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2
글쓴이
디씨해파리5년차
추천
1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064
  • 2018-11-30 15:51:55
  • 180.64
							




랜덤포탈을 타고와보니 독일 국기가 왕창달린 학교로 왔다.. sauerkraut high 라고 하는덴디.. 뭐 기믹도 없고 심심한 맵이었음.


그 다음맵은...


바로 보드게임맵~~


게임 방식도 설명되어 있었는데 꽤 재밌어 보였음 물론 친구가 있을때 말이지...




그 다음으로 온곳은 뭔 중국어 써있는 맵이었는데 쭝꿔가 많더라.

그래도 꽤 이쁜 맵이었음





그다음은 니어 오토마타 화원.. 저기서 vr가진 한국사람들 모여서 잘 놀고있는디... 차렷충은 부러움에 몇분 쳐다보다 다음맵으로..


이름이 허미타지.. 절인거같은디.. 뉴비냄새나는 아바타들이 많이 보이드라 막 말걸길래 하이하이 해줬음 영어 못하는게 슬프드라 증말루




옆에선 이런거 보고있더라 ㅋㅋㅋㅋㅋㅋㅋ



다음 맵은... 하이퍼 디멘션 오브 오지콤이라는 맵.. 저 구석에선 국적모를 사람들이 온갖 언어로 대화하드라.. 통하긴 하나..? 들리는 언어만 해도 네개쯤 됐었음


그리고 구석엔 아바타도 있었는데


별건없었음


그 다음맵 가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멍에 빠짐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으로 온곳은 서양 인싸들이 많다는 펍.. 인데 대체 왜 펍은 항상 저 구석탱이에 다 몰려가서 대화함?? 왠지모르겠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자러감...ㅃ


ㅇㅇ 난이런글이젤조아 211.229 2018.11.30 15:59:46
ㅇㅇ 저 구석탱이에 거울이 있기 때문 121.125 2018.11.30 17:23: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028 일반 MMD모델 아바타로 변환한거 질문 4 으음 182.156 2018-12-07 0
79027 일반 초코바나나는 잘할수 있는데 1 초보고양이 2018-12-07 1
79026 일반 빨리 바이브사고 저댄방가고싶다 1 ㅇㅇ 223.33 2018-12-07 0
79025 일반 부랄챗 펠라고수구함 3 ㅇㅇ 223.62 2018-12-07 0
79024 일반 가끔 웃거나 표정짓는거 뭐임 2 ㅇㅇ 223.33 2018-12-07 0
79023 일반 난 브얄에서 야한거 별 감흥이 없던데 4 Luche 2018-12-07 0
79022 일반 유니티 애니메 3형제 차이가 뭔가요? 3 최번개 2018-12-07 0
79021 일반 부랄챗 문제점 . txt 15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7 4
79020 일반 차렷충은 뭐함 3 ㅇㅇ 223.33 2018-12-07 0
79017 일반 요즘엔 이러고 다님 17 기무대띠 2018-12-07 20
79016 일반 아니 왜케 vr챗 호모생성기같음 8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7 3
79015 일반 다시 질문 모션 만드려면 vmd + pmx = fbx인데 2 최번개 2018-12-07 0
79014 일반 400시간 친구 50여명 퍼블릭월드1 아바타7 3 ㅇㅇ 223.62 2018-12-07 0
79013 일반 왜 삭제됬지 9 기무대띠 2018-12-07 0
79012 일반 털 같이 보이는 쉐이더 좋은거 아는 사람? 5 0000 112.166 2018-12-07 0
79010 일반 맘고생 하던거 다 해결되니 홀가분하다 8 Luche 2018-12-07 2
79008 일반 아바타가 춤 추는데 모자는 안 움직여요. 5 최번개 2018-12-07 0
79006 일반 놀로 허리트래커 인식이 가운데가 아닌 왼쪽으로 치우쳐져있는데 어째야해? 2 123 121.188 2018-12-07 0
79005 일반 시바 너무 외로워.. 18 포린이 121.158 2018-12-07 2
79004 일반 칼에 번개같은거치는 쉐이더 어디서팔아요? 3 ㅇㅇ 222.234 2018-12-07 0
79003 일반 바이브쓸 컴 견적좀 1 wewew 175.193 2018-12-07 0
79002 일반 념글 간건 기분 좋은데 마음이 착잡하다 3 공익여중생 2018-12-07 0
79001 일반 놀로 프로그램 업데이트는 함? 2 123 121.188 2018-12-07 0
79000 일반 Emote On/Off 애니메이터 하나로 토글하는거 나왔네 4 MANKALO 2018-12-07 3
78999 일반 델mr쓰는데 놀로사기vs참다가 파맥5k사기 2 적쥐 2018-12-07 0
78997 일반 립모션 글 보이길래 다시올림 7 엘에르엘 2018-12-07 1
78996 일반 플탐 400시간 친구 50명 아바타 업로드 1 월드 0 3 몰래온손님 2018-12-07 0
78995 일반 VRC처럼 3트래커지원하는 야겜나오면 무적권살텐데 3 ㅇㅇ 175.223 2018-12-07 0
78994 일반 h움짤 구하는거 디게 어리석은 짓임 7 ㅇㅇ 211.246 2018-12-07 0
78993 일반 vrc H 움짤좀 올려주라 7 ㅇㅇ 182.231 2018-12-07 0
78992 질문 산넘어 산이구만 ㅠㅠ 표정지으면 볼텍스쳐깨진다 6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8990 일반 (군필여고생쟝만) 부대에서 아침에 도수체조할때 7 ㅇㅇ 39.118 2018-12-07 0
78989 일반 얼굴 반쪽만 텍스쳐잇는거 한쪽에만 문양못넣음? 2 댕타 2018-12-07 0
78988 일반 스팀 vr 세이프 모드 어찌끄냐 1 123 121.188 2018-12-07 0
78987 일반 vr말고 실제로 좆비비면 기분 좋냐? 5 ㅇㅇ 175.223 2018-12-07 0
78986 일반 팬티빌런 요즘에 안보이는 이유 24 ㅇㅇ 211.246 2018-12-07 31
78985 일반 양손인사 쪽팔려 하지마라 6 ㅇㅇ 121.166 2018-12-07 0
78984 일반 마작 뉴비 알려줄사람 1 ??(,,???,,)?? 2018-12-07 0
78983 일반 vrc 하기전에는 이런걸 했었음 6 검은연 2018-12-07 0
78982 일반 요즘 팬티빌런 안보이네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