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외국 친구랑 디스코드로 대화한지 좀 됐는데
글쓴이
은사나사
추천
1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113
  • 2018-11-30 21:02:11
							



번역기로 하고있단말야


근데 번역이 이상하게 되니까 문법상 어디가 이상한지를 찾게되고


찾아서 고치다보니 뜬금없이 스피킹이 조금씩 트이기 시작했음


뭐가 됐건 외국인 피하면 아무것도 안 늘겠구나...


델피늄 좋은 자세, 좋은 현상임. 그렇게 조금씩 늘어가는 거라고 생각해. 단순히 일방적으로 배우는 게 아니라 서로 소통하다가 상대방의 말을 듣고, 글을 읽고 나의 부족한 점을 캐치 해서 보완하면 그게 엄청나게 득을 보는 거임. 2018.11.30 23:02:15
차렷충아닌사람 이거 맞다 ㅇㅇ 2018.12.01 01:29: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608 VRC일기 12-02 저스트 댄스 !! 12 Yam 2018-12-02 1
77607 일반 외국인이 다크소울3 왕들의 화신 스킨 쓰는거 봤는데 2 토리코난 2018-12-02 0
77606 질문 눈깜빡임이 죽었는데요... 1 Lucia 2018-12-02 0
77605 일반 혹시 비내리는 효과 강좌글같은거 있을까 ? 6 ㅇㅇ 118.33 2018-12-02 0
77604 일반 이거 뭐냐? 4 공익여중생 2018-12-02 0
77601 일반 저번에 브랄챗이랑 비슷한 게임 있다고 본거같은데 1 ㅇㅇ 112.161 2018-12-02 0
77599 일반 브알챗 가라앉는 소리가 들린다 1 ㅇㅇ 222.108 2018-12-02 0
77597 일반 으어..VR에서 짤이랑 똑같이 연습하는 닝겐목격.. 1 리에 2018-12-02 4
77596 VRC일기 오늘 VRCHAT에서 만난 사람들 2 증기 183.107 2018-12-02 0
77595 일반 뉴비 vr사기전 마지막 질문 8 ㅇㅇ 124.58 2018-12-02 0
77594 일반 이겜 하면서 씹덕들 공감갈거다 9 ㅇㅇ 59.1 2018-12-02 0
77593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어케삼 2 1234 61.81 2018-12-02 0
77592 일반 이 아바타 출처나 사이트를 알고싶습니다. 1 ㅇㅇ 49.167 2018-12-02 0
77591 일반 라무네그렷다 7 라무네애호가 1.238 2018-12-02 16
77590 일반 서버 왜이래 진짜... 1 킹물범 2018-12-02 0
77589 일반 서버병신문제가 나뿐만이 아니었구나 1 ㅇㅇ 219.254 2018-12-02 0
77588 일반 VR늅이 감히 질문드립니다 2 ㅇㅇ 121.187 2018-12-02 0
77586 일반 MR + 1050ti 돌아감? 13 ㅇㅇ 125.180 2018-12-02 0
77585 일반 이 게임 아직 일본인 많아요? 16 ㅇㅇ 14.47 2018-12-02 0
77584 질문 화면 툭툭 끊기는데 무슨 문제인 지 아는 사람 7 ㅇㅇ 116.122 2018-12-02 1
77583 일반 지금도 서버 상태 안 좋아요? 3 검은자까 2018-12-02 0
77582 일반 메이드 아바타 누가 만든건지 알려줄 사람? 1 ㅇㅇ 121.187 2018-12-02 0
77581 일반 월드아바타 표정 바뀌는거 2 ㅠㅠ으앙 211.208 2018-12-02 0
77580 일반 서버관리 안하나 1 Litona 2018-12-02 0
77579 일반 축하한번 해주기 참 힘든 밤이네 1 너랑안놀거야 2018-12-02 1
77577 일반 오늘밤은 제대로 복구안될듯 1 ㅇㅇ 223.33 2018-12-02 0
77576 일반 아직도 서버 안됨?? 1 tntnt 2018-12-02 0
77575 일반 갠적으로 봘챗은 8400 1060이면 떡을 치고도 남음 5 ㅇㅇ 223.62 2018-12-02 0
77574 일반 이정도 브알쳇 이용가능? 10 ㅇㅁㅇ 220.76 2018-12-02 0
77573 일반 요번 주말 서버때매 말 많았네 1 쎾쓔!!! 2018-12-02 0
77572 일반 아..투명효과 어떻게 하지.. 1 리에 2018-12-02 0
77571 일반 AFK ? KFC? 그게 뭐냐? 6 tntnt 2018-12-02 0
77570 일반 운영진 뭐하냐 시발련들 1 라이즈 2018-12-02 0
77569 일반 아니 씨발 뭐하자는거야 1 라이즈 2018-12-02 0
77568 일반 vr챗 너무 하고싶은데 nolo이거 하나만 사면 가능?? 9 ㅇㅇ 211.36 2018-12-02 0
77567 일반 아 시발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8.37 2018-12-02 0
77566 일반 서버가 존나게 아프긴 한가보다 2 Lucia 2018-12-02 0
77565 일반 이걸 핵쟁이들이 해냈노 ㅋㅋㅋㅋ 8 ㅇㅇ 124.51 2018-12-02 2
77564 일반 뱅이머임 3 ㅇㅇ 2018-12-02 0
77563 일반 서버터진기념 선착순 1명 햄버거 11 tntnt 2018-12-0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