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2
글쓴이
디씨해파리5년차
추천
1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064
  • 2018-11-30 15:51:55
  • 180.64
							




랜덤포탈을 타고와보니 독일 국기가 왕창달린 학교로 왔다.. sauerkraut high 라고 하는덴디.. 뭐 기믹도 없고 심심한 맵이었음.


그 다음맵은...


바로 보드게임맵~~


게임 방식도 설명되어 있었는데 꽤 재밌어 보였음 물론 친구가 있을때 말이지...




그 다음으로 온곳은 뭔 중국어 써있는 맵이었는데 쭝꿔가 많더라.

그래도 꽤 이쁜 맵이었음





그다음은 니어 오토마타 화원.. 저기서 vr가진 한국사람들 모여서 잘 놀고있는디... 차렷충은 부러움에 몇분 쳐다보다 다음맵으로..


이름이 허미타지.. 절인거같은디.. 뉴비냄새나는 아바타들이 많이 보이드라 막 말걸길래 하이하이 해줬음 영어 못하는게 슬프드라 증말루




옆에선 이런거 보고있더라 ㅋㅋㅋㅋㅋㅋㅋ



다음 맵은... 하이퍼 디멘션 오브 오지콤이라는 맵.. 저 구석에선 국적모를 사람들이 온갖 언어로 대화하드라.. 통하긴 하나..? 들리는 언어만 해도 네개쯤 됐었음


그리고 구석엔 아바타도 있었는데


별건없었음


그 다음맵 가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멍에 빠짐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으로 온곳은 서양 인싸들이 많다는 펍.. 인데 대체 왜 펍은 항상 저 구석탱이에 다 몰려가서 대화함?? 왠지모르겠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자러감...ㅃ


ㅇㅇ 난이런글이젤조아 211.229 2018.11.30 15:59:46
ㅇㅇ 저 구석탱이에 거울이 있기 때문 121.125 2018.11.30 17:23: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009 일반 컨트롤러 하나가 페어링이 안되는데 이거 망가진거? 3 ㅎㅈㅁ 222.96 2018-12-03 0
78007 질문 유니티에서는 눈깜빡임이 정상적인데 인게임에서는 안하네요... 1 Lucia 2018-12-03 0
78006 질문 다른땐 멀쩡하다가 앉기만 하면 자세가 이모양이 되는데 6 ㅇㅇ 14.39 2018-12-03 1
78005 일반 통피로쓰면 아무도 못알아보겠지??? 18 ㅇㅇ 211.36 2018-12-03 15
78004 일반 다이나믹본 평소에 꺼져있다가 킬려면 어케해야됨? 1 ㅇㅇ 112.151 2018-12-03 0
78003 일반 VR기기 관리 있잖아 2 ㅇㅇ 175.126 2018-12-03 0
78002 일반 섬바리헬미 긴급상황 ㅠ 1 ㅇㅇ 175.126 2018-12-03 0
78001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일기4 5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3 3
78000 일반 지금 vr챗 나만 안되냐? 1 키라라카 2018-12-03 0
77999 일반 월드에 누군가 입장할때마다 소리 나오게 하는방법 아시는분..? 2 ㅇㅇ 112.161 2018-12-03 0
77998 일반 트래커에 작은 외장충전기 연결하고쓰면안댐? 2 Buuny 2018-12-03 0
77997 일반 대체 저댄방 사람들은 컴퓨터 어떤거 쓰는거야...? 6 ㅇㅇ 39.118 2018-12-03 0
77996 VRC일기 역시 저댄 재밌어 4 저댄조아 2018-12-03 1
77995 일반 그러고 보니 12월이네 1 Red.Coco 2018-12-03 0
77992 일반 치마 잡아 올리는건 어떻게 만들어요? 4 ㅇㅇ 112.151 2018-12-03 0
77991 일반 제가 쓰고있는것들 총 얼마나들었을까요~? 5 비이아 118.39 2018-12-03 0
77989 일반 부랄챗 33시간이나 함 2 ㅇㅇ 218.209 2018-12-03 0
77988 일반 근데 이겜은 친구없으면 알아서 떨어지게되더라 6 ㅇㅇ 118.41 2018-12-03 0
77987 일반 바이브 낫풀트랙 저댄방 심심해서 들어가봤는데 4 ㅇㅇ 39.118 2018-12-03 0
77985 일반 돈의 차이가 느껴지십니까...? 4 ㅇㅇ 175.223 2018-12-03 2
77984 일반 TANKI 마작인가? 이거 VR없이는 힘들어? 9 감귤 2018-12-03 0
77983 일반 흑흑 오늘 뱅도 재밌었다. 6 차가비 2018-12-03 0
77982 일반 모바일vr은 좆같네 1 ㅇㅇ 223.62 2018-12-03 0
77981 일반 누가 계속 안보이면 그사람이 나 블록한고야? 2 ㅇㅇ 125.129 2018-12-03 0
77980 일반 다들 아바타 재료 다들 어디서 찾아? 2 클루 2018-12-03 0
77979 일반 !! 바이브 뽐뿌 오는 짤 만들어옴 !! 12 토끼먹는당근 2018-12-03 14
77978 일반 형들 여기서 어케하면된다고? 3 ㅇㅇ 121.173 2018-12-03 2
77977 일반 형들 데레스테 파일에서 모델링 추출하는 방법 어케하는지 알아? 1 그란시아 2018-12-03 0
77976 일반 요즘 저댄방에서 미러만켜면 화면이 버벅거림 5 울테 2018-12-03 0
77975 일반 기억 남는 블락 4 은사나사 2018-12-03 2
77974 일반 형들 모델링 어케붙임? 2 ㅇㅇ 121.173 2018-12-03 0
77972 일반 mr 스틱으로 이동하는거 설치해서 안됐었네 3 ㅇㅇ 218.209 2018-12-03 0
77971 일반 기억 남는 블락 1 와쳐는레나다 2018-12-03 0
77969 일반 아바타 업로드 하는법 알려주실분 ㅠ 6 dddd 58.232 2018-12-03 0
77968 일반 뉴비 궁금한거 3 Kcalb02 2018-12-03 0
77966 일반 으... 춤 추고 싶고 헬스방도 가고 싶다 3 아이리네 2018-12-03 0
77965 일반 저댄방 로딩은 왜 시퓨로드율 100%일까 2 울테 2018-12-03 0
77964 질문 베이스 스테이션 한쪽만 조금 옮겼는데 룸스케일 새로 잡아야됨? 4 아루라테 2018-12-03 0
77963 일반 무선킷 살라고 생각해 보니까 좆같네 5 ㅇㅇ 125.129 2018-12-03 1
77961 일반 스팀 vr이 갑자기 안댐.. 5 ㅇㅇ 218.209 2018-1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