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항상 궁금했는데 들박이라는게 정확히 뭐야?
글쓴이
VI덜말랑흑우VE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935
  • 2018-11-30 06:55:24
  • 211.36
							

밑에 뉴비들박글보니까 궁금해져서..

그러니까 들박이

'들이박는거'야?
'들고 박는거'야?

- dc official App
ㄹㄹㅋ 난 들이박는걸로 알고있는뎅 121.162 2018.11.30 06:55:48
VI덜말랑흑우VE 음.. 하긴 뉴비를 다짜고자 들고 박는다면 너무 귀축이긴하네 - dc App 211.36 2018.11.30 06:57:40
Yua 들고 박는거임 2018.11.30 06:58:05
ㅇㅇ 들고 박는거야 맨첫댓이틀림 14.40 2018.11.30 06:58:15
ㅇㅇ 응 귀축맞아~ 14.40 2018.11.30 06:58:25
ㅇㅇ 당연히 들고지 223.62 2018.11.30 06:58:40
VI덜말랑흑우VE 어?! 그게 맞는거였어?!?! - dc App 211.36 2018.11.30 06:59:00
VI덜말랑흑우VE 아.. 오늘 또 잘못된 지식을 고치고 가네. 고마워! - dc App 211.36 2018.11.30 06:59:45
Soran12 하악.. - dc App 2018.11.30 07:02:08
ㅇㅇ 들고 박는거지 125.129 2018.11.30 07:03:58
VI덜말랑흑우VE 공중쎆쓰! 이른바 퍼블릭쎆쓰라는거군! - dc App 211.36 2018.11.30 07:05:44
VI덜말랑흑우VE 아랫턱.. - dc App 211.36 2018.11.30 07:06:02
VI덜말랑흑우VE 아랫턱.. - dc App 211.36 2018.11.30 07:06:04
VI덜말랑흑우VE 망치를 들고 못을 박는 거지깽깽이! - dc App 211.36 2018.11.30 07:06:54
ㅇㅇ 원래 남자가 여자 다리들어서 여자가 남자허리에 매달린채로 박히는거 아닌가 ㅋㄷ - dc App 121.187 2018.11.30 07:11:58
ㅇㅇ 들어서 박는다고 211.36 2018.11.30 07:22:13
ㅓㅎ 역시 비틱갤 59.4 2018.11.30 10:03:25
xx 집어 들어다가 땅에 박아서 고인물 만드는거잖아... 183.96 2018.11.30 11:00: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5323 일반 모델링 꿀잼 3 전문구라꾼 2019-01-10 0
95322 일반 앆 내돈 1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5321 일반 이베이 구입 링크 어디있는지 아시는 분? 3 검은자까 2019-01-10 0
95319 일반 브얄 70시간인데 친구없음 3 ㅇㅇ 124.111 2019-01-10 0
95318 일반 나는 홈에서 잠수타고있으면 1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5316 일반 No longer a registered user 떴다 이숟⚡ 2019-01-10 0
95315 일반 아 이베이 괜히삿어 2 카디아. 2019-01-10 0
95313 일반 여러분의 절찬 성원에 힘입어 4 으ㅡ음 2019-01-10 0
95312 일반 아바타 파티클 애니메이션 도움점 1 ㅇㅇ 58.238 2019-01-10 0
95311 일반 이베이 저거 구매해도 2 ㅇㅇ 119.201 2019-01-10 0
95308 일반 내가 있을 곳은 없군(과몰입인거 암) 7 ㅇㅇ 221.149 2019-01-10 1
95307 일반 이베이 엠알특 10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5306 일반 두개이상사는 멍청이 없지? 8 하루사메 2019-01-10 0
95305 일반 결제 취소될것같은 기분인데.. 5 ppd 2019-01-10 0
95304 일반 2마넌도 없는것이다..ㅠㅠ 1 마요네즈 2019-01-10 0
95303 일반 이베이 떡밥 뿌린 갤럼인데 1 ㅇㅇ 211.107 2019-01-10 0
95302 일반 막차 못탄 흑우 읍재 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5301 일반 ㅋㅋ이런 떡밥같은거 결제 성공해본 적 없는데 1 이숟⚡ 2019-01-10 0
95300 VRC일기 러닝머신러닝의 VRChat 개발 입문기 #1 10 러닝머신러닝 2019-01-10 3
95299 일반 엌ㅋㅋㅋㅋ이베이 시벌ㅋㅋㅋ 1 으ㅡ음 2019-01-10 0
95298 일반 미안하다 씨발 2만원이없다 1 JinSilly 2019-01-10 0
95297 일반 흙수저 VR 입문함 8 LynnS 221.166 2019-01-10 0
95296 일반 이베이 함 질러봄 1 도도새도도 2019-01-10 0
95295 일반 없는애들은 한번쯤 구매해봐도 될 떡밥이긴하네 1 꼬마키` 2019-01-10 0
95294 일반 고마워요! 차이나! 3 차가비 2019-01-10 0
95293 일반 뭔데 뭔데?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0 0
95292 일반 솔직히 저게 오겠냐 4 왜산인싸 2019-01-10 0
95291 일반 오미 슈밤 오큘있지만 선물용으로 한번 구매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마보로시 2019-01-10 0
95290 일반 뭐야 이베이 붐이야? 2 차가비 2019-01-10 0
95289 일반 오큘 폼팁 좋은 거 없나요 2 xx 59.6 2019-01-10 0
95288 일반 밑에 이베이친구야 8 하루사메 2019-01-10 0
95287 일반 장작을 지펴라 3 JinSilly 2019-01-10 0
95286 일반 이거 뭐냐 7 ㅇㅇ 211.107 2019-01-10 2
95285 일반 않이 씝 유니티 이기능 아무도 왜 안알랴줌? 9 GEORGIA 2019-01-10 0
95283 일반 샤로가 뚜따 끝판왕이라는데 뭐뜻? 3 마요네즈 2019-01-10 0
95281 일반 그냥 지 보기싫은거 다 짤라버리네 ㅇㅇ 175.223 2019-01-10 0
95278 일반 하 이겜 왜 하면 할수록 외롭냐 3 ㅇㅇ 175.223 2019-01-10 1
95277 일반 그 유니티 박스 소환해서 해머로 땅땅 때리는 아바타 아는사람? 6 GEORGIA 2019-01-10 0
95276 일반 스태프에 하트눈 있어? 1 ㅇㅇ 221.162 2019-01-10 0
95274 일반 vrc사진 다날라갔네 3 공배기 2019-01-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