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무선킷... 저도 도착해서 막 설치 끝냈네요.
글쓴이
Chameleong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036
  • 2018-11-30 13:50:08
							

무선킷 도착한 거 이제야 조립하고 설치하고 어찌어찌 끝냈어요.

배송되는 박스에는 설명서가 따로 없어서, 어라? 이게 뭐지? 어떻게 하는거야? 라고 막 당황하다가, 어찌어찌 잘 조립했네요.
조립 끝내고 나니 공개홈페이지에 설명서란이 있기는 있어서 조금 허탈...

배터리의 압박때문에 아직 얼마 쓰지는 못했지만, 일단 화질이 약간 더 안좋아졌다는 건 확실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유선일 때와 비교해서 아예 격자 무늬가 보일 정도로 나빠지는게 눈에 띄더라구요.

다만 몇 분 지나니 그것마저 적응해버리는 제 눈의 상태가...?

그리고 고개를 휙 돌리면, 약간 번지는 듯한 느낌으로 뭉개지구요.

아직은 배터리 충전을 해야해서 접속하자마자 1분만에 헤드셋이 꺼지기에, 충전하고 난 뒤에 좀 더 길게 움직여봐야겠어요.


아참, 보조배터리 추가로 쓰시는 분들께 질문이요.

원래 기존으로 주어지는 배터리를 연결해야만 헤드셋이 페어링이 가능한 것 같던데요,
그럼 추가로 보조배터리 쓰시는 분들은 그걸 바이브 배터리에 또 다시 연결해서 즉석충전하는 방식이신건가요?

하이위자드 난 잘 모르겠던데... 내가 둔한건가... 아니면 배터리가 부족해서 그렀던 것은...? 2018.11.30 14:10:41
하나요 2018.11.30 14:14:03
ㅇㅇ https://search.shopping.naver.com/detail/detail.nhn?cat_id=50004603&nv_mid=13811977910&query=%EC%83%A4%EC%98%A4%EB%AF%B8+%EB%B3%B4%EC%A1%B0%EB%B0%B0%ED%84%B0%EB%A6%AC+20000+%EC%8B%A0%ED%98%95+4%EC%84%B8%EB%8C%80&frm=NVSCPRO&NaPm=ct%3Djp441sig%7Cci%3D1e4fe462622fc60177631181f773e1ff8d4b2eee%7Ctr%3Dsls%7Csn%3D95694%7Chk%3D31fb15be8472ee2be6d856c635e0b69272e2b9dd 222.107 2018.11.30 14:15:56
ㅇㅇ 이걸로 잘되던데 222.107 2018.11.30 14:16:00
Chameleong 저 샤오미 배터리를, 바이브 배터리 '대신에' 쓸 수 있는 건가욧?!!? 2018.11.30 14:19:45
yg 샤오미 배터리로 대체 가능한데 출력 5v인가 그거 이상만 사용가능하다고 어디선가 봄 스펙은 바이브 배터리 보면 적혀있는데 그거랑 같은류로 사면됨 무선 화질 안좋아지는건 그 카메라같이 생긴 센서 위치 잘 잡아주면 거의 티안남. 첨에 나도 위치 잘못잡고 눈아프다고 찡찡댔었음 118.32 2018.11.30 15:00:24
울테 배터리는 샤오미 3세대 2만인가 그거사면주는 실리콘케이스 벨트에끼워서씀 2018.11.30 15:04:01
pypy 배터리는 정품배터리 대신에 샤오미 3세대 20000 짜리 두기랑 퀵차지 지원되는 충전기 사서 돌려쓰시면 하루종일 가능해요 ㅎ 2018.11.30 15:37:49
Chameleong 사실 댄스용이라서 시간은 네 시간 정도면 충분해욧. 나중에 바이브 배터리 시간 측정해보고, 모자라다 싶으면 샤오미걸로 하나 더 구해야겠네요. 카메라센서도 방향 잘 조절해보구... 모두들 답변 고마워요! 2018.11.30 15:49: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430 일반 뱅꿀잼 ㅋㅋ 3 ? 121.173 2018-12-04 0
78428 일반 오큘 ㄱㅊ? 1 일이삼사 211.36 2018-12-04 0
78427 일반 unity 마지막 작업에서 오류가 뜨는데 뭔지 봐주세요. 2 최번개 2018-12-04 0
78426 일반 이아바타 뭐냐ㅋㅋ 1 밥도둑쟝 2018-12-04 2
78425 일반 VR입문을 바이브로하길 정말 잘했어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2-04 4
78424 일반 바이브에 이건뭐임?? 3 2018-12-04 0
78423 질문 늒네 도와줘 1 서월 2018-12-04 0
78422 일반 booth에서 아바타사고싶은데 2 린티아 2018-12-04 0
78421 일반 어제는 확실히 친추했다 ㅎㅎ 5 RonMaca 2018-12-04 2
78420 일반 뉴비 MMD 모델 옮기는거 따라해보고 있느데 문제가 이써.. 8 ㅇㅇ 124.58 2018-12-04 0
78418 일반 나도 체조하고싶다... 2 후라이드맛치킨 2018-12-04 0
78417 일반 월드 업로드가 2018년 12월 4일 오후 11시부터 안된던데 6 Akiko 2018-12-04 0
78416 일반 체조갔다가 탈주함 1 DDos 2018-12-04 0
7841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ㅅㅇ 221.153 2018-12-04 0
78414 일반 바이브 프로 중고 잘팔림? 5 ㅇㅇ 121.166 2018-12-04 0
78413 일반 4 빅huge맨 2018-12-04 0
78412 일반 유니티 질문인데 1 ㅇㅇ 118.34 2018-12-04 0
78411 일반 폰으로 하는 유사vr은 os영향도 많이 받나요 1 ㅇㅇ 223.62 2018-12-04 0
78410 일반 무한 세이프 모드 해결 안되네 1 ㅇㅇ 183.109 2018-12-04 0
78409 일반 샤로 어떻게 만들었길래 저리 치마가 잘움직임?? 1 ㅇㅇ 118.218 2018-12-04 1
78408 일반 온라인에서도 찐따야 3 ㅇㅇ 223.62 2018-12-04 0
78407 일반 브이알챗에서 노래는 어떻게 틀어? 3 냐옹 211.36 2018-12-04 0
78406 일반 잠이 인오네 2 초보자아 2018-12-04 0
78405 일반 kda에 강남스타일? 1 궁금해오 211.36 2018-12-04 0
78403 일반 아 씨발 진짜 2 ㅇㅇ 117.111 2018-12-04 0
78402 일반 MR 첫사용 후기 5 공익여중생 2018-12-04 2
78401 일반 이 귀여운미코친구 어디에있어? 7 하루사메 2018-12-04 0
78400 일반 월드 배경음악 도움좀... 1 ㅇㅇ 120.142 2018-12-04 0
78399 일반 갤하면서 좆도 관심없는 글들 4개.txt 1 ㅇㅇ 125.129 2018-12-04 6
78398 일반 블소 가방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1 ㅇㅇ 210.117 2018-12-04 0
78397 일반 오늘 정오쯤 공홈에서 주문한거 언제쯤오려나 2 ㅎㅈㅁ 61.83 2018-12-04 0
78395 일반 12/5일자 스샷 2 클루 2018-12-04 2
78394 일반 브알챗 하다보니 시간가는줄 몰르겠네 1 ㅇㅇ 223.62 2018-12-04 0
78393 일반 으..왠지 내가 아닌거같아.. 7 현이.ver 2018-12-04 4
78392 일반 우리모두 월드에서 혼자있는 븨알찐발견하면 1 ㅎㅈㅁ 119.195 2018-12-04 0
78391 일반 념글에있는 시야맞추는법 저거쓰면 1 ㅎㅈㅁ 119.195 2018-12-04 0
78390 일반 과몰입 더 되기전에 미안하지만 그냥 접던지 해야겠다 6 ㅇㅇ 123.213 2018-12-04 0
78388 일반 Vrc할때는 꽤 행복한것같다 1 Kcalb02 2018-12-04 1
78386 일반 오큘러스 베이스 스테이션 동시에 연결안되는데 어케함 2 ㅇㅇ 118.32 2018-12-04 0
78385 질문 엎드리는 모션 시야 질문좀 1 ㄴㅁㄹ 220.124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