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호감도가 마이너스가 되는게 너무 무서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049
  • 2018-11-30 14:58:01
  • 223.62
							
한번 마이너스로 내려간 호감도는

다시 플러스로 올릴 수 있을까?

ITOAR 갱장히 어렵지만 가능함. 근데 이렇게까지 놓고싶지 않은사람을 왜 마이너스 될때까지 냅둔거야 2018.11.30 14:59:29
히비링 안됨 2018.11.30 14:59:46
Soran12 힘듬 - dc App 2018.11.30 15:01:28
쎾쓔!!! 겜 리셋해 2018.11.30 15:01:45
ㅇㅇ 안되는구나 역시. 내 잘못이니까 어쩔 수 없지만. 역시 사람과 친해지는건 내겐 무리인가봐 223.62 2018.11.30 15:02:47
ㅇㅇ 나랑은 안맞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야지 편해 실수한 행동이 있다면 다음에는 그러지않도록 고쳐나가면되는거야 59.22 2018.11.30 15:09:25
하나요 첫인상이란게 중요한 이유지 2018.11.30 15:10:26
ㅇㅇ 그치만 한번 실수한 자신을 용서할 수 없어. 또 반복할게 뻔한걸. 223.62 2018.11.30 15:10:30
ㅇㅇ 구런 생각이 들면 우울증 약 먹으러 가야 함 저도 약먹고 고침 그냥고치긴 어렵더라고 223.62 2018.11.30 15:19:28
ㅇㅇ 나도 처음애 친해지는건 잘하는데 너무 친해지는건 무서워서 막 일부러 멀어지고 맨날 반복되니까 너무 힘들고 그랬는데 약먹고 고쳐지더라 걍 정신과가서 상담받으셈 뭐라 주변에서 조언하고 욕한다고 바뀔종류의 것이 아니다 223.62 2018.11.30 15:20:25
ㅇㅇ 아니야 정신과는 약은 몰라도 상담은 아무 의미 없어. 어차피 돈받으려고 적당히 말맞춰주는 가식이잖아. 223.62 2018.11.30 15:22:55
ㅇㅇ 아니 상담이 무슨 심리상담 그런게 아니라... 그냥 가서 나 이런 생각 하는데 우울증인거같다 하면 의사가 네많이힘드시겠어요 하고 약 줌... 가식인건 맞는데 너가 돈내는 사람이니 최소한의 예의를 갖춰준다고 생각하세요 223.62 2018.11.30 15:24:55
ㅇㅇ 그리고 이미 약 먹고 있어. 전에는 1봉으로 반나절은 갔는데 이젠 처방전 무시하고 두봉 세봉 먹어야 겨우 버틴다. 223.62 2018.11.30 15:27:06
ㅇㅇ 그렇게 약먹어도 결국 실수하는거보면 난 본성이 글른 것 같아. 223.62 2018.11.30 15:27:36
토끼먹는당근 예전보다 자기 자신을 더 사랑하면 되눈 거시야 - dc App 2018.11.30 15:29:03
ㅇㅇ 그런 생각이 가능한 너희가 부럽다. 223.62 2018.11.30 15:30:30
idiot 절대적으로 불가능할것 같진 않으니까 2018.11.30 15:40:00
ㅇㅇ 말투 개 찐같내 힘내라 114.202 2018.11.30 17:52:52
ㅇㅇ 말투 씨발 찐내존나나네 댓글더그랗거 시발 211.186 2018.11.30 19:42:18
ㅇㅇ 자살해라좀 좆같으니가 211.186 2018.11.30 19:42:24
후라이드맛치킨 힐링겜인데 상처받지마라 2018.11.30 23:53: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872 일반 바이브 풀트살건데 그래서 뭐 사면됨? 2 ㅇㅇ 211.59 2018-12-06 0
78871 일반 오큘 중고 5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70 일반 오큘유저인데 2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69 일반 이게 그 최종컨텐츠냐 4 ㅇㅇ 1.231 2018-12-06 2
78868 일반 브알에서 3p해보고싶듸 2 ㅇㄹ 175.223 2018-12-06 0
78867 질문 오큘 풀트 질문좀 1 ㄱㄱㄱ 124.56 2018-12-06 0
78866 일반 브랄챗 재밋는 방법좀 1 아루라테 2018-12-06 0
78865 일반 풀트래킹 할껀데 질문좀 1 피피피 2018-12-06 0
78864 일반 유니티 소리조절이 안되는데 5 ㅇㅇ 222.234 2018-12-06 0
78863 일반 하와와 뉴비쟝 H방 무서운거시와요 1 ㅇㅇ 1.231 2018-12-06 0
78862 일반 물건집으면 손이 같이 안따라오는데 이거 왜이런거냐 1 ㅇㅇ 112.151 2018-12-06 0
78860 일반 나나치하고다니니까 독일친구한테 furry클럽에 초대됬었음 2 너굴 175.223 2018-12-06 1
78858 일반 나나치 커미션 어디서하지 5 너굴 175.223 2018-12-06 0
78857 일반 바이브 이어폰 소리조절 어떻게함? 7 2018-12-06 0
78856 일반 바이브는 이모션 쉽게 쓰는 법 없나요? 2 최번개 2018-12-06 0
78855 일반 그런데 morphvox pro쓰면서 노래불러도 목소리안깨짐? 3 ㅇㅇ 211.224 2018-12-06 0
78854 일반 스팀토큰인가 이거 어디서받어? 1 ㅇㅇ 2018-12-06 0
78853 일반 적금깰까 4 ㅇㅇ 219.250 2018-12-06 0
78852 일반 찐따라서 먼저 말 못걸겠음 3 ㅇㅇ 211.224 2018-12-06 0
78851 일반 치마 들추는 다이나믹본 이렇게 만드는거 아니야? 1 ㅇㅇ 112.151 2018-12-06 0
78850 일반 닉넴 바꾸는법 잇음? 4 ㅇㅇ 2018-12-06 0
78849 일반 VR쓰면 왼손도 볼수있어요?? 2 ㅇㅇ 223.38 2018-12-06 0
78848 일반 놀로사면 생기는일 1 현이.ver 2018-12-06 6
78847 질문 월드에 사진 올리기 3 ㅇㅇ 59.19 2018-12-06 0
78846 일반 놀로 트래커할때 스팀vr이 세이프모드로 켜졌던애들 있니? 1 123 121.188 2018-12-06 0
78845 일반 미코 뚜따했다 4 neco 2018-12-06 0
78844 일반 RTX사지마라 씨발 10 울테 2018-12-06 0
78842 일반 와 미치겟다 7시간동안 놀로로 풀트래킹하려고 뻘짓중이야 2 123 121.188 2018-12-06 0
78841 일반 얘들아 놀로 트래커 calibrate한다음에 뭐해야하니? 2 123 121.188 2018-12-06 0
78840 일반 테레사 모델 찾기 개 힘드네;; 3 Yanagi 2018-12-06 0
78839 일반 맨처음 튜토리얼 방같은데 어캐끝내? 6 ㅇㅇ 2018-12-06 0
78837 일반 뉴비 뚜따 질문해... 3 ㅇㅇ 124.58 2018-12-06 0
78836 일반 바이브에 이거쓰면 편함 4 211.36 2018-12-06 0
78835 일반 무선킷 usb 1 ㅇㅇ 124.60 2018-12-06 0
78833 일반 오큘러스 놀로 풀트레킹 질문좀... 1 123 121.188 2018-12-06 0
78832 일반 커매 캐릭터 모자 설정을 어떻게 하는 거죠? 1 최번개 2018-12-06 0
78831 일반 [과몰입] 나 좀질투가 심한거 가틈 20 ㅇㅇ 39.7 2018-12-06 24
78830 일반 부스 모델링 언제 업로드 가능함? 1 ㅇㅇ 110.70 2018-12-06 0
78829 일반 H방에서 만날사람 있어? 5 ㅇㅇ 221.138 2018-12-06 0
78827 일반 댄스방 생겻다길래 오랜만에 설치해서 다시해봤음 3 개즙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