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무선킷... 저도 도착해서 막 설치 끝냈네요.
글쓴이
Chameleong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036
  • 2018-11-30 13:50:08
							

무선킷 도착한 거 이제야 조립하고 설치하고 어찌어찌 끝냈어요.

배송되는 박스에는 설명서가 따로 없어서, 어라? 이게 뭐지? 어떻게 하는거야? 라고 막 당황하다가, 어찌어찌 잘 조립했네요.
조립 끝내고 나니 공개홈페이지에 설명서란이 있기는 있어서 조금 허탈...

배터리의 압박때문에 아직 얼마 쓰지는 못했지만, 일단 화질이 약간 더 안좋아졌다는 건 확실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유선일 때와 비교해서 아예 격자 무늬가 보일 정도로 나빠지는게 눈에 띄더라구요.

다만 몇 분 지나니 그것마저 적응해버리는 제 눈의 상태가...?

그리고 고개를 휙 돌리면, 약간 번지는 듯한 느낌으로 뭉개지구요.

아직은 배터리 충전을 해야해서 접속하자마자 1분만에 헤드셋이 꺼지기에, 충전하고 난 뒤에 좀 더 길게 움직여봐야겠어요.


아참, 보조배터리 추가로 쓰시는 분들께 질문이요.

원래 기존으로 주어지는 배터리를 연결해야만 헤드셋이 페어링이 가능한 것 같던데요,
그럼 추가로 보조배터리 쓰시는 분들은 그걸 바이브 배터리에 또 다시 연결해서 즉석충전하는 방식이신건가요?

하이위자드 난 잘 모르겠던데... 내가 둔한건가... 아니면 배터리가 부족해서 그렀던 것은...? 2018.11.30 14:10:41
하나요 2018.11.30 14:14:03
ㅇㅇ https://search.shopping.naver.com/detail/detail.nhn?cat_id=50004603&nv_mid=13811977910&query=%EC%83%A4%EC%98%A4%EB%AF%B8+%EB%B3%B4%EC%A1%B0%EB%B0%B0%ED%84%B0%EB%A6%AC+20000+%EC%8B%A0%ED%98%95+4%EC%84%B8%EB%8C%80&frm=NVSCPRO&NaPm=ct%3Djp441sig%7Cci%3D1e4fe462622fc60177631181f773e1ff8d4b2eee%7Ctr%3Dsls%7Csn%3D95694%7Chk%3D31fb15be8472ee2be6d856c635e0b69272e2b9dd 222.107 2018.11.30 14:15:56
ㅇㅇ 이걸로 잘되던데 222.107 2018.11.30 14:16:00
Chameleong 저 샤오미 배터리를, 바이브 배터리 '대신에' 쓸 수 있는 건가욧?!!? 2018.11.30 14:19:45
yg 샤오미 배터리로 대체 가능한데 출력 5v인가 그거 이상만 사용가능하다고 어디선가 봄 스펙은 바이브 배터리 보면 적혀있는데 그거랑 같은류로 사면됨 무선 화질 안좋아지는건 그 카메라같이 생긴 센서 위치 잘 잡아주면 거의 티안남. 첨에 나도 위치 잘못잡고 눈아프다고 찡찡댔었음 118.32 2018.11.30 15:00:24
울테 배터리는 샤오미 3세대 2만인가 그거사면주는 실리콘케이스 벨트에끼워서씀 2018.11.30 15:04:01
pypy 배터리는 정품배터리 대신에 샤오미 3세대 20000 짜리 두기랑 퀵차지 지원되는 충전기 사서 돌려쓰시면 하루종일 가능해요 ㅎ 2018.11.30 15:37:49
Chameleong 사실 댄스용이라서 시간은 네 시간 정도면 충분해욧. 나중에 바이브 배터리 시간 측정해보고, 모자라다 싶으면 샤오미걸로 하나 더 구해야겠네요. 카메라센서도 방향 잘 조절해보구... 모두들 답변 고마워요! 2018.11.30 15:49: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988 일반 근데 이겜은 친구없으면 알아서 떨어지게되더라 6 ㅇㅇ 118.41 2018-12-03 0
77987 일반 바이브 낫풀트랙 저댄방 심심해서 들어가봤는데 4 ㅇㅇ 39.118 2018-12-03 0
77985 일반 돈의 차이가 느껴지십니까...? 4 ㅇㅇ 175.223 2018-12-03 2
77984 일반 TANKI 마작인가? 이거 VR없이는 힘들어? 9 감귤 2018-12-03 0
77983 일반 흑흑 오늘 뱅도 재밌었다. 6 차가비 2018-12-03 0
77982 일반 모바일vr은 좆같네 1 ㅇㅇ 223.62 2018-12-03 0
77981 일반 누가 계속 안보이면 그사람이 나 블록한고야? 2 ㅇㅇ 125.129 2018-12-03 0
77980 일반 다들 아바타 재료 다들 어디서 찾아? 2 클루 2018-12-03 0
77979 일반 !! 바이브 뽐뿌 오는 짤 만들어옴 !! 12 토끼먹는당근 2018-12-03 14
77978 일반 형들 여기서 어케하면된다고? 3 ㅇㅇ 121.173 2018-12-03 2
77977 일반 형들 데레스테 파일에서 모델링 추출하는 방법 어케하는지 알아? 1 그란시아 2018-12-03 0
77976 일반 요즘 저댄방에서 미러만켜면 화면이 버벅거림 5 울테 2018-12-03 0
77975 일반 기억 남는 블락 4 은사나사 2018-12-03 2
77974 일반 형들 모델링 어케붙임? 2 ㅇㅇ 121.173 2018-12-03 0
77972 일반 mr 스틱으로 이동하는거 설치해서 안됐었네 3 ㅇㅇ 218.209 2018-12-03 0
77971 일반 기억 남는 블락 1 와쳐는레나다 2018-12-03 0
77969 일반 아바타 업로드 하는법 알려주실분 ㅠ 6 dddd 58.232 2018-12-03 0
77968 일반 뉴비 궁금한거 3 Kcalb02 2018-12-03 0
77966 일반 으... 춤 추고 싶고 헬스방도 가고 싶다 3 아이리네 2018-12-03 0
77965 일반 저댄방 로딩은 왜 시퓨로드율 100%일까 2 울테 2018-12-03 0
77964 질문 베이스 스테이션 한쪽만 조금 옮겼는데 룸스케일 새로 잡아야됨? 4 아루라테 2018-12-03 0
77963 일반 무선킷 살라고 생각해 보니까 좆같네 5 ㅇㅇ 125.129 2018-12-03 1
77961 일반 스팀 vr이 갑자기 안댐.. 5 ㅇㅇ 218.209 2018-12-03 0
77960 일반 이거 오류뜨는데 뭐가 문제인지 아는 사람 2 호루 2018-12-03 0
77959 일반 개인적으로 어이없엇던 블락 6 Findings,keeping. 2018-12-03 0
77958 일반 블렌더 뚜따 할때 옷 본을 어디까지 지워야 돼? 1 ㅇㅇ 222.120 2018-12-03 0
77957 일반 고개 숙이면 눈꺼풀도 같이 내려가 3 DDos 2018-12-03 0
77956 일반 늒비 무선킷 살건데 따로살 준비물 있음? 2 ㅇㅇ 125.129 2018-12-03 0
77955 일반 미코로 비트세이버 하자. 5 ㅇㅇ 175.223 2018-12-03 0
77954 일반 뚜따할때 언제나 살부분이 문제구먼 1 긴긴 2018-12-03 0
77953 일반 아바타 업로드 문제 이거 어떻게 해결해요? 2 ㅇㅇ 118.220 2018-12-03 0
77952 일반 블렌더 모델 열면 분홍 페인트 뒤집어 쓰는데 1 ㅇㅇ 222.120 2018-12-03 0
77951 일반 개인적으로 좆같았던 블락 14 큐리스 2018-12-03 2
77949 일반 포기했다면서 불탈때마다 강좌는 꼬박꼬박 써주네 1 ㅇㅇ 211.33 2018-12-03 2
77948 일반 한국스러운 맵 만들고 싶은데 21 ឵ㅇㅇ 2018-12-03 4
77947 일반 풀트래킹 설정 하다가 현탐와서 서랍에 집어넣었다 1 디즈 2018-12-03 0
77946 일반 트래커 설정 어찌어찌 했는데 4 디즈 2018-12-03 0
77945 일반 엎드리는 모션을 침대에 누워있는 모션으로 바꿨는데 시야질문좀.. 1 ㄴㅁㄹ 220.124 2018-12-03 0
77943 일반 서버 오류 이제 3일짼가 1 으ㅡ음 2018-12-03 0
77940 일반 브알챗 하면서 인상에 남았던 블락같은거 있냐 10 DDos 2018-1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