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바이브 안경 어떡하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901
  • 2018-11-30 04:19:27
  • 211.36
							

안경충이라서 안경쓰고하는데 렌즈부분에 안경알이 닿는거같은데 이거 계속되면 렌즈 흠집나잖어 해결책 없을까?
그리고 렌즈 흠집나고 기스날경우에는 어떻게 교체해야하는지도 알려줭...

- dc official App
으ㅡ음 혹시 양옆 관자놀이 부분 동그란거 돌려봄? - dc desktop 2018.11.30 04:21:08
ㅇㅇ 그거 좌우간격조절아니야? 내생각에는 앞뒤로 조절하지 않는한 계속 닿일거은데... - dc App 211.36 2018.11.30 04:21:58
으ㅡ음 작은거 말고 스트랩 연결해주는 부분 - dc desktop 2018.11.30 04:22:26
ㅇㅇ 랜즈보호필름인가 팔고있던거로암 함찾아봥 난그거모르고있다가 기스다났엉ㅋㅋ 221.158 2018.11.30 04:23:43
ㅇㅇ 난 안닿게 쓰는데 잘안닿지않냐 175.211 2018.11.30 04:26:53
ㅇㅇ 헐 나 몇번 썼는데 벌써 기스났으면 어뜩하냐 ㅠㅠ - dc App 211.36 2018.11.30 04:26:54
ㅇㅇ 잘 모르겠는데..... 일단 집가서 해보고 필름 사야겠다.. - dc App 211.36 2018.11.30 04:27:22
ㅇㅇ 내 안경 문제인듯... - dc App 211.36 2018.11.30 04:27:38
으ㅡ음 내 기억이 맞으면 양옆에 회색 연결부분 같이 돌리면 렌즈 공간이 앞뒤로 조정 가능했던걸로 기억함 - dc desktop 2018.11.30 04:28:50
ㅇㅇ 스트랩 연결되있는 동그란부분 밖으로 빼서 돌리면 앞뒤로 조절 가능해요 210.99 2018.11.30 04:31:05
ㅇㅇ 삼성 폰vr에있는 랜즈로 교체해서 화질올리는거도있던대 몰론직접해야되지만 221.158 2018.11.30 04:31:23
ㅇㅇ 고마워 ㅠ - dc App 211.36 2018.11.30 04:31:55
ㅇㅇ 찾아서 해보고 안되면 보호필름 살게 알려줘서 고마워 ㅠㅠ - dc App 211.36 2018.11.30 04:32:41
ㅇㅇ 띄용;; 렌즈때문에 화질구린거임? - dc App 211.36 2018.11.30 04:50:47
ㅇㅇ 웃긴게 기어vr은 안경벗고 써도 초점돌려서 잘보이게 할수있는데 이런 비싼물건이 없을줄은; 220.76 2018.11.30 06:00: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261 일반 O카케. 2 Huntere 2018-12-14 1
81259 일반 음란암캐빗치처럼 다뤄주는거 너무조아 6 ㅇㅇ 223.62 2018-12-14 3
81256 일반 차라리 변명할꺼면 2 Akiko 2018-12-14 0
81255 일반 추운겨울 온천.모닥불 바베큐.벽난로 어느거? 17 ㅇㅇ 175.223 2018-12-14 0
81254 일반 이런말 하면 웃기겠는데 저거 신고 교묘하게 파해할 방법 있음 9 GEORGIA 2018-12-14 0
81252 거래 거래글 아다뗀다, 트래커삽니다 11 적쥐 2018-12-14 0
81251 일반 닉언이긴한데 파딱중에 총기애니 만지는파딱아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250 일반 갤럼들한태 전부 친추해볼까 11 글자 2018-12-14 0
81249 일반 반지교류회의 현실은 이거 아니냐 3 GEORGIA 2018-12-14 0
81248 일반 양심고백) 338번 빛나는 반지 다 블락함 1 ㅇㅇ 223.62 2018-12-14 0
81247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223.62 2018-12-14 0
81246 일반 그런데 이렇게 된거 신고공지 리플 보고 쓰는것도 고정닉으로 1 GEORGIA 2018-12-14 1
81245 일반 클저 커미션 못하겟네 3 Arshen 2018-12-14 0
81243 일반 근데 갤하는 애들 대단해 2 ㅇㅇ 39.7 2018-12-14 1
81242 일반 원래 저작권 논란은 다 아가리 싸물고 있어야되는거 4 ㅇㅇ 125.180 2018-12-14 9
81241 일반 거래게시판은 만들었지만 거래는 존나 알아서 해라. 5 MANKALO 2018-12-14 10
81240 일반 금일 20시 인피니티스톤 교환 모임하자 9 초보자아 2018-12-14 1
81239 일반 무플방지 저새끼는 신고글에도 댓글 쳐달고있네 3 ㅇㅇ 39.7 2018-12-14 0
81237 일반 풀트래킹 결제버튼을 못누르겠다.. 10 적쥐 2018-12-14 0
81236 일반 커미션 저작권은 좋은 장작이었는데 1 ㅇㅇ 211.196 2018-12-14 0
81234 일반 파딱들아 거래.중고팔.삼 항목만들어줘 4 ㅇㅇ 175.223 2018-12-14 2
81233 일반 같이있으면 빛나는 반지 어떤 원리임? 3 ㅇㅇ 175.223 2018-12-14 0
81232 일반 개인월드에있는 파티클 테스트용 아바타 모두 베니스맨으로 교채되었다. 15 A.ms 2018-12-14 17
81231 일반 [VR갤문학] 그날 본 반지.txt 5 GEORGIA 2018-12-14 13
81230 일반 일단 커미션 공지 수정해둠. 6 MANKALO 2018-12-14 0
81229 일반 바이브 무선어댑터랑 보조배터리 연결하는 케이블 3 ㅇㅇ 2018-12-14 0
81228 일반 몬가...몬가가 일어나고 잇음... 1 Huntere 2018-12-14 0
81227 일반 묵언충이는 언제나 괴롭다 2 ㅇㅇ 125.180 2018-12-14 0
81225 일반 니들이 하도그래서 구글에 쳐봤는데 3 ㅇㅇ 223.33 2018-12-14 0
81224 일반 이 상황을 빠르게잡는법 알려줄게 갤주야 1 ㅇㅇ 182.231 2018-12-14 0
81223 일반 반지 애니메이션으로 키값 계속 뺑이돌리면 2 Huntere 2018-12-14 0
81222 일반 이건 괜찮은거야? 13 ㅇㅇ 175.223 2018-12-14 0
81221 일반 커미션 1 ㅇㅇ 211.36 2018-12-14 0
81220 일반 님들아 안면폼 이런 것도 사야해요? 2 프레니아 218.156 2018-12-14 0
81219 일반 바이브 싸게 사려면 중고사 13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4 0
81217 일반 또 저작권으로 불타네 1 ㅇㅇ 39.7 2018-12-14 0
81215 일반 얘들아 통피 차단하지마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214 일반 솔직히 뚜따정도는 자기가 직접하는게 맞다. 1 JJY 2018-12-14 0
81213 일반 커미션 막는건 안좋다고 봄 3 GEORGIA 2018-12-14 0
81212 일반 와아. 바이브 오늘 온다 1 ㅇㅇ 112.217 2018-12-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