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바이브 안경 어떡하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901
  • 2018-11-30 04:19:27
  • 211.36
							

안경충이라서 안경쓰고하는데 렌즈부분에 안경알이 닿는거같은데 이거 계속되면 렌즈 흠집나잖어 해결책 없을까?
그리고 렌즈 흠집나고 기스날경우에는 어떻게 교체해야하는지도 알려줭...

- dc official App
으ㅡ음 혹시 양옆 관자놀이 부분 동그란거 돌려봄? - dc desktop 2018.11.30 04:21:08
ㅇㅇ 그거 좌우간격조절아니야? 내생각에는 앞뒤로 조절하지 않는한 계속 닿일거은데... - dc App 211.36 2018.11.30 04:21:58
으ㅡ음 작은거 말고 스트랩 연결해주는 부분 - dc desktop 2018.11.30 04:22:26
ㅇㅇ 랜즈보호필름인가 팔고있던거로암 함찾아봥 난그거모르고있다가 기스다났엉ㅋㅋ 221.158 2018.11.30 04:23:43
ㅇㅇ 난 안닿게 쓰는데 잘안닿지않냐 175.211 2018.11.30 04:26:53
ㅇㅇ 헐 나 몇번 썼는데 벌써 기스났으면 어뜩하냐 ㅠㅠ - dc App 211.36 2018.11.30 04:26:54
ㅇㅇ 잘 모르겠는데..... 일단 집가서 해보고 필름 사야겠다.. - dc App 211.36 2018.11.30 04:27:22
ㅇㅇ 내 안경 문제인듯... - dc App 211.36 2018.11.30 04:27:38
으ㅡ음 내 기억이 맞으면 양옆에 회색 연결부분 같이 돌리면 렌즈 공간이 앞뒤로 조정 가능했던걸로 기억함 - dc desktop 2018.11.30 04:28:50
ㅇㅇ 스트랩 연결되있는 동그란부분 밖으로 빼서 돌리면 앞뒤로 조절 가능해요 210.99 2018.11.30 04:31:05
ㅇㅇ 삼성 폰vr에있는 랜즈로 교체해서 화질올리는거도있던대 몰론직접해야되지만 221.158 2018.11.30 04:31:23
ㅇㅇ 고마워 ㅠ - dc App 211.36 2018.11.30 04:31:55
ㅇㅇ 찾아서 해보고 안되면 보호필름 살게 알려줘서 고마워 ㅠㅠ - dc App 211.36 2018.11.30 04:32:41
ㅇㅇ 띄용;; 렌즈때문에 화질구린거임? - dc App 211.36 2018.11.30 04:50:47
ㅇㅇ 웃긴게 기어vr은 안경벗고 써도 초점돌려서 잘보이게 할수있는데 이런 비싼물건이 없을줄은; 220.76 2018.11.30 06:00: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569 일반 아니 씨발 뭐하자는거야 1 라이즈 2018-12-02 0
77568 일반 vr챗 너무 하고싶은데 nolo이거 하나만 사면 가능?? 9 ㅇㅇ 211.36 2018-12-02 0
77567 일반 아 시발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8.37 2018-12-02 0
77566 일반 서버가 존나게 아프긴 한가보다 2 Lucia 2018-12-02 0
77565 일반 이걸 핵쟁이들이 해냈노 ㅋㅋㅋㅋ 8 ㅇㅇ 124.51 2018-12-02 2
77564 일반 뱅이머임 3 ㅇㅇ 2018-12-02 0
77563 일반 서버터진기념 선착순 1명 햄버거 11 tntnt 2018-12-02 1
77562 일반 서버터짐??? 1 tntnt 2018-12-02 0
77561 일반 오늘의 브얄챗 강제종료 3 엘에르엘 2018-12-02 0
77560 일반 파티클 발사한거 사라질때 막 터지게 어케함니가? 5 ㅇㅇ 222.234 2018-12-02 0
77559 일반 컴퓨터 케이스 바꿀려는데 이거 괜찮음? 9 ㅇㅇ 175.196 2018-12-02 0
77557 일반 뱅방 언제 또 있음? 2 ㅇㅇ 223.62 2018-12-02 0
77556 일반 뭐 서버 터짐?????? 4 초보자아 2018-12-02 0
77555 일반 바이브쓰는중인 늒네인데여 1 ㅇㅇ 121.147 2018-12-02 0
77554 일반 VRchat 해보고싶은데 컴 업글해야함? 11 ㅇㅇ 175.196 2018-12-02 0
77553 일반 나만 프렌목록 하나도 안 뜸? 1 ㅇㅇ 39.118 2018-12-02 0
77552 일반 아까 연병장에 혼자남았는데 6 Kcalb02 2018-12-02 0
77551 일반 구리고 누비 컴퓨터는 안바꺼도 대냐? 1 ㅇㅇ 124.58 2018-12-02 0
77550 일반 아아앜!!!!!!!!!!!! 1 리에 2018-12-02 0
77549 일반 시발 다들 복구된 것 같은데 나만 못 드감? 1 은사나사 2018-12-02 0
77548 일반 브랄챗의 폭력성을 알기 위해 서버를 내려보겠습니다. 2 ㅇㅇ 211.36 2018-12-02 0
77546 일반 컴터 하나 새로뽑으려는대 풀트래킹 하려면 1 ㅇㅇ 121.187 2018-12-02 0
77545 일반 바른말 쓰던 갤럼들 날카로워진 이유 1 ㅇㅇ 182.225 2018-12-02 0
77544 일반 지금 서버 터짐? 5 Red.Coco 2018-12-02 0
77543 일반 먼가 바른말쓰던 갤럼들도 날카로워진듯 5 Yua 2018-12-02 0
77542 일반 vr 살껀데 기기 추천점 해주세요 5 ㅇㅇ 110.70 2018-12-02 0
77541 일반 누비를 도아조 재발... 5 ㅇㅇ 124.58 2018-12-02 0
77540 일반 브얄챗 본사는 샌프란시스코에 있다고 한다 5 ㅇㅇ 39.118 2018-12-02 0
77539 일반 유니티 폴리곤 제한해제 버추얼 스튜디오 질문 1 ㅇㅇ 1.231 2018-12-02 0
77538 일반 서버열림 3 Kcalb02 2018-12-02 0
77537 일반 팅기고나서 다시 원래있던곳 가니까 2 JJY 2018-12-02 0
77536 일반 브얄챗 갓겜인게 1 너의폰 2018-12-02 2
77534 일반 ㅋㅋㅋ멍청한 갤럼들 이럴때는 여유롭게 폰겜하면됨 2 Kcalb02 2018-12-02 0
77533 일반 요즘 왜케 서버 안좋아 1 ㅇㅇ 2018-12-02 0
77532 일반 그냥 이럴바엔 국산겜처럼 점검 띄우면 안 되는 건가? 1 은사나사 2018-12-02 0
77531 일반 제에발 이대로 섭종가자 우리도 이제 현실을 살아야지 2 dd 59.14 2018-12-02 0
77530 일반 방금 VRC하는데 사람 절반튕기네 1 TrollingMaker 2018-12-02 0
77529 일반 희망고문하나 시발 2 울테 2018-12-02 0
77528 일반 파티클 발사하게했는데 1 ㅇㅇ 222.234 2018-12-02 0
77527 일반 지금 서버 소생하나봄 1 신!단쿠로토 2018-12-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