어우씨발 - dc App 2018.12.01 12:11:46
ㅇㅇ 가지좀마 그딴곳 218.151 2018.12.01 18:22:36
ㅇㅇ 블락할꺼면 다해야지 일본어는 왜 안하냐ㅋㅋㅋ - dc App 223.39 2018.12.01 20:04:26
키라라카 요즘 vr챗 글내용들보면 하나같이 극혐이냐 말안통해도 말을안해도 보는재미로하는거 아니였나 - dc App 2018.12.01 21:14:48
은사나사 주작이라고 믿고 싶으면서도 실제로 있는 일들이라 이게 더 씨발같은 거임 2018.12.01 21:19:26
ㅇㅇ 한국섭 엌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219.251 2018.12.02 00:50:06
Yua ㅋㅋㅋㅋ 2018.12.02 03:38:22
Yua 원래 이정도로 안믿기는 일이 주작이 아님 2018.12.02 03:38:34
ㅇㅇ 의무교육으로 영어를 12년 배우는데 병신들인가 걔넨 27.164 2018.12.02 04:13:01
ㅇㅇ 아무튼 주작임 121.136 2018.12.02 14:13:01
블루길매운탕 2018.12.04 00:28:31
블루길매운탕 2018.12.04 00:28:45
우사밍 ㅋㅋㅋㅋㅋㅋㅋㅌ일뽕씹덕슈둔 2018.12.07 03:17: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682 일반 아바타 검색은 어떻게 하나요? 2 최번개 2018-12-03 0
77681 일반 차렷충들 잘들어라 12 Kcalb02 2018-12-03 1
77680 일반 롱패딩 앞주머니 용도가 뭘까? 9 VI덜말랑흑우VE 117.111 2018-12-02 0
77679 일반 서버또 터짐 8시 50분.. 1 부랄챗 121.173 2018-12-02 0
77678 일반 브알챗 시작한지 한달된 갓뉴비... 5 후라이드맛치킨 2018-12-02 0
77676 일반 역시 서양놈들 재밌음 1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2 0
77675 일반 혹시 나 스샷올리는거 좀 불편한사람 있어? 27 클루 2018-12-02 2
77674 일반 뭐임 5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2 0
77673 일반 차렷을 위한 손하트 만들구 있음. 4 백당 2018-12-02 0
77672 일반 프레임이 10으로 고정되는 문제 해결 1 ㅇㅇ 2018-12-02 4
77670 일반 요즘 자꾸 생각하는거랑 말이랑 반대로 나온다 2 ㅇㅇ 125.129 2018-12-02 0
77669 일반 월드 즐겨찾기좀 늘려줬으면 ㅜ.ㅜ 4 클루 2018-12-02 0
77668 일반 오늘은 서버 멀쩡함? 1 라그네아 2018-12-02 0
77666 일반 야마카제 아바타 졸라 귀여운거같음 1 ㅇㅇ 125.129 2018-12-02 0
77665 일반 이노래듣고 섹슈해 2 ㅇㅇ 121.190 2018-12-02 0
77663 일반 아바타 썸네일 올리는거 예전에 아바타에 못올림? 4 ㅇㅇ 211.36 2018-12-02 0
77662 일반 게임 자주 팅기긴 한다 갑자기.. 2 클루 2018-12-02 0
77661 일반 오늘 강좌 몰아서 달렸음. 11 MANKALO 2018-12-02 34
77659 일반 얼마나 흥겜이라고 분탕이 이렇게 많냐 ㅋㅋ 3 ㅇㅇ 125.129 2018-12-02 0
77658 일반 하아... 나에겐 이미애인이있는데... [과몰입] 11 ㅇㅇ 125.143 2018-12-02 19
77657 일반 하와와.. 알바 끝나가는거시애오 2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2-02 0
77654 일반 아바타만드느라 오늘하루다갔네 5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2 0
77653 일반 아침체조어디가야대 7 후라이드맛치킨 2018-12-02 0
77652 일반 아침 지하철 안타노시... 1 ㅇㅇ 223.62 2018-12-02 0
77651 일반 아마존에서 오큘러스 리프트 329달러로 할인한다 사라~ 2 라이젠 112.146 2018-12-02 0
77650 일반 이제 14일 브알한 잉여인데 6 ㅇㅁㅇ 117.111 2018-12-02 2
77649 일반 아바타 눈알이 사라짐 ㅜ 2 으음 122.164 2018-12-02 0
77648 일반 브알챗 하고 브알챗갤은 서로 비슷 한거 같음 1 으ㅡ음 2018-12-02 0
77647 일반 지나다가 한마디 하는데 왜 이분이 욕먹어야되는거죠? 2 ㅇㅇ 185.220 2018-12-02 10
77646 일반 MR 손가락이나 표정같은건 어떻게 조절해? 2 ㅇㅇ 125.203 2018-12-02 0
77645 일반 바이브 풀바디할때 필요한 usb갯수가 몇개임? 3 ㅇㅇ 124.58 2018-12-02 0
77644 일반 요즘 나 보는맛으로 삼 10 MANKALO 2018-12-02 12
77643 일반 바이브랑 컴터살려구 하는대 2 ㅇㅇ 39.7 2018-12-02 0
77642 일반 혹시 inputEmulator 되는 사람 있어? 1 새로운열쇠 2018-12-02 0
77641 일반 개념글에 저거 지금봤는데 ㄹㅇ 씹극혐이네 3 ㅇㅇ 223.38 2018-12-02 0
77640 일반 어제는 시체놀이 오늘은 사다리타기 1 방재씨 2018-12-02 3
77639 일반 바이브 프로랑 바이브랑 차이뭐임 ?? 4 ㅇㅇ 110.70 2018-12-02 0
77638 일반 저스트h말고 섹방 잇음? 6 ㅇㅇ 222.96 2018-12-02 0
77637 일반 mr 안써서 빠져나왔다 2 sapphier 2018-12-02 1
77636 일반 사진 귀엽게 잘나왔다 4 ㄴㄴㅅ 2018-12-02 1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