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쳇 유튜브 보면서 느낀건
글쓴이
유튜브수준;
추천
1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163
  • 2018-12-01 04:05:32
  • 123.199
							


원래부터 VR쳇 컨텐츠 조용히 소소하게 하던 유저들이 존재는 했지만


그다지 알려지지않았음


세렌디님 포르투칼 여자의 대박이후로 많은 사람들에게 VR쳇에 대한 게임이 알려졌고


그걸로 인해 돈독이 꾀나 있는 유저들이 (물론 본인들은 아니라고는 말하겠지만 완전히 아니라곤 못하겠지?)


어? 이걸로도 컨텐츠하고 조회수 많이 먹네? 라고 생각하면서 너도나도 VR 유튜브 올리기 시작함


근데 이게 문제가 됨. 몇몇 분들은 이거 올려도 되겠습니까? 하는 말은 꼭 담겨져있는 영상들이 있고


그렇지 않은건 대부분 허락도 안받고 막 올리는 식임.


여기서 문제가 되는건데 , 정작 영상올리는 사람을 그걸 인정 안함, 아 이거 나의 컨텐츠인데 찍고 올리든 노래를 부르든 뭔 상관이냐~?


이러는 배째라 식인데...같이 찍힌 사람이 다른사람에게 이런 모습이나 자신의 일상을 도촬해서 올리는게 기분이 그렇게 좋지않다


라고 말하며 내려달라해도 배째라 운영식이라..



이걸로 인해 VR 컨텐츠가 인식이 점점 안좋은쪽으로까지 바뀌기 시작함.



평온한 일상물도 아니고 마구잡이로 일단 찍고 올려보자식도 매우 많음, 이게 재밋나 싶을정도로;


혹은 자기들 지인끼리 웃고 떠드는것도 막 올림, 물론 이게 상황이 이렇다 이렇다 라고 이해되는 상황이면 웃을수있는데


일단 자기들끼리 아는 상황이고 정작 그걸 보는 시청자는 뭔상황인지도 모르는데 막 자기들끼리 웃고 떠듬 , 이게 재밋을까? 본인들만 재밌지



VR 쳇을 컨텐츠로 쓸꺼면 재대로 컨텐츠 각을 잡고 하던지...(아구님 처럼 군대컨텐츠라도 모집해서 짜던지..)


아타리쇼크마냥 마구잡이식으로 허락도 안받고 찍어올려대면 그게 사람들 좋아하겠냐;

ㅇㅇ 그 유투버에게 '님'자 쓰지말자 211.48 2018.12.01 04:11:07
Huntere 2018.12.01 04:14:14
쎾쓔!!! 맞말 2018.12.01 04:17:24
블프 2018.12.01 04:43:02
민핀 쌉튜버 - dc App 2018.12.02 05:50: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725 질문 고프로 밸트 질문좀 받아주세여 1 ㅇㅇ 2018-12-06 0
78724 일반 혼종용 베이스 트래커 해외직구할가 공홈에서살가? 7 ㅇㅇ 180.150 2018-12-06 0
78722 질문 mr도 고개짓할수있는건가요? 6 ㅇㅇ 222.112 2018-12-06 0
78721 일반 바이브 멕라렌 에디숀 4 으ㅡ음 2018-12-06 0
78720 일반 나 사실 어제 11시간 반 잠. 2 Huntere 2018-12-06 0
78719 일반 의외로 한국어는 양키들에게 인기가 있더라 3 ㅇㅇ 39.7 2018-12-06 0
78718 일반 Blood Dragon [GOD] 4 ㅇㅇ 121.140 2018-12-06 0
78717 일반 외국살면서 아마존으로 바이브사면 2 Nyug 2018-12-06 0
78716 일반 컨셉잡고놀기는 서방 덕질은일본 정치나 먹고사는건 한국 2 ㅇㅇ 211.219 2018-12-06 0
78715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도 손가락 움직일수 있냐 2 dd 119.195 2018-12-06 0
78714 일반 한국인 친구가 제일 낫지 않냐? 6 ㅇㅇ 39.7 2018-12-06 0
78713 일반 이케맨압타 사진 찾으려다가 2 ㅇㅇ 2018-12-06 0
78712 일반 여성타겟. 3 Huntere 2018-12-06 0
78711 일반 퇴근시켜주세요 8 PaPoPo 2018-12-06 0
78710 일반 친구따라왔는데 이거 머라써잇는거? 5 밥도둑쟝 2018-12-06 0
78709 일반 솔직히 한국인 친구사귀려면 3 E.O.S 2018-12-06 0
78707 일반 4 Huntere 2018-12-06 0
78706 일반 그럼 이거도 이캐맨이네 3 너굴쨩 175.223 2018-12-06 0
78705 일반 쪼꼬미 그려봄 6 쎾쓔!!! 2018-12-06 3
78704 일반 이케맨 압타가 머임? 6 너굴쨩 175.223 2018-12-06 0
78703 일반 [놀로 풀트래킹] 컨트롤러, 헤드 마커 펌웨어 업데이트에 대하여 5 네코데코 2018-12-06 6
78702 일반 이케맨 대표아바타가 단간론파아니냐 1 ㅇㅇ 117.111 2018-12-06 0
78701 일반 나도 과몰입글 쓰고싶다 7 레모네이드 2018-12-06 0
78700 일반 아바타 제작자한테는 진짜 미안한데 5 DDos 2018-12-06 0
78699 일반 트래커 구매어디서함? 3 ㅇㅇ 203.226 2018-12-06 0
78698 일반 H방 왜이럼;; 2 ㅇㅇ 124.50 2018-12-06 0
78695 일반 풀트하니까 게임하는 태도가 좀 달라짐 9 ㅇㅇ 2018-12-06 3
78694 일반 신사는 태양계같음 2 ㅇㅇ 223.39 2018-12-06 4
78693 일반 이미 편견이 생겨서 6 DDos 2018-12-06 0
78692 일반 친구들 사귀고싶은데 어디로가야될까.. 7 ㅇㅇ 117.111 2018-12-06 0
78691 일반 그룹에 여자는 있는데 5 ㅇㅇ 39.7 2018-12-06 0
78690 일반 차렷 = 일벌은 아니지만 3 초보자아 2018-12-06 1
78689 일반 어제자 브알세카이 가장 기억에 남는 것. 6 은사나사 2018-12-06 0
78688 일반 여왕벌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본거같다 6 DDos 2018-12-06 5
78687 일반 현실 여친생겼다 8 ㅇㅇ 223.39 2018-12-06 3
78686 일반 어제 처음 시작한 뉴비 차렷충 후기 5 ㅇㅇ 211.40 2018-12-06 2
78685 일반 여왕벌이 있는 이유는 차렷충 머릿수로 알아볼 수 있음 10 은사나사 2018-12-06 0
78684 일반 근데 이겜 여왕벌이왜있냐 4 sapphier 2018-12-06 0
78683 일반 이제 과자상자 들고 가서 과자 이것저것 꺼내는 척 하면서 20 은사나사 2018-12-06 1
78681 일반 으음 노뜬금이긴 한데 가상세계 친구들은 연락을 잘 안 해서... 32 은사나사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