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을 착용하고 누워서 게임을 플레이해보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2222222222222222220k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207
  • 2018-12-01 07:21:44
							

제곧내(??)





는 농담이구여 사가지가 매우 업어보이니까 ㅎㅎ;;

오큘러스를 사용 중인데 풀트래킹을 고려중이구요

하다가 다치신 분도 계시고 비활동적인지라 주로

도야지처럼 누워서 내도록 지낼 것 같은데 그러면

수평으로 트래킹이 잘 되는지 궁금하네요. 해보신 분

계시면 말슴점 여쭙겠습니다. 하시는 분 넘 부럽네요

추신.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활용하니 정말로 편리하네요~

이쁜 사진도 글에 넣을 수 있고 정말 좋습니다 ㅋㅋㅋ~

- 되지련 도장 쾅
xx 바이브를 쓰셔야지요. 키넥트는 그냥 안된다고 보면 되고 놀로는 될 수도 있고 안 될 수도 있음. 183.96 2018.12.01 07:22:58
나루호농 놀로는 모름 키넥트는 누우면 인식 어렵다함 바이브 트래커는 개꿀임. 맨날 누워서 하느라 가끔 일어나면 친구들이 놀람 2018.12.01 07:23:05
2222222222222222220k 아^^ 제말은 헤드셋을 끼고 누웠을때 화면이 고개를 안바짝세우고 해도될정도로는 나오나 여쭙어본것입니다 전신트래킹은 나중의 문제 ㅎㅎ - ^0^* 2018.12.01 07:24:16
xx 트래킹은 되는데 하늘밖에 안보임. 댑다 큰 베개 세워놓을 거 아니면야... 183.96 2018.12.01 07:25:09
나루호농 아 누워서 하고싶은데 화면은 서있는 화면을 보고싶다? 2018.12.01 07:25:18
나루호농 누우면 그냥 그대로 하늘보임 2018.12.01 07:25:31
2222222222222222220k 2018.12.01 07:29: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186 일반 저작권 운운할거면 뚜따커미션러 다 쳐내야지 4 ㅇㅇ 223.62 2018-12-14 0
81185 일반 나는 내가만든 아바타 다그냥 개인 아바타월드에 올렸는데 12 A.ms 2018-12-14 0
81184 일반 ㅋㅋ걍 쉬쉬 하면 아무도 모르는데 티를내니까 걸리지 1 빈달 2018-12-14 0
81183 일반 바이브 헤드기어랑 컨트롤러 해서 얼마임 1 ㅇㅇ 223.62 2018-12-14 0
81182 일반 진짜 좀 애매하긴한데 1 ㅇㅇ 223.38 2018-12-14 0
81181 일반 솔직히 저작권인식 낮은게 맞잖음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180 일반 저작권 관련해서 난 이렇게 생각함 1 GEORGIA 2018-12-14 0
81179 일반 내년 1월 2째주에 얄챗 형이 고기술 사준대서 가는데 1 응기잇 211.241 2018-12-14 2
81178 일반 그냥 베니스맨 하고다니자 1 새벽 2018-12-14 0
81177 일반 유니티 asset store 질문좀.. 2 ㅇㅇ 211.40 2018-12-14 0
81176 일반 아니 갤에서 누가 저작권 지키나 마나 감독해주길 원함?? 1 포도초콜렛 2018-12-14 5
81175 일반 근데 시발 나 개인한테 저작권 안지킨다고 하는건 빡침. 6 MANKALO 2018-12-14 8
81174 일반 ㅂㅅ들ㅋㅋㅋ 저작권 지키려고 애쓴다ㅋㅋㅋ 어휴 3 ㅇㅇ 175.244 2018-12-14 0
81173 일반 고스톱방 만들면 섰다 냐 맞고냐 3 ㅇㅇ 175.197 2018-12-14 0
81172 일반 커미션 관련은 절대 떳떳하면 안되는게 맞음. 8 MANKALO 2018-12-14 3
81171 일반 근데 왜 화투 월드는 웞냐 4 ㅇㅇ 119.193 2018-12-14 0
81170 일반 스팀DB 브알챗 유저수 보고 궁금한데 3 ㅇㅇ 182.208 2018-12-14 0
81169 일반 브얄챗 저작권 개무시 동네자나 1 ㅇㅇ 223.38 2018-12-14 0
81168 일반 아침부터 왤케 불타냐 3 JJY 2018-12-14 1
81167 일반 그래도 명색이 커플링인데 누구랑 나눠껴봐야지... 2 초보자아 2018-12-14 0
81166 일반 반지줬다 2 마요릭 2018-12-14 1
81164 일반 솔직히 저작권 지키기가 뭐가 어렵냐 5 으ㅡ음 2018-12-14 0
81163 일반 지금 나도 궁금한건데 반지 사서 여러개 복사하면 되는거아님? 3 GEORGIA 2018-12-14 0
81162 일반 저작권 불타는 이유 커미션때문임 6 Yua 2018-12-14 1
81161 일반 다시한번 복습하자 1 ㅇㅇ 2018-12-14 3
81160 일반 그럼 커플링 4개 사서 타노스처럼 하고 다니면 되는거임? 7 GEORGIA 2018-12-14 0
81159 일반 진짜로 커플링은 샀는데 남는놈 없냐 7 초보자아 2018-12-14 0
81158 일반 갑자기 분탕질이라고? 2 우묘 211.241 2018-12-14 0
81157 일반 근데 나도 궁금한게 9 MANKALO 2018-12-14 0
81156 일반 여기서 저작권 가지고 싸우는거 별로 의미 없다 3 으ㅡ음 2018-12-14 0
81155 일반 클스마스모델 못만들어서... 5 ㅇㅇ 2018-12-14 0
81154 일반 나도 일침 날린다 4 쎾쓔!!! 2018-12-14 3
81152 일반 밑에 표범짤 보고 갑자기 궁금한건데 6 ㅇㅇ 119.193 2018-12-14 0
81150 일반 Space move 설명대로 했는데 안된다 싶으면 이것부터 체크 1 GEORGIA 2018-12-14 0
81148 일반 커미션 맡길려는데 3 ago 2018-12-14 0
81147 일반 여기 갤 새끼들 진짜 정신병자냐? 저작권 인식 수준이 왜이럼? 51 ㅇㅇ 216.162 2018-12-14 18
81146 일반 VRC 갤주가 갓갓인 이유 9 공익여중생 2018-12-14 14
81145 일반 일 끝나고 집에와서 1 죽은참새 2018-12-14 0
81144 일반 마우스 상하가 반전되어있는데 머가 문제일까? 4 ㅇㅇ 124.58 2018-12-14 0
81143 일반 거 뭐좀 물어봅시다 !! 8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