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컴 사양이 좋은데 브알만 렉 걸려요ㅠㅠ
글쓴이
icemone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057
  • 2018-11-30 15:28:51
  • 211.58
							

이번에 컴을 새로 맞췄는데 다 잘 되고 인터넷도 문제없으며 마이크와 헤드셋도 전혀 문제없이 잘 되는데 브알챗만 키면 느려지고 렉 걸려요 ㅠㅠ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요? 브알 하려고 바꾼 건데 브알이 아예 안 되요 ㅠㅠ

하나요 데스크탑모드말고 VR기기 쓰는거지? 2018.11.30 15:29:59
icemone 데스크탑이에요 ㅠㅠ 211.58 2018.11.30 15:33:11
울테 쉬프트 누르면서 플레이버튼누르고 창뜨면 vrlow인지 확인하자 2018.11.30 15:34:06
여고생 똥적화게임이라 본인이 셋팅맞춰야됨ㅜㅜ 175.223 2018.11.30 15:46:26
ㅇㅅㅇ http://m.dcinside.com/board/vr/74008 - dc App 175.223 2018.11.30 15:56: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608 VRC일기 12-02 저스트 댄스 !! 12 Yam 2018-12-02 1
77607 일반 외국인이 다크소울3 왕들의 화신 스킨 쓰는거 봤는데 2 토리코난 2018-12-02 0
77606 질문 눈깜빡임이 죽었는데요... 1 Lucia 2018-12-02 0
77605 일반 혹시 비내리는 효과 강좌글같은거 있을까 ? 6 ㅇㅇ 118.33 2018-12-02 0
77604 일반 이거 뭐냐? 4 공익여중생 2018-12-02 0
77601 일반 저번에 브랄챗이랑 비슷한 게임 있다고 본거같은데 1 ㅇㅇ 112.161 2018-12-02 0
77599 일반 브알챗 가라앉는 소리가 들린다 1 ㅇㅇ 222.108 2018-12-02 0
77597 일반 으어..VR에서 짤이랑 똑같이 연습하는 닝겐목격.. 1 리에 2018-12-02 4
77596 VRC일기 오늘 VRCHAT에서 만난 사람들 2 증기 183.107 2018-12-02 0
77595 일반 뉴비 vr사기전 마지막 질문 8 ㅇㅇ 124.58 2018-12-02 0
77594 일반 이겜 하면서 씹덕들 공감갈거다 9 ㅇㅇ 59.1 2018-12-02 0
77593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어케삼 2 1234 61.81 2018-12-02 0
77592 일반 이 아바타 출처나 사이트를 알고싶습니다. 1 ㅇㅇ 49.167 2018-12-02 0
77591 일반 라무네그렷다 7 라무네애호가 1.238 2018-12-02 16
77590 일반 서버 왜이래 진짜... 1 킹물범 2018-12-02 0
77589 일반 서버병신문제가 나뿐만이 아니었구나 1 ㅇㅇ 219.254 2018-12-02 0
77588 일반 VR늅이 감히 질문드립니다 2 ㅇㅇ 121.187 2018-12-02 0
77586 일반 MR + 1050ti 돌아감? 13 ㅇㅇ 125.180 2018-12-02 0
77585 일반 이 게임 아직 일본인 많아요? 16 ㅇㅇ 14.47 2018-12-02 0
77584 질문 화면 툭툭 끊기는데 무슨 문제인 지 아는 사람 7 ㅇㅇ 116.122 2018-12-02 1
77583 일반 지금도 서버 상태 안 좋아요? 3 검은자까 2018-12-02 0
77582 일반 메이드 아바타 누가 만든건지 알려줄 사람? 1 ㅇㅇ 121.187 2018-12-02 0
77581 일반 월드아바타 표정 바뀌는거 2 ㅠㅠ으앙 211.208 2018-12-02 0
77580 일반 서버관리 안하나 1 Litona 2018-12-02 0
77579 일반 축하한번 해주기 참 힘든 밤이네 1 너랑안놀거야 2018-12-02 1
77577 일반 오늘밤은 제대로 복구안될듯 1 ㅇㅇ 223.33 2018-12-02 0
77576 일반 아직도 서버 안됨?? 1 tntnt 2018-12-02 0
77575 일반 갠적으로 봘챗은 8400 1060이면 떡을 치고도 남음 5 ㅇㅇ 223.62 2018-12-02 0
77574 일반 이정도 브알쳇 이용가능? 10 ㅇㅁㅇ 220.76 2018-12-02 0
77573 일반 요번 주말 서버때매 말 많았네 1 쎾쓔!!! 2018-12-02 0
77572 일반 아..투명효과 어떻게 하지.. 1 리에 2018-12-02 0
77571 일반 AFK ? KFC? 그게 뭐냐? 6 tntnt 2018-12-02 0
77570 일반 운영진 뭐하냐 시발련들 1 라이즈 2018-12-02 0
77569 일반 아니 씨발 뭐하자는거야 1 라이즈 2018-12-02 0
77568 일반 vr챗 너무 하고싶은데 nolo이거 하나만 사면 가능?? 9 ㅇㅇ 211.36 2018-12-02 0
77567 일반 아 시발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8.37 2018-12-02 0
77566 일반 서버가 존나게 아프긴 한가보다 2 Lucia 2018-12-02 0
77565 일반 이걸 핵쟁이들이 해냈노 ㅋㅋㅋㅋ 8 ㅇㅇ 124.51 2018-12-02 2
77564 일반 뱅이머임 3 ㅇㅇ 2018-12-02 0
77563 일반 서버터진기념 선착순 1명 햄버거 11 tntnt 2018-12-0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