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앗.. 정리해보니까 VR진짜 개비싼 취미네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912
  • 2018-11-30 05:24:50
							

7


오큘이랑 놀로판매한다해도 400넘게 지출했네여 ㅁㅊㄷㅁㅊㅇ...



28

- dc official App
NK08 으아아 왜 안 2018.07.09 불편 2018.11.30 05:27:36
히아기 그건 흑우여서가 아닐까..? 2018.11.30 05:27:50
ㅇㅇ 아이패드 엑셀이 자동으로 0지워버림.. - dc App 2018.11.30 05:28:34
ㅇㅇ 2018.11.30 05:29:34
아이리네 흑우에디션 했네 2018.11.30 05:29:46
히아기 2018.11.30 05:29:53
ㅇㅇ 반년동안 400넘게 취미에 부을 재력이 부러워 223.62 2018.11.30 05:30:00
NK08 엑셀 셀 서식 날짜 탭 들어가서 표시방법 바꾸면 델지도!! 근데 진짜 돈 많이 썼네 475만이라니 흑우 풀패키지잖아? 2018.11.30 05:30:37
ㅇㅇ 모바일엑셀은 그거 기능을 못찾겠어요.. 으윽.. 첨부터 바이브프로샀으면 더 적게 끝났을텐데 - dc App 2018.11.30 05:32:10
ㅇㅇ 2018.11.30 05:32:25
ㅇㅇ 2018.11.30 05:32:53
NK08 현재 본인쟝 오큘 구매-파손-오큘 구매 단계까지 왔는데 너무 풀트래킹 하고싶은 거시에오... 2018.11.30 05:32:55
ㅇㅇ 컴터는 12개월 무이자할부긁은거에오... ㅠㅠ - dc App 2018.11.30 05:34:53
ㅇㅇ 아... 안돼 할부를 자제하자... 223.62 2018.11.30 05:35:38
ㅇㅇ 바이브로 오셔요오셔~~ - dc App 2018.11.30 05:35:39
ㅇㅇ 2018.11.30 05:35:55
리에 2018.11.30 05:39:09
ㅇㅇ 컴은 살때마다 이런느낌... 1년간내더라도 비싼거사면 오래쓰자나요..! - dc App 2018.11.30 05:42:34
히비링 2018.11.30 05:44:47
ㅇㅇ 2018.11.30 05:45:37
쎾쓔!!! 2018.11.30 07:02:12
ㅇㅇ 2018.11.30 07:20: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433 일반 12/9일자 스샷 3 클루 2018-12-08 1
79432 일반 놀로 중고로 팔아줄 천사 없니 ... 5 ㅇㅇ 182.228 2018-12-08 0
79431 일반 어둠의 나나치를 사랑하는 모임 회원 4 Mitsu.G 2018-12-08 0
79430 일반 방금 h방에서 개긔여웟던썰 1 ㅎㅇ 61.83 2018-12-08 4
79429 일반 스페이스무버 어떻게해야함 1 ㅇㅇ 220.83 2018-12-08 0
79428 일반 바이브유저인데요 오큘컨트롤러만구입해서 사용가능할까요? 3 ? 121.173 2018-12-08 0
79427 VRC일기 오늘도 가져왔어요. 댄스방 영상이에요. 1 Chameleong 2018-12-08 0
79426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구지기만한건 아니네 ㅋㅋ 1 ㅇㅇ 2018-12-08 0
79424 일반 타르트 다이나믹본은 직접 박아줘야하는거야? 1 적쥐 2018-12-08 0
79423 일반 인터넷 안되서 3일째 vr못하고 잇어 2 블프 2018-12-08 0
79422 일반 아바타 고를떄 딜래마 4 123 121.188 2018-12-08 0
79421 일반 브얄챗 차렷충 250시간 하니까 질림 11 ㅇㅇ 14.37 2018-12-08 0
79420 일반 '그 자세' 1 116.47 2018-12-08 6
79419 일반 오큘은 정말 트래커만 낸다면 좋을텐데 1 123 121.188 2018-12-08 0
79418 일반 Htc바이브 컨트롤러도 손가락움직임 구현됨? 3 물망 123.212 2018-12-08 0
79417 일반 누가 내 바이브좀 사가라 3 123 121.188 2018-12-08 1
79416 일반 300시간뉴비 주황색 됬는데 정상인가 5 ㅇㅇ 211.59 2018-12-08 0
79415 일반 나는 과몰입만 하면서 vrc하는데 이겜에선 1 123 121.188 2018-12-08 0
79414 일반 왜 내가 원하는 모델은 다 치마가 두겹일까 1 ㅇㅇ 1.228 2018-12-08 0
79413 일반 SD 캐릭터 풀트랙킹 설정 어찌해야할지 감을 못잡겠다 2 GEORGIA 2018-12-08 0
79412 일반 오큘러스 살려는데 1 물망 123.212 2018-12-08 0
79411 일반 풀트래킹 하려면 추가되는 돈이 얼마쯤이야? 5 ㅇㅇ 58.122 2018-12-08 0
79410 일반 이 게임 재밌내요 2 반챙고 2018-12-08 1
79409 일반 지금 스페이스 무버 써도 됨? 2 ㅇㅇ 117.111 2018-12-08 0
79407 일반 Vr은 바이브프로에다 트래킹은 오큘러스 써도되냐? 2 ㅎㅎ 123.212 2018-12-08 0
79406 일반 지금 스페이스 무버 설치하면 카메라 안나옴? 1 ㅇㅇ 121.176 2018-12-08 0
79404 일반 내 바이브좀 사가라 3 ㅇㅇ 183.98 2018-12-08 0
79403 질문 월드 퍼블릭 도움! 1 ㅇㅇ 116.121 2018-12-08 0
79401 질문 vr기기 추천좀 11 ㅇㅇ 218.146 2018-12-08 0
79400 일반 실사맵 추천좀 1 ㅇㅇ 180.65 2018-12-08 0
79399 일반 둘 다 브얄 없는 찐따라 1 DinGa 2018-12-08 0
79398 일반 풀트래킹 준비물 하는법 잘 정리되어있는곳 있어요? 2 ㅎㅎ 123.212 2018-12-08 0
79397 일반 스페이스무버쓰면 공간 잡고 당겨서 점프하는것 같은것도 할수있음? 6 ㅎㅈㅁ 61.83 2018-12-08 0
79396 일반 이때로 돌아가고싶음 4 유티 2018-12-08 4
79395 일반 H방 체험시켜주실분 구해요... 4 ㅇㅇ 175.223 2018-12-08 0
79394 질문 mmd방 쉐이프키 구버전으로 하면 되는거 아니였나요 3 Lucia 2018-12-08 0
79393 일반 차단목록 5 히아기 2018-12-08 4
79392 질문 레노버 mr 헤드기어에서 화면 안나오는데 어캐하냐 7 ㅇㅇ 210.99 2018-12-08 0
79391 일반 얘들아 윈도우mr DP로 꼽아도 작동되니? 5 ㅇㅇㅇ 14.47 2018-12-08 0
79390 일반 머더방 ㅇㄷ감? 1 tntnt 2018-1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