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바이브 안경 어떡하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901
  • 2018-11-30 04:19:27
  • 211.36
							

안경충이라서 안경쓰고하는데 렌즈부분에 안경알이 닿는거같은데 이거 계속되면 렌즈 흠집나잖어 해결책 없을까?
그리고 렌즈 흠집나고 기스날경우에는 어떻게 교체해야하는지도 알려줭...

- dc official App
으ㅡ음 혹시 양옆 관자놀이 부분 동그란거 돌려봄? - dc desktop 2018.11.30 04:21:08
ㅇㅇ 그거 좌우간격조절아니야? 내생각에는 앞뒤로 조절하지 않는한 계속 닿일거은데... - dc App 211.36 2018.11.30 04:21:58
으ㅡ음 작은거 말고 스트랩 연결해주는 부분 - dc desktop 2018.11.30 04:22:26
ㅇㅇ 랜즈보호필름인가 팔고있던거로암 함찾아봥 난그거모르고있다가 기스다났엉ㅋㅋ 221.158 2018.11.30 04:23:43
ㅇㅇ 난 안닿게 쓰는데 잘안닿지않냐 175.211 2018.11.30 04:26:53
ㅇㅇ 헐 나 몇번 썼는데 벌써 기스났으면 어뜩하냐 ㅠㅠ - dc App 211.36 2018.11.30 04:26:54
ㅇㅇ 잘 모르겠는데..... 일단 집가서 해보고 필름 사야겠다.. - dc App 211.36 2018.11.30 04:27:22
ㅇㅇ 내 안경 문제인듯... - dc App 211.36 2018.11.30 04:27:38
으ㅡ음 내 기억이 맞으면 양옆에 회색 연결부분 같이 돌리면 렌즈 공간이 앞뒤로 조정 가능했던걸로 기억함 - dc desktop 2018.11.30 04:28:50
ㅇㅇ 스트랩 연결되있는 동그란부분 밖으로 빼서 돌리면 앞뒤로 조절 가능해요 210.99 2018.11.30 04:31:05
ㅇㅇ 삼성 폰vr에있는 랜즈로 교체해서 화질올리는거도있던대 몰론직접해야되지만 221.158 2018.11.30 04:31:23
ㅇㅇ 고마워 ㅠ - dc App 211.36 2018.11.30 04:31:55
ㅇㅇ 찾아서 해보고 안되면 보호필름 살게 알려줘서 고마워 ㅠㅠ - dc App 211.36 2018.11.30 04:32:41
ㅇㅇ 띄용;; 렌즈때문에 화질구린거임? - dc App 211.36 2018.11.30 04:50:47
ㅇㅇ 웃긴게 기어vr은 안경벗고 써도 초점돌려서 잘보이게 할수있는데 이런 비싼물건이 없을줄은; 220.76 2018.11.30 06:00: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272 일반 학교애 갇혀서 게임못하는 친구 놀릴짤 공유좀요 6 글자 2018-12-04 0
78271 일반 거짓된 가면을 집어 던져버려 5 차가비 2018-12-04 6
78270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 5 2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4 2
78269 일반 가짜사랑 할 수도 있지 뭐 2 ㅇㅇ 223.38 2018-12-04 0
78268 일반 들어보니 제가 과몰입이라는것 같군요 5 ㅇㅇ 223.39 2018-12-04 0
78267 일반 고치는 법좀 알려주세요 11 고오급유저 2018-12-04 0
78266 일반 바이브 프로 무선 어댑터 ~! 사시기전에 이거보세요 11 끄ㅂㅇㄴ 118.39 2018-12-04 1
78265 일반 우콘은 아바타파일 어디서 구함? 4 ㅇㅇ 223.62 2018-12-04 0
78264 일반 작은 놀로 풀트래킹들아 6 네코데코 2018-12-04 5
78263 일반 우콘 표정 꼬이면 왜이렇게 무섭냐 ;; 1 린코 2018-12-04 0
78262 일반 사라진 월드 아바타는 이제못찾음? 1 ㅇㅇ 175.209 2018-12-04 0
78260 일반 바이브 공홈 주문상태 이거 뭐냐 2 ㅇㅇ 222.96 2018-12-04 0
78259 일반 지금 카카오 장기 파죽의 4연승함 1 초보자아 2018-12-04 0
78258 일반 아바타를 직접 만들게될줄이야.. 8 ㅇㅇ 112.151 2018-12-04 7
78257 일반 과몰입충들 반박해봐라 27 ㅇㅇ 223.62 2018-12-04 17
78256 일반 힝힝 저댄방 같이 한분한테 미안하당 1 cleasky 2018-12-04 0
78254 일반 파이맥스 프리오더 얼마나 받아 먹을까 했는데... 2 아이리네 2018-12-04 0
78253 일반 혹시 훈련소 인터넷 편지 언제부터 보내줄수있니? 2 카디아. 2018-12-04 0
78252 일반 밸브 자체개발 헤드셋 언제나올까 2 ㅎㅈㅁ 119.195 2018-12-04 0
78251 일반 [뻘글]사실 디시콘 너무 쓰고 싶음 1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4 0
78250 일반 요즘 들어서 아바타 월드 하나 만들고 싶어짐 7 큐리스 2018-12-04 0
78249 일반 스페이스무부 안되던친구들 이제됨? 4 카디아. 2018-12-04 0
78248 일반 나 어떡함 21 극락정토 2018-12-04 13
78247 질문 원장선생님아바타 있는곳아는분? 5 ㅇㅇ 220.122 2018-12-04 0
78246 일반 ㅁㅊ 표정이 1 (Kalo) 122.32 2018-12-04 0
78245 일반 빨리 퇴근하고 VRC하고 싶은데 1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244 일반 부스에서 이 아바타 사본 갤럼 있어? 11 ㅇㅇ 110.70 2018-12-04 0
78243 일반 혹시 이거만 사면 vr챗 가능한가요?? 6 ㅇㅇ 59.2 2018-12-04 0
78242 일반 브알 선때매 고민하는 중생 도와주셈... 4 ㅇㅇ 223.62 2018-12-04 0
78241 일반 기숙사 살아서 그런가 mr에서 넘어갈 필요성을 못느끼겠음 3 긴긴 2018-12-04 0
78240 일반 유니티 초기화 하는법 아는사람 1 밥도둑쟝 2018-12-04 0
78239 일반 아 이젠 허브에서 랜덤포탈로 아무리 날아가도 봤던데밖에 안가...ㅠ 1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4 0
78238 일반 바이브 헤드셋에서 렌즈간 거리가 뭔가요? 2 최번개 2018-12-04 0
78237 일반 ㅋㅋ 십 멀티탭 전원을 안넣어서 바이브 안켜지는거엿너 1 꼬추박사 2018-12-04 0
78236 일반 신사 재미있음 1 cv52468 39.7 2018-12-04 0
78235 일반 너클콘 바이브 신제품이랑같이나와라 호환안되게 1 ㅇㅇ 121.135 2018-12-04 0
78234 일반 이거 커스텀아바타 씹가능이라는거 맞지? 2 RonMaca 2018-12-04 0
78233 일반 과몰입 성공했다는게 기준이 머냐 4 ㅇㅇ 175.223 2018-12-04 2
78232 일반 문제가 뭐야 대체 !!ㅜ 2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31 일반 아 나도 여자목소리 내보고싶다 2 TrollingMaker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