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초등학생 교육용 로봇이 트레커보다 비싸네..
글쓴이
현이.ver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146
  • 2018-12-01 02:57:13
							

손가락만한 선따라가는 로봇이 트레커 1개보다비쌈

- dc official App
ㅇㅇ 코딩교육용 아녀? 125.129 2018.12.01 02:58:48
현이.ver 맞음 - dc App 2018.12.01 02:59:01
늑대소녀 라인트레이서면 알리 가면 싼 거 많을텐데... 2018.12.01 03:00:33
ㅇㅇ 두잇유얼셀프로 부품 사모은다고 하면 아두이노 2만, 자동차키트 1~3만, 적외선 센서 8천*2, 선 한묶음 2천원, 앞바퀴용 방향제어 모터 8천원 뒷바퀴용 DC모터 5천원 배송비 또 따로 들고 해서 대충 10만원정도 듬. 여기에 조립하다가 부서지거나 규격 호환안되면 돈 더들어가서 그냥 키트사는게 속편함 39.118 2018.12.01 03:07:19
ㅇㅇ http://www.devicemart.co.kr/goods/search.php?q=%EB%9D%BC%EC%9D%B8%ED%8A%B8%EB%A0%88%EC%9D%B4%EC%84%9C&search_key=name&search_url=search&result_tab=all&reqpage=utf8&cx=009097856992061992557%3AWMX1795038655&cof=FORID%3A9&ie=EUC-KR&siteurl=http%3A%2F%2Fwww.devicemart.co.kr%2F 이런데서 찾아봐 39.118 2018.12.01 03:07:30
현이.ver 엌ㅋㅋㅋㅋ 산다는건 아니고 나 초등학교 방과후 도우미교사 알바하는데 오조봇인가 그 로봇으로 수업하는데 가격이 18만원이라길래 신기해서 말해봤어 ㅋㅋ - dc App 2018.12.01 03:35:54
ㅇㅇ 그렇군 갑자기 과제하던 힘든 시절이 생각나서 그만... 39.118 2018.12.01 03:41: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830 일반 부스 모델링 언제 업로드 가능함? 1 ㅇㅇ 110.70 2018-12-06 0
78829 일반 H방에서 만날사람 있어? 5 ㅇㅇ 221.138 2018-12-06 0
78827 일반 댄스방 생겻다길래 오랜만에 설치해서 다시해봤음 3 개즙 2018-12-06 0
78826 일반 브얄챗 이제막 시작했는데 7 Mitsu.G 2018-12-06 2
78825 일반 목소리보단 5 asdas 219.251 2018-12-06 0
78823 강좌/정보 신사에서 관심못받는애들 봐라 3 ㄴㄴㅅ 2018-12-06 1
78822 일반 바보같이 연장선 걍 주문했는데.. 3 Yanagi 2018-12-06 0
78820 일반 모델 넣으려는데 안보인다...어쨰야대... 1 ㅇㅇ 218.146 2018-12-06 0
78819 일반 신사갈 때는 세이프티 맥스 키고 가자 3 Yua 2018-12-06 0
78818 일반 calibrate 설정할때 정확하게 어찌해야하는거니....ㅠ 4 123 121.188 2018-12-06 0
78817 일반 캬아아아아앜앜아 테러당했다아ㅏ아ㅏㅏㅏ 5 글자 2018-12-06 0
78816 일반 전에 스페이스무브 안되면 뭐 다운받으라는글 있었는데.. 1 ㅇㅇ 219.251 2018-12-06 0
78815 일반 VIVE 구성품에서 이건 왜있는거야? 5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14 일반 난 어째 한국인 방에서도 소외되냐 10 ㅇㅇ 110.35 2018-12-06 1
78813 일반 얘들아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스캔이 어느부분만 챙겨주면됨? 5 123 121.188 2018-12-06 0
78812 일반 컨셉 ㄱ? 8 엘에르엘 2018-12-06 4
78810 일반 얘들아 이거 베이스스테이션 인식될까 이리쓰면? 4 123 121.188 2018-12-06 0
78809 일반 짱구 원장선생님 모델링 중 5 유티 2018-12-06 6
78808 일반 바이브 중고구매시 언제 구매했는지 알수있냐 5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07 일반 이거 스팀이랑 브얄계정이랑 차이점 있어요? 2 Mitsu.G 2018-12-06 0
78806 일반 아...부랄챗 하고싶다... 3 ㅇㅇ 223.62 2018-12-06 1
78804 VRC일기 요 몇일 계속 VRCHAT하면서 느끼는건데 16 Kcalb02 2018-12-06 0
78803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질문 3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02 일반 야근 2 쎾쓔!!! 2018-12-06 1
78801 일반 이거뭔겜임 8 ㅇㅇ 223.62 2018-12-06 0
78800 질문 뉴비티 맵제작 트리거 도움! 4 ㅇㅇㅇㅇ 116.121 2018-12-06 0
78799 일반 킷슈랑 라무네 나오고 vr챗이 보빔판 된거같지않아? 3 그흐즈 2018-12-06 0
78798 일반 Mr 너무불편하다... 5 211.36 2018-12-06 1
78796 일반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천장에 붙일만한 팁 아는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23 121.188 2018-12-06 0
78795 일반 풀트래킹 사양질문 11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794 일반 34 아줌마인데 이 게임은 친해지기가 너무 어렵네요 10 ㅇㅇ 211.36 2018-12-06 1
78793 일반 업로드한 아바타들 왜안보이지 오류인가? 1 ㅇㅇㅇ 121.191 2018-12-06 0
78792 일반 현혈하러 와써여 15 EverGlow 223.62 2018-12-06 1
78791 일반 퇴근! 1 ㅇㅇ 2018-12-06 0
78790 일반 놀로 calibrate하는데 베이스스테이션 높이는 높게못해? 4 123 121.188 2018-12-06 0
78789 일반 5분뒤 퇴근이다 2 ㅇㅇ 223.38 2018-12-06 0
78788 일반 이거 갤럼들 아니냐 7 ㅇㅇ 223.33 2018-12-06 6
78784 일반 오늘 빡일했더니 뒤지게 힘들다 3 공익여중생 2018-12-06 0
78783 일반 놀로 트래킹 Calibrate 어찌설정하니 얘드라 2 123 121.188 2018-12-06 0
78781 일반 좋은 여왕벌은 2 ㅇㅇ 221.162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