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준비물좀 알려주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044
  • 2018-11-30 14:34:11
  • 219.254
							

HDMI - DVI 케이블 주문했구

센서 2개는 책상에 올려놓고 쓰려하구

USB 3.0포트는 본체에 6개 있어서 안사도될거같은데


다른 필요한 준비물 있을까??


오큘은 블루투스 동글 필요없는거 맞지??

ㄹㄹㅋ 동글 필요없음 121.162 2018.11.30 14:43:22
토끼먹는당근 케이블 천장에다 매다는게 편하지 않을까 - dc App 2018.11.30 14:44:35
ITOAR HDMI-DVI는 포트가 없어서 쓰는거야? 2018.11.30 14:47:02
ㅇㅇ 고마웡!! 주문넣었다가 취소했엉!! 219.254 2018.11.30 14:47:15
ㅇㅇ 혼자 쓰는거면 그러고싶은데 동생이랑 같이쓸거라서ㅠㅠ 나중에 보고 구매할게 조언 고마웡!! 219.254 2018.11.30 14:48:07
ITOAR 우선 센서 두개 책상위에 놓을거면, 오큘러스리프트 하나만 사면 됨. 추가로 살거 없어 2018.11.30 14:48:17
토끼먹는당근 2018.11.30 14:49:16
ㅇㅇ 모니터선이 HDMI에 꽂혀부렀어... 다른선으로 옮길랬는데 모니터에 D-SUB / HDMI 포트만 있어서 꽂을데가 없당... D-SUB선은 어디뒀나 모르겠고ㅠㅠ... 219.254 2018.11.30 14:50:59
ㅇㅇ 땡큐땡큐!! 내일부터 쓸수있겠다 갤럼들 최고여!! 219.254 2018.11.30 14:53:30
ITOAR 근데 오큘러스에 내장된 마이크랑 스피커가 DVI를 통해서 전달이 되는지는 직접 확인해야 할거야. 요샌 DVI - HDMI 끼리는 사운드도 전달된다고는 하는데 오큘은 모르겟다.. 2018.11.30 14:57:30
ㅇㅇ 디용... 모니터를 보조포트로 연결하는게 아니라 오큘을 연결해야하는거였어?? 안되면 다른방법을 찾아봐야겠네ㅠㅠㅠ... 내일 멘붕할뻔했다 너모 고마웡!!! 219.254 2018.11.30 15:07: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338 일반 꼭 신사,벚꽃등등 핫플레이스에서만 친구를 사귈수있는게 아니다. 4 DDos 2018-12-01 2
77337 일반 난 솔직히 너네들이 너무너무 부러워 5 클루 2018-12-01 0
77334 일반 vr 요즘 상태가 안좋네요?? 1 ㅇㅇ 1.246 2018-12-01 0
77333 일반 다시 트래커 안끼고 팔만 사용할까 싶음 1 아루라테 2018-12-01 0
77332 일반 난 왜 맨날 귀여운거 보고 예쁜거도 보는데 성욕이 넘쳐나는거냐 3 greenhornet 2018-12-01 0
77331 일반 니들 친구 있니 4 ㅇㅇ 211.107 2018-12-01 1
77330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11.245 2018-12-01 0
77329 일반 아바타 0부터 만들어보고싶은데 0도 모르겠네 4 ㅇㅇ 125.135 2018-12-01 0
77328 일반 질문) 질문글 쓰려고 했는데 2 ㅇㅇ 125.135 2018-12-01 5
77327 일반 (고민) 브얄챗 1주 조금 넘었는데 몸에 변화를 느낌 6 ㅇㅇ 39.118 2018-12-01 1
77326 일반 요즘 서버상태 거지 같아서 플레이타임 줄거나 안하게됨 2 아루라테 2018-12-01 0
77325 일반 월드 이동하기 무섭네 3 DDos 2018-12-01 0
77324 일반 스팀 계정은 아바타나 월드 업로드 못함? 4 Kcalb02 2018-12-01 0
77323 일반 왜 인바이트리퀘스트 안되나요 3 antosi 58.232 2018-12-01 0
77322 일반 우콘쟝 눈동자에 하트넣는 방법 없을까? 2 ㅇㅇ 125.180 2018-12-01 0
77321 일반 우중BMO 완성했다 7 KINIX 2018-12-01 14
77320 일반 Cloth지정해도 기본자세 손은 그대로 옷안으로 들가는구나 2 ㅇㅇ 2018-12-01 0
77319 일반 디씨에서 컨셉 좆같이잡으면 잘한거 아니냐 1 ㅇㅇ 125.129 2018-12-01 3
77318 일반 아직도 게임 발작중이네 1 DDos 2018-12-01 0
77317 일반 차렷충이 머에영? 2 엠피찡 2018-12-01 0
77316 일반 무선킷 부럽다 4 빠이센 2018-12-01 0
77315 일반 유니티 오류나는데 이거 왜이래??? 8 ㅇㅇ 222.239 2018-12-01 0
77314 일반 몇달전에 오자마자 일본인찾는 한국인 꽤 있지 않았냐 3 ㅇㅇ 222.108 2018-12-01 0
77313 일반 VR속 나를 방치해보자 5 라찌 2018-12-01 0
77312 일반 근데 한국인들 신사나 사쿠라 히로바만 감? 11 ㅇㅇ 2018-12-01 0
77311 일반 근데 이건 왜 념글 안갔냐 11 ㅇㅇ 211.33 2018-12-01 1
77310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3 1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1 1
77309 일반 뭔가 첨에는 현실에서 좋아하는 노래나 패션쪽으로 따라가다가 12 Kcalb02 2018-12-01 0
77308 일반 이건 대체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냐 12 ㅇㅇ 219.254 2018-12-01 1
77307 일반 님들은 왜케 친구가 많음 4 ㅇㅇ 2018-12-01 0
77306 일반 갬성 이해 못하는 병신색기들 27 sing)Hana 2018-12-01 4
77305 일반 수인아바타 보구가라 1 적쥐 2018-12-01 0
77304 일반 아침체조는 어디서하는것이에오 4 철수 118.32 2018-12-01 0
77303 일반 바이브 폼붙이는부분 떨어지는것도 as되나? ㅠ 1 ㅇㅇ 112.151 2018-12-01 0
77302 일반 나 과몰입하는거같다 5 ㅇㅇ 182.210 2018-12-01 0
77301 일반 그냥 귀여운 아바타 쓰는사람한테 친추걸었는데 4 ㅇㅇ 223.62 2018-12-01 0
77299 일반 아 진짜 화난다 6 ㅇㅇ 222.108 2018-12-01 0
77298 일반 무선킷 1일차 후기 3 ㅇㅇ 2018-12-01 0
77297 일반 나도 신사에 영국친구보러갔다가 븅신들봄 11 아스테리 2018-12-01 0
77296 질문 마커 보이는거 관련 질문 올려봅니다... 8 이리듐비빔밥 58.65 2018-12-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