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항상 궁금했는데 들박이라는게 정확히 뭐야?
글쓴이
VI덜말랑흑우VE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935
  • 2018-11-30 06:55:24
  • 211.36
							

밑에 뉴비들박글보니까 궁금해져서..

그러니까 들박이

'들이박는거'야?
'들고 박는거'야?

- dc official App
ㄹㄹㅋ 난 들이박는걸로 알고있는뎅 121.162 2018.11.30 06:55:48
VI덜말랑흑우VE 음.. 하긴 뉴비를 다짜고자 들고 박는다면 너무 귀축이긴하네 - dc App 211.36 2018.11.30 06:57:40
Yua 들고 박는거임 2018.11.30 06:58:05
ㅇㅇ 들고 박는거야 맨첫댓이틀림 14.40 2018.11.30 06:58:15
ㅇㅇ 응 귀축맞아~ 14.40 2018.11.30 06:58:25
ㅇㅇ 당연히 들고지 223.62 2018.11.30 06:58:40
VI덜말랑흑우VE 어?! 그게 맞는거였어?!?! - dc App 211.36 2018.11.30 06:59:00
VI덜말랑흑우VE 아.. 오늘 또 잘못된 지식을 고치고 가네. 고마워! - dc App 211.36 2018.11.30 06:59:45
Soran12 하악.. - dc App 2018.11.30 07:02:08
ㅇㅇ 들고 박는거지 125.129 2018.11.30 07:03:58
VI덜말랑흑우VE 공중쎆쓰! 이른바 퍼블릭쎆쓰라는거군! - dc App 211.36 2018.11.30 07:05:44
VI덜말랑흑우VE 아랫턱.. - dc App 211.36 2018.11.30 07:06:02
VI덜말랑흑우VE 아랫턱.. - dc App 211.36 2018.11.30 07:06:04
VI덜말랑흑우VE 망치를 들고 못을 박는 거지깽깽이! - dc App 211.36 2018.11.30 07:06:54
ㅇㅇ 원래 남자가 여자 다리들어서 여자가 남자허리에 매달린채로 박히는거 아닌가 ㅋㄷ - dc App 121.187 2018.11.30 07:11:58
ㅇㅇ 들어서 박는다고 211.36 2018.11.30 07:22:13
ㅓㅎ 역시 비틱갤 59.4 2018.11.30 10:03:25
xx 집어 들어다가 땅에 박아서 고인물 만드는거잖아... 183.96 2018.11.30 11:00: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675 일반 혹시 나 스샷올리는거 좀 불편한사람 있어? 27 클루 2018-12-02 2
77674 일반 뭐임 5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2 0
77673 일반 차렷을 위한 손하트 만들구 있음. 4 백당 2018-12-02 0
77672 일반 프레임이 10으로 고정되는 문제 해결 1 ㅇㅇ 2018-12-02 4
77670 일반 요즘 자꾸 생각하는거랑 말이랑 반대로 나온다 2 ㅇㅇ 125.129 2018-12-02 0
77669 일반 월드 즐겨찾기좀 늘려줬으면 ㅜ.ㅜ 4 클루 2018-12-02 0
77668 일반 오늘은 서버 멀쩡함? 1 라그네아 2018-12-02 0
77666 일반 야마카제 아바타 졸라 귀여운거같음 1 ㅇㅇ 125.129 2018-12-02 0
77665 일반 이노래듣고 섹슈해 2 ㅇㅇ 121.190 2018-12-02 0
77663 일반 아바타 썸네일 올리는거 예전에 아바타에 못올림? 4 ㅇㅇ 211.36 2018-12-02 0
77662 일반 게임 자주 팅기긴 한다 갑자기.. 2 클루 2018-12-02 0
77661 일반 오늘 강좌 몰아서 달렸음. 11 MANKALO 2018-12-02 34
77659 일반 얼마나 흥겜이라고 분탕이 이렇게 많냐 ㅋㅋ 3 ㅇㅇ 125.129 2018-12-02 0
77658 일반 하아... 나에겐 이미애인이있는데... [과몰입] 11 ㅇㅇ 125.143 2018-12-02 19
77657 일반 하와와.. 알바 끝나가는거시애오 2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2-02 0
77654 일반 아바타만드느라 오늘하루다갔네 5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2 0
77653 일반 아침체조어디가야대 7 후라이드맛치킨 2018-12-02 0
77652 일반 아침 지하철 안타노시... 1 ㅇㅇ 223.62 2018-12-02 0
77651 일반 아마존에서 오큘러스 리프트 329달러로 할인한다 사라~ 2 라이젠 112.146 2018-12-02 0
77650 일반 이제 14일 브알한 잉여인데 6 ㅇㅁㅇ 117.111 2018-12-02 2
77649 일반 아바타 눈알이 사라짐 ㅜ 2 으음 122.164 2018-12-02 0
77648 일반 브알챗 하고 브알챗갤은 서로 비슷 한거 같음 1 으ㅡ음 2018-12-02 0
77647 일반 지나다가 한마디 하는데 왜 이분이 욕먹어야되는거죠? 2 ㅇㅇ 185.220 2018-12-02 10
77646 일반 MR 손가락이나 표정같은건 어떻게 조절해? 2 ㅇㅇ 125.203 2018-12-02 0
77645 일반 바이브 풀바디할때 필요한 usb갯수가 몇개임? 3 ㅇㅇ 124.58 2018-12-02 0
77644 일반 요즘 나 보는맛으로 삼 10 MANKALO 2018-12-02 12
77643 일반 바이브랑 컴터살려구 하는대 2 ㅇㅇ 39.7 2018-12-02 0
77642 일반 혹시 inputEmulator 되는 사람 있어? 1 새로운열쇠 2018-12-02 0
77641 일반 개념글에 저거 지금봤는데 ㄹㅇ 씹극혐이네 3 ㅇㅇ 223.38 2018-12-02 0
77640 일반 어제는 시체놀이 오늘은 사다리타기 1 방재씨 2018-12-02 3
77639 일반 바이브 프로랑 바이브랑 차이뭐임 ?? 4 ㅇㅇ 110.70 2018-12-02 0
77638 일반 저스트h말고 섹방 잇음? 6 ㅇㅇ 222.96 2018-12-02 0
77637 일반 mr 안써서 빠져나왔다 2 sapphier 2018-12-02 1
77636 일반 사진 귀엽게 잘나왔다 4 ㄴㄴㅅ 2018-12-02 10
77632 VRC일기 미용실에서 머리 자르고 난 후 1 바텐더 2018-12-02 5
77630 일반 12/3일자 스샷 6 클루 2018-12-02 3
77629 일반 좆목겜에서 좆목이 뭐가 어때서! 2 JJY 2018-12-02 1
77628 일반 지금 갤주 별로 쓸모 없어보이는데 16 ㅇㅇ 223.62 2018-12-02 25
77627 일반 님덜 이겜 너무 어려워보이는데여 2 ㅇㅇ 175.223 2018-12-02 0
77626 일반 UnityChanToonShader 1 dddd 58.232 2018-12-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