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호감도가 마이너스가 되는게 너무 무서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049
  • 2018-11-30 14:58:01
  • 223.62
							
한번 마이너스로 내려간 호감도는

다시 플러스로 올릴 수 있을까?

ITOAR 갱장히 어렵지만 가능함. 근데 이렇게까지 놓고싶지 않은사람을 왜 마이너스 될때까지 냅둔거야 2018.11.30 14:59:29
히비링 안됨 2018.11.30 14:59:46
Soran12 힘듬 - dc App 2018.11.30 15:01:28
쎾쓔!!! 겜 리셋해 2018.11.30 15:01:45
ㅇㅇ 안되는구나 역시. 내 잘못이니까 어쩔 수 없지만. 역시 사람과 친해지는건 내겐 무리인가봐 223.62 2018.11.30 15:02:47
ㅇㅇ 나랑은 안맞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야지 편해 실수한 행동이 있다면 다음에는 그러지않도록 고쳐나가면되는거야 59.22 2018.11.30 15:09:25
하나요 첫인상이란게 중요한 이유지 2018.11.30 15:10:26
ㅇㅇ 그치만 한번 실수한 자신을 용서할 수 없어. 또 반복할게 뻔한걸. 223.62 2018.11.30 15:10:30
ㅇㅇ 구런 생각이 들면 우울증 약 먹으러 가야 함 저도 약먹고 고침 그냥고치긴 어렵더라고 223.62 2018.11.30 15:19:28
ㅇㅇ 나도 처음애 친해지는건 잘하는데 너무 친해지는건 무서워서 막 일부러 멀어지고 맨날 반복되니까 너무 힘들고 그랬는데 약먹고 고쳐지더라 걍 정신과가서 상담받으셈 뭐라 주변에서 조언하고 욕한다고 바뀔종류의 것이 아니다 223.62 2018.11.30 15:20:25
ㅇㅇ 아니야 정신과는 약은 몰라도 상담은 아무 의미 없어. 어차피 돈받으려고 적당히 말맞춰주는 가식이잖아. 223.62 2018.11.30 15:22:55
ㅇㅇ 아니 상담이 무슨 심리상담 그런게 아니라... 그냥 가서 나 이런 생각 하는데 우울증인거같다 하면 의사가 네많이힘드시겠어요 하고 약 줌... 가식인건 맞는데 너가 돈내는 사람이니 최소한의 예의를 갖춰준다고 생각하세요 223.62 2018.11.30 15:24:55
ㅇㅇ 그리고 이미 약 먹고 있어. 전에는 1봉으로 반나절은 갔는데 이젠 처방전 무시하고 두봉 세봉 먹어야 겨우 버틴다. 223.62 2018.11.30 15:27:06
ㅇㅇ 그렇게 약먹어도 결국 실수하는거보면 난 본성이 글른 것 같아. 223.62 2018.11.30 15:27:36
토끼먹는당근 예전보다 자기 자신을 더 사랑하면 되눈 거시야 - dc App 2018.11.30 15:29:03
ㅇㅇ 그런 생각이 가능한 너희가 부럽다. 223.62 2018.11.30 15:30:30
idiot 절대적으로 불가능할것 같진 않으니까 2018.11.30 15:40:00
ㅇㅇ 말투 개 찐같내 힘내라 114.202 2018.11.30 17:52:52
ㅇㅇ 말투 씨발 찐내존나나네 댓글더그랗거 시발 211.186 2018.11.30 19:42:18
ㅇㅇ 자살해라좀 좆같으니가 211.186 2018.11.30 19:42:24
후라이드맛치킨 힐링겜인데 상처받지마라 2018.11.30 23:53: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139 일반 주딱 그새끼 결국 트위터가서 갤까네 ㅋㅋㅋ 1 ㅇㅇ 175.223 2019-01-06 4
91138 일반 저작권보다 우선시해야하는거는 10 댕타 2019-01-06 0
91137 일반 처분은 기다리겠다 하지만 내가 얼마를벌고 여태껏 내가 얼마해먹었는지 비밀 ㅇㅇ 203.90 2019-01-06 1
91136 일반 여긴 원래 이렇게 자주불타냐 10 ㅇㅇ 119.202 2019-01-06 0
91135 일반 공지언제다내려갔냐 블랜더좀 만져보고 있었는데; 1 ppd 2019-01-06 0
91134 일반 갤1주 야짤 거리며 물고빨던 고닉들 어디감? 4 ㅇㅇ 223.38 2019-01-06 3
91133 일반 너네들 조심해라 ㄷㄷ 3 ㅇㅇ 211.229 2019-01-06 0
91132 일반 사과문을 분석해보자 4 ㅇㅇ 203.90 2019-01-06 0
91131 일반 저거 진짜였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118.32 2019-01-06 0
91129 일반 시발 진짜 이해 안가는게 3 ㅇㅇ 123.213 2019-01-06 15
91128 일반 ??? : 내가 잘못해서 적을 만든적은 거의 없음 ㅋㅋ 4 ㅇㅇ 175.223 2019-01-06 13
91127 일반 모모야 눈팅하면 이것좀봐라 2 ㅇㅇ 203.90 2019-01-06 0
91126 일반 라무네 C 눌러서 앉은 모습 스샷 8 Misaring 2019-01-06 8
91125 일반 디씨갱 1 ㅇㅇ 117.111 2019-01-06 1
91124 일반 ㅁㅊ 팬티가 안된다니 3 ITOAR 2019-01-06 0
91123 일반 트위터에 이런거 돌아다님 1 887ㅗㅎ 211.207 2019-01-06 1
91122 일반 장작좀 태워봅시다. 7 DeLruty 2019-01-06 0
91121 일반 진작에 이리 됐어야했는데 갤1주라고 물고빨던 새끼들 때문에 ㅇㅇ 223.38 2019-01-06 7
91120 일반 그 새끼 사과문 16 ㅇㅇ 211.49 2019-01-06 11
91119 일반 뒤에서 말하지말고 앞에서 해보란말이양! 7 ㅇㅇ 2019-01-06 9
91118 일반 님들 욕하지 마셈 2 ㅇㅇ 123.213 2019-01-06 6
91117 일반 현상황 주딱과 파딱과 팬클럽 13 ㅇㅇ 175.223 2019-01-06 14
91116 일반 디시갱 공용 아바타 2 ㅇㅇ 223.38 2019-01-06 0
91115 일반 아니근데 수위 어디까지 지켜야함? 3 츄르 2019-01-06 0
91114 일반 '그 팬클럽' 175.223 2019-01-06 0
91113 일반 씨모모가 지혼자 몰래했으면되는데 까이는이유는간단함 2 ㅇㅇ 203.90 2019-01-06 4
91112 일반 주말 늦게 온 병신들아 내가 정리해줌 들어와라 3 ㅇㅇ 175.223 2019-01-06 7
91110 일반 카르텔 만들자 ㅇㅇ 123.213 2019-01-06 1
91109 일반 병신이 까일때가 언제인줄 아나..? 3 ㅇㅇ 39.7 2019-01-06 0
91108 일반 응~ 느억맘 베트남 액젓~ ^^ 3 ㅇㅇ 2019-01-06 1
91107 일반 2019-01-06 그그룹으로 부터 점령했다 1 ㅇㅇ 203.90 2019-01-06 1
91105 일반 그 팬클럽은 또 뭐야 ㅇㅇ 175.223 2019-01-06 0
91104 일반 팬클럽은 뭔데 또 씨발 6 magicatz 2019-01-06 2
91103 일반 실시간 트위터 검색하면 개꿀잼임ㅋㅋㅋ 4 ㅇㅇ 39.7 2019-01-06 0
91102 일반 디시인사이드 갱 출범합니다 ^^ 3 ㅇㅇ 223.38 2019-01-06 0
91101 일반 솔직히 아바타 블프 따서 가져가는 새끼들이나 1 ㅇㅇ 123.213 2019-01-06 0
91100 일반 방금 짤린거 두번째 뭔데 1 yooo 153.217 2019-01-06 0
91099 일반 야짤글 진짜 늦게 자르네 ㅇㅇ 2019-01-06 0
91097 일반 쉴드치는 댓글 보다가 소름돋는 문구 봤음 ㄷㄷ 5 ㅇㅇ 175.223 2019-01-06 2
91096 일반 kvcg보다 그 갱이 나음 2 ㅇㅇ 110.70 2019-0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