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퍼블릭 신사에서 노래(연습) 하는 사람들 심리가 이해가 안됨;
글쓴이
VRF
추천
3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940
  • 2018-11-30 07:11:20
  • 211.38
							

공연도 아니고 연습하려면 혼자 조용한 곳에서 할것이지 왜 퍼블릭에서 하죠????????????


시끄러워서 블락하면 되는데 가끔가다 어디서 소리 나고 누가 소리 내는지 부터 찾아야 하니 이렇게 귀찮은게 따로 없네요.


요즘 신사에서 일본인 친구들도 늘고 하는데 일본인 친구가 쟤는 왜 저기서 노래부르고 있느냐?


라고 물어서 나도 모른다 라고 대답해줬죠.


더군다나 목소리도 좋기나 해요? 


어디 모카드게임에 두억시니 전투의 함성 쓰는 목소리로 이야기 하니까 진짜 인상 찌푸리게 되네요.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한가요...

ㅇㅇ 친구들이랑 프랜즈방 파자 223.38 2018.11.30 07:14:00
Dowon 자기가 노래 잘 부르는 줄 아는게지 2018.11.30 07:14:49
초보자아 솔찍히 옹호하는 사람 많던데 이해못하겠음 - dc App 2018.11.30 07:15:11
초보자아 솔찍히 매미가 짝짓기 하려고 울어재끼는것도 아니고 왜자꾸 사람많은데 골라서 하는거야 - dc App 2018.11.30 07:16:05
ㅇㅇ 죄송해요 죄송해요 - dc App 2018.11.30 07:23:48
공익여중생 관종 2018.11.30 07:50:31
ㅇㅇ 말걸자신은없는데 관심은받고싶어서 하는거인듯 175.211 2018.11.30 08:03:45
RED 프렌즈 방이 짱임 솔직히 노래부를거면 가라오케 방이나 가는게 나은데 왜 퍼블릭에서 소음공해하는건지 모르겠음. 218.147 2018.11.30 08:11:43
ㅇㅇ 관종임 223.62 2018.11.30 10:21: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661 일반 오늘 강좌 몰아서 달렸음. 11 MANKALO 2018-12-02 34
77659 일반 얼마나 흥겜이라고 분탕이 이렇게 많냐 ㅋㅋ 3 ㅇㅇ 125.129 2018-12-02 0
77658 일반 하아... 나에겐 이미애인이있는데... [과몰입] 11 ㅇㅇ 125.143 2018-12-02 19
77657 일반 하와와.. 알바 끝나가는거시애오 2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2-02 0
77654 일반 아바타만드느라 오늘하루다갔네 5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2 0
77653 일반 아침체조어디가야대 7 후라이드맛치킨 2018-12-02 0
77652 일반 아침 지하철 안타노시... 1 ㅇㅇ 223.62 2018-12-02 0
77651 일반 아마존에서 오큘러스 리프트 329달러로 할인한다 사라~ 2 라이젠 112.146 2018-12-02 0
77650 일반 이제 14일 브알한 잉여인데 6 ㅇㅁㅇ 117.111 2018-12-02 2
77649 일반 아바타 눈알이 사라짐 ㅜ 2 으음 122.164 2018-12-02 0
77648 일반 브알챗 하고 브알챗갤은 서로 비슷 한거 같음 1 으ㅡ음 2018-12-02 0
77647 일반 지나다가 한마디 하는데 왜 이분이 욕먹어야되는거죠? 2 ㅇㅇ 185.220 2018-12-02 10
77646 일반 MR 손가락이나 표정같은건 어떻게 조절해? 2 ㅇㅇ 125.203 2018-12-02 0
77645 일반 바이브 풀바디할때 필요한 usb갯수가 몇개임? 3 ㅇㅇ 124.58 2018-12-02 0
77644 일반 요즘 나 보는맛으로 삼 10 MANKALO 2018-12-02 12
77643 일반 바이브랑 컴터살려구 하는대 2 ㅇㅇ 39.7 2018-12-02 0
77642 일반 혹시 inputEmulator 되는 사람 있어? 1 새로운열쇠 2018-12-02 0
77641 일반 개념글에 저거 지금봤는데 ㄹㅇ 씹극혐이네 3 ㅇㅇ 223.38 2018-12-02 0
77640 일반 어제는 시체놀이 오늘은 사다리타기 1 방재씨 2018-12-02 3
77639 일반 바이브 프로랑 바이브랑 차이뭐임 ?? 4 ㅇㅇ 110.70 2018-12-02 0
77638 일반 저스트h말고 섹방 잇음? 6 ㅇㅇ 222.96 2018-12-02 0
77637 일반 mr 안써서 빠져나왔다 2 sapphier 2018-12-02 1
77636 일반 사진 귀엽게 잘나왔다 4 ㄴㄴㅅ 2018-12-02 10
77632 VRC일기 미용실에서 머리 자르고 난 후 1 바텐더 2018-12-02 5
77630 일반 12/3일자 스샷 6 클루 2018-12-02 3
77629 일반 좆목겜에서 좆목이 뭐가 어때서! 2 JJY 2018-12-02 1
77628 일반 지금 갤주 별로 쓸모 없어보이는데 16 ㅇㅇ 223.62 2018-12-02 25
77627 일반 님덜 이겜 너무 어려워보이는데여 2 ㅇㅇ 175.223 2018-12-02 0
77626 일반 UnityChanToonShader 1 dddd 58.232 2018-12-02 0
77625 일반 아니 야 좆목이던뭐던 4 Kcalb02 2018-12-02 1
77624 일반 싸우지말고 섹스해 섹스 1 레콘 2018-12-02 0
77623 일반 프레임 10 고정 현상 미치겠네 2 ㅇㅇ 116.122 2018-12-02 0
77622 일반 근데 좆목 좆같단 소리가 좀 안나오기 힘듬 16 긴긴 2018-12-02 13
77621 질문 손동작 버그 이거 어찌 고침? 5 ㅇㅇ 175.196 2018-12-02 0
77620 질문 여러분! 유니티! 도움! 3 차가비 2018-12-02 0
77619 일반 이런 아바타 있었으면 좋겠다 1 킹물범 2018-12-02 1
77618 질문 이 에러뜨면서 몸이 땅에 박혀있는데 왜이럴까 2 차가비 2018-12-02 0
77617 일반 브이알챗 글카 1060 으로도 풀트래킹 가능 ? 13 ㅇㅇ 121.187 2018-12-02 1
77616 일반 월드아바타 표정 바뀌는거 버그 고치는법 아는사람 ㅠ제발,,ㅠ 2 ㅠㅠ으앙 211.208 2018-12-02 0
77614 일반 뭔 그룹? 왜 자꾸 그룹 얘기 나오냐 1 tntnt 2018-12-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