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늒네 오늘 하루 vrchat후기 써본다
글쓴이
Kcalb02
추천
15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060
  • 2018-11-30 15:37:46
							

1.의외로 소문과는 다르게 차렷충, 비아니메 계열 캐릭터에 대한 레이시즘없음
진짜 몇명 제외하고는 차렷충이랑도 재미있게 놀더라 VR기계 살 필요는 없는것같음 근데 바이브는 좀 가지고싶긴하더라

2.확실히 찐이나 오타쿠는 여기 안에서도 많더라
좀 시바 진짜 친구 개없는티 나는애들 좀 있는데 그리 신경쓰지 않아도 될정도 다들 이거머임 하면 알려주기도하고 눈치없이 진지빠는애들도 거희없음 근데 여자목소리난다고 되도않는걸로 좆같이 들이대는 모쏠 아다같은새끼들은 좀 진짜 크리피했음 근데

3. 암컷갤럼
균형? 뭐 다시 맞춘다고 팔 벌리는거라던가 VR기기 만지는 동작들, 머리나 발쪽 터치등 신기한 동작이 많아 재밌게 관찰했음 허리를 짚는다는가하는 동작에서 바이브가 장시간착용시 몸에 무리를 주는가? 라는 문제점이 있는가라는 생각이 들긴함.
동작이라던가 꽤 귀여웠음 누구나 귀엽다는 말을 듣는건 기분 나쁜 일이 아닐거라 생각한다 처음에는 부끄럽거나 좀 그럴지도 모르겠는데 귀엽다는 말뿐만이 아니라 잘한다 멋지다 같은 칭찬, 쓰다듬는다던가 키스한다던가 애정이 우리 사회에 부족하기에 많은 사람들이 칭찬이라는 말을 듣기위해 브얄챗을 하는게 아닌가 싶더라.
갤럼은 자유로웠다 말은 하지 않았지만 자신을 표현할줄 알았고 자신이 좋아하는걸 누구의 시선도 신경쓰지않고 즐기고있었다
다시한번 갤럼을 통해 진정한 자유와 행복이 무엇인지 생각할 수 있는 기회가 된것같다.

추가로 밤되니까 신사에 모여서 대마피길래 같이 존나게폈는데 개좋더라

ㅇㅇ 갑자기 분위기 사회평론 39.118 2018.11.30 15:40:08
ㅇㅇ 하지만 틀린말은 아니야 맞는말이지 39.118 2018.11.30 15:40:20
뉴네쟝 개추 116.47 2018.11.30 15:41:21
idiot VRC 묘미 2018.11.30 15:44:01
여고생 뉴비짱은 언제나 환영 지인끼리 놀다가도 흰딱보면 먼저인사해주고 그래요 잼께놀다가세요 175.223 2018.11.30 15:44:58
Kcalb02 벌써 친구30명 넘게 만들었음 이탈리아쉑들 피아노 잘치더라 2018.11.30 15:46:16
ㅇㅇ 30명 ㅁㅊ 씹인싸네 1.228 2018.11.30 15:50:44
하루사메 인사쉨 - はるさめ 2018.11.30 23:59:25
차렷충아닌사람 2018.12.01 01:39:14
ㅇㅇ 귀엽다는 소리 매일매일 듣는게 일상이 되버리면 자기자신이 진짜 귀여운줄알고 좆된다니까 211.184 2018.12.01 10:15: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611 일반 바이부 조금이라도 아껴서 살 방법없나 3 ㅇㅇ 124.58 2018-12-02 0
77610 일반 완성된 아바타에 펜같은거 넣어주는 커미션 하는데 9 ㅇㅇ 121.144 2018-12-02 3
77609 일반 지브리 맵 예쁘네 1 키라라카 2018-12-02 1
77608 VRC일기 12-02 저스트 댄스 !! 12 Yam 2018-12-02 1
77607 일반 외국인이 다크소울3 왕들의 화신 스킨 쓰는거 봤는데 2 토리코난 2018-12-02 0
77606 질문 눈깜빡임이 죽었는데요... 1 Lucia 2018-12-02 0
77605 일반 혹시 비내리는 효과 강좌글같은거 있을까 ? 6 ㅇㅇ 118.33 2018-12-02 0
77604 일반 이거 뭐냐? 4 공익여중생 2018-12-02 0
77601 일반 저번에 브랄챗이랑 비슷한 게임 있다고 본거같은데 1 ㅇㅇ 112.161 2018-12-02 0
77599 일반 브알챗 가라앉는 소리가 들린다 1 ㅇㅇ 222.108 2018-12-02 0
77597 일반 으어..VR에서 짤이랑 똑같이 연습하는 닝겐목격.. 1 리에 2018-12-02 4
77596 VRC일기 오늘 VRCHAT에서 만난 사람들 2 증기 183.107 2018-12-02 0
77595 일반 뉴비 vr사기전 마지막 질문 8 ㅇㅇ 124.58 2018-12-02 0
77594 일반 이겜 하면서 씹덕들 공감갈거다 9 ㅇㅇ 59.1 2018-12-02 0
77593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어케삼 2 1234 61.81 2018-12-02 0
77592 일반 이 아바타 출처나 사이트를 알고싶습니다. 1 ㅇㅇ 49.167 2018-12-02 0
77591 일반 라무네그렷다 7 라무네애호가 1.238 2018-12-02 16
77590 일반 서버 왜이래 진짜... 1 킹물범 2018-12-02 0
77589 일반 서버병신문제가 나뿐만이 아니었구나 1 ㅇㅇ 219.254 2018-12-02 0
77588 일반 VR늅이 감히 질문드립니다 2 ㅇㅇ 121.187 2018-12-02 0
77586 일반 MR + 1050ti 돌아감? 13 ㅇㅇ 125.180 2018-12-02 0
77585 일반 이 게임 아직 일본인 많아요? 16 ㅇㅇ 14.47 2018-12-02 0
77584 질문 화면 툭툭 끊기는데 무슨 문제인 지 아는 사람 7 ㅇㅇ 116.122 2018-12-02 1
77583 일반 지금도 서버 상태 안 좋아요? 3 검은자까 2018-12-02 0
77582 일반 메이드 아바타 누가 만든건지 알려줄 사람? 1 ㅇㅇ 121.187 2018-12-02 0
77581 일반 월드아바타 표정 바뀌는거 2 ㅠㅠ으앙 211.208 2018-12-02 0
77580 일반 서버관리 안하나 1 Litona 2018-12-02 0
77579 일반 축하한번 해주기 참 힘든 밤이네 1 너랑안놀거야 2018-12-02 1
77577 일반 오늘밤은 제대로 복구안될듯 1 ㅇㅇ 223.33 2018-12-02 0
77576 일반 아직도 서버 안됨?? 1 tntnt 2018-12-02 0
77575 일반 갠적으로 봘챗은 8400 1060이면 떡을 치고도 남음 5 ㅇㅇ 223.62 2018-12-02 0
77574 일반 이정도 브알쳇 이용가능? 10 ㅇㅁㅇ 220.76 2018-12-02 0
77573 일반 요번 주말 서버때매 말 많았네 1 쎾쓔!!! 2018-12-02 0
77572 일반 아..투명효과 어떻게 하지.. 1 리에 2018-12-02 0
77571 일반 AFK ? KFC? 그게 뭐냐? 6 tntnt 2018-12-02 0
77570 일반 운영진 뭐하냐 시발련들 1 라이즈 2018-12-02 0
77569 일반 아니 씨발 뭐하자는거야 1 라이즈 2018-12-02 0
77568 일반 vr챗 너무 하고싶은데 nolo이거 하나만 사면 가능?? 9 ㅇㅇ 211.36 2018-12-02 0
77567 일반 아 시발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8.37 2018-12-02 0
77566 일반 서버가 존나게 아프긴 한가보다 2 Lucia 2018-12-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