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 업로드해보려고 하나샀는데 질문좀,
글쓴이
적쥐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131
  • 2018-12-01 01:32:51
							



 このうちVRC SDKは本商品購入者の方が前もってUnity上にインポートしておく必要があります。

 Dynamic Boneを購入済みの場合、本パッケージをインポートするだけで髪や服がほどよく揺れます。

라고쓰면서 다이나믹본 구매하는 사이트를 링크걸어놓았는데, 2만원짜리 사야지 제대로 활용가능한거임?


 VRChatへすぐにアップロードできるUnityPackageが同梱されています。

 (リップシンク、アイトラッキング、自動まばたき設定済みidolアニメーション、手指と表情が設定されたアニメーション、エモートでメガネのオンオフなどが始めからアタッチされています。)

 十種類の表情、二種の服装、多数のカラーリングバリエーションが用意されています。

VR챗에 바로쓸수있는 유니티패키지(기능쏼라쏼라)써져있는데 이거로 쓴다고해도 저 위에 다이나믹본은 구매해서 작업해야하는건가?


강좌보기 귀찮아서 그냥 샀는데, 몬가..몬가 할게많아보인다.

차렷충아닌사람 다이나믹본은 흔들림같은거 주는거임 귀라던지 치마라던지, 다이나믹본 없이 업로드해도 상관없음 2018.12.01 01:50:15
차가비 라면 봉지보면 (이 라면에 파,마늘,버섯 등을 곁들여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이런거 있잖아, 이거랑 같은거임. 없어도 맛있지만 있으면 더 맛있는 그런거지 2018.12.01 01:59:44
적쥐 사러간다ㅎ 2018.12.01 02:04:25
하거 라면봉지 비유를 진짜 잘해놧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01 02:11:41
ㅇㅇ 라면ㅋㅋㅋㅋㅋㅋ 219.251 2018.12.02 05:00: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937 일반 전지전능한 알바언냐한테 맡기자 1 ㅇㅇ 203.90 2018-12-03 0
77936 일반 늒네 이제 암캐하라고 하면 이거 쓸 수 있음 7 Kcalb02 2018-12-03 0
77934 일반 마작할럼 있니? tanki 퍼블릭 1 ㅇㅇ 221.165 2018-12-03 0
77933 일반 시간 잘간다 1 ㅇㅇ 14.46 2018-12-03 0
77932 일반 ㅋㅋㅋㄱㄲ이짤 너무 커엽다 2 DinGa 2018-12-03 7
77931 일반 트래커 어케 설정하는거임 1 디즈 2018-12-03 0
77930 일반 오큘 연장선으로 이거어떄? 8 초보자에용 218.156 2018-12-03 0
77929 질문 놀로 설치하다가 이상해졌는데 1 dd 220.79 2018-12-03 0
77928 일반 나 그냥 닉넴 인게임넴 으로 할까 4 글자 2018-12-03 0
77927 일반 진짜 퇴근시간 지나니 글리젠 없음 2 쎾쓔!!! 2018-12-03 0
77925 일반 이정도면 캠프파이어겔러리 아니냐??? 1 JinSilly 2018-12-03 2
77924 일반 문도리 뉴비는 념글봐도 모르게따 10 ㅇㅇ 124.58 2018-12-03 0
77923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175.202 2018-12-03 1
77920 일반 오늘은 서버상태 어떰? 2 아루라테 2018-12-03 0
77919 강좌/정보 이전에 못본애들 있을까봐 또 적는 최적화 팁 7 MANKALO 2018-12-03 19
77917 일반 tda하니까 스카이림 생각남 2 쎾쓔!!! 2018-12-03 0
77916 일반 2070으로 부랄챗 얼마나쾌적할지 기대됨 4 울테 2018-12-03 0
77915 일반 아씨발 실수로 원본캐릭에 애니메이션넣고 실행시켜버림 3 ㅇㅇ 222.234 2018-12-03 0
77914 일반 가끔 월드 아바타 보면 tda 바디 피부 이쁘던데 1 히아기 2018-12-03 0
77913 일반 갤 실시간 관람하다가 90분 뺐겼네 ㅜㅜ 1 ㅇㅇ 125.129 2018-12-03 0
77912 일반 아바타 업로드 권한이 따로 있는 건가요? 4 최번개 2018-12-03 0
77911 일반 오큘홈페이지에서 배대지로 1 ㅇㅇ 222.237 2018-12-03 0
77910 일반 서버 언제 고치냐 1 DDos 2018-12-03 0
77909 일반 vrcmods 에 있는 아바타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1 최번개 2018-12-03 0
77908 일반 브알챗 하고싶은데 12 쎾쓔!!! 2018-12-03 0
77906 질문 오큘 사려고하는데 1월말쯤에 컴터성능이 얼마나 돼야함 4 일이삼사 222.114 2018-12-03 0
77905 일반 오늘은 서버 ㄱㅊ냐 3 Nyug 2018-12-03 0
77904 일반 그저께 h방 갔는데 퍼블릭에서 벗고있어서 놀람 1 ㅇㅇ 112.151 2018-12-03 0
77903 일반 오큘러스11번가 5 ㅇㅇ 222.237 2018-12-03 0
77902 일반 어째...현실보다... 1 ㅇㅇ 124.60 2018-12-03 0
77900 질문 원하는 아바타는 어캐찾지? 3 sapphier 2018-12-03 0
77899 일반 다크소울 아바타 월드 Firelink Shrine 지금까지 찾은 아바타 4 토리코난 2018-12-03 1
77898 일반 저녁이나 새벽체조는 없낭 4 철수 210.222 2018-12-03 0
77897 일반 어제 첨으로 H방 가본썰 6 ㅇㅇ 110.70 2018-12-03 16
77895 일반 나도 어느쪽에서는 변태소리듣고 1 히아기 2018-12-03 0
77894 일반 보이스로 ㅋㅋㅋ귀여워 들으면 기분 졸라이상함 2 ㅇㅇ 223.62 2018-12-03 0
77893 일반 다들 여기서 이러지말고 브알챗이나 가자. 1 빠쓰 2018-12-03 0
77891 일반 탄압이유 = 공익 퇴근시간 되니까 정공들 다 들러붙음 1 ㅇㅇ 125.129 2018-12-03 2
77890 일반 분탕글아닌데왜삭제? 7 sapphier 2018-12-03 2
77889 일반 지금갤 이대로 가면 1 초보고양이 2018-1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