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바이브 안경 어떡하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901
  • 2018-11-30 04:19:27
  • 211.36
							

안경충이라서 안경쓰고하는데 렌즈부분에 안경알이 닿는거같은데 이거 계속되면 렌즈 흠집나잖어 해결책 없을까?
그리고 렌즈 흠집나고 기스날경우에는 어떻게 교체해야하는지도 알려줭...

- dc official App
으ㅡ음 혹시 양옆 관자놀이 부분 동그란거 돌려봄? - dc desktop 2018.11.30 04:21:08
ㅇㅇ 그거 좌우간격조절아니야? 내생각에는 앞뒤로 조절하지 않는한 계속 닿일거은데... - dc App 211.36 2018.11.30 04:21:58
으ㅡ음 작은거 말고 스트랩 연결해주는 부분 - dc desktop 2018.11.30 04:22:26
ㅇㅇ 랜즈보호필름인가 팔고있던거로암 함찾아봥 난그거모르고있다가 기스다났엉ㅋㅋ 221.158 2018.11.30 04:23:43
ㅇㅇ 난 안닿게 쓰는데 잘안닿지않냐 175.211 2018.11.30 04:26:53
ㅇㅇ 헐 나 몇번 썼는데 벌써 기스났으면 어뜩하냐 ㅠㅠ - dc App 211.36 2018.11.30 04:26:54
ㅇㅇ 잘 모르겠는데..... 일단 집가서 해보고 필름 사야겠다.. - dc App 211.36 2018.11.30 04:27:22
ㅇㅇ 내 안경 문제인듯... - dc App 211.36 2018.11.30 04:27:38
으ㅡ음 내 기억이 맞으면 양옆에 회색 연결부분 같이 돌리면 렌즈 공간이 앞뒤로 조정 가능했던걸로 기억함 - dc desktop 2018.11.30 04:28:50
ㅇㅇ 스트랩 연결되있는 동그란부분 밖으로 빼서 돌리면 앞뒤로 조절 가능해요 210.99 2018.11.30 04:31:05
ㅇㅇ 삼성 폰vr에있는 랜즈로 교체해서 화질올리는거도있던대 몰론직접해야되지만 221.158 2018.11.30 04:31:23
ㅇㅇ 고마워 ㅠ - dc App 211.36 2018.11.30 04:31:55
ㅇㅇ 찾아서 해보고 안되면 보호필름 살게 알려줘서 고마워 ㅠㅠ - dc App 211.36 2018.11.30 04:32:41
ㅇㅇ 띄용;; 렌즈때문에 화질구린거임? - dc App 211.36 2018.11.30 04:50:47
ㅇㅇ 웃긴게 기어vr은 안경벗고 써도 초점돌려서 잘보이게 할수있는데 이런 비싼물건이 없을줄은; 220.76 2018.11.30 06:00: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137 일반 지금 노래방맵인데.. 파란닉뉴비랑 놀아줄 사람 있어? 5 ㅇㅇ 223.39 2018-12-07 0
79136 일반 드디어 아바타에 댄스모션 넣는 거 성공했네요. 1 최번개 2018-12-07 0
79133 일반 인벤토리 시스템 개씹 갓갓갓... 6 ㅇㅇ 2018-12-07 0
79132 일반 아바타 직접 만들고나니까 뽐뿌 씨게 온다 2 DDos 2018-12-07 0
79130 일반 월드) 물체가 플레이어를 그대로 따라가는거 어케함 2 dksakdhkd 27.118 2018-12-07 0
79129 일반 GTX 960인데 970이랑 차이심하냐? 3 ㅇㅇ 219.250 2018-12-07 0
79128 일반 뱅할뱅 지금 연병장 ㄱ! 1 차가비 2018-12-07 0
79127 VRC일기 플탐 70만에 친구만듦 4 ㅐㅐ 121.147 2018-12-07 0
79126 일반 어예 드뎌 '그'디시콘 쓸수있다 3 글자 2018-12-07 0
79125 일반 바이브 하려면 모니터에 hdmi 많이필요함 ??? 9 ㅇㅇ 121.187 2018-12-07 0
79122 일반 근대 밑글댓에있는 디시콘 오케써? 6 글자 2018-12-07 0
79121 일반 방금자 그 신사 9 공익여중생 2018-12-07 0
79120 일반 이만 부랄챗하러간다 1 무플방지위원장 2018-12-07 0
79119 일반 케모노 캐릭터 눈 보니까 7 차가비 2018-12-07 0
79118 일반 1픽셀 4 현이.ver 2018-12-07 0
79116 일반 차단목록 9 히아기 2018-12-07 0
79115 일반 엣지방 검색안되는데 3 적쥐 2018-12-07 0
79114 일반 풀트 자기비율 맞는 아바타 제작하려면 맞는비율 찾을때까지 노가다로 3 123 121.188 2018-12-07 0
79113 일반 평소에 이케맨 쓰고다니는데 내 아바타 뭔가 신기함 2 123 121.188 2018-12-07 0
79112 VRC일기 mr후기 짧게 1 ㅇㅇ 182.228 2018-12-07 0
79111 일반 이케맨 언급 왜이리 핫함? 3 ㅇㅇ 117.111 2018-12-07 0
79110 일반 차단 어떻게함? 1 DDos 2018-12-07 0
79109 일반 차단하면 클린해짐 2 히아기 2018-12-07 0
79108 일반 무플방지위원회는 무플 아니면 댓글 안담 3 ㅇㅇ 112.173 2018-12-07 0
79107 일반 나만 지금 브알챗 안들어가짐?? 3 ㅇㅇ 115.139 2018-12-07 0
79106 일반 무플방지 씨발년아 4 ㅇㅇ 223.38 2018-12-07 0
79105 일반 왘ㅋㅋㅋ 이거 머얔ㅋㅋㅋㅋ 3 ㅇㅇ 2018-12-07 2
79104 일반 브이아루 사람 현실에서 만나는거 무섭지않냐 2 ㅇㅇ 39.118 2018-12-07 1
79103 일반 뱅할뱅 8시 연병장 1 차가비 2018-12-07 0
79102 일반 VRC 캘리포니아 친구한테 한국 영하라고 했다가 능욕당함 2 ㅇㅇ 120.142 2018-12-07 0
79101 일반 일본인친구 조금 무섭다 3 Dochi 2018-12-07 0
79100 일반 안경만 안끼웟어도 스타일 마음에 드는것인데 2 아루라테 2018-12-07 0
79099 일반 휠체어 탄 사람에게 브알을 선물해주고 싶다 2 눈깔이 114.202 2018-12-07 2
79098 일반 몇달전부터 온갖갤 다 돌아다니면서 구걸하던 사람 여기도 왔네ㄷㄷ 4 ㅇㅇ 112.173 2018-12-07 0
79097 일반 나 지금 H방 퍼블릭인데 놀고 싶은 사람 있어? 5 놀자 210.106 2018-12-07 0
79094 일반 빠밤폼 주물주물 세척하는거아니에요? 5 ㅇㅇ 2018-12-07 0
79093 일반 VivePort 업데이트 하고나서 또 스페이스무버 않된다...나만이럼? 5 호타루비 2018-12-07 0
79092 일반 바이브 왔는대 어케 설치하는거지 3 ㅇㅇ 121.187 2018-12-07 0
79091 일반 이거 vrc에 맞는 유니티 어서 다운받냐 2 ㅇㅇ 211.229 2018-12-07 0
79090 일반 바이브 고장나본적 있는 사람있음?, 3 ㅇㅇ 118.218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