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뉴비 진지한 고민 있음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869
  • 2018-11-30 02:47:31
  • 223.62
							




처음에는 나도 사람 쓰다듬고 싶다!!!해서 브얄 샀는데

사실은 쓰다듬 당하기 최적화 4D 기기였던거임;;;

키큰 아바타가 쓰다듬을때 졸라무서워서 주저앉으면서 머리 가렷는데

보이스하는 양놈인지 아우ㅎㅎㅎ큣 하면서 앉아서 쓰담쓰담함

뭔가 복잡한 기분이 들어서 아 뭐지...? 싶은 기분이 들엇다

나중에 엠엠디에서 자주보는 친구는 턱긁어주는걸 좋아 하는데

처음엔 피햇다가 자꾸 쫓아와서 그냥 포기했거든 문제는 4D에 힘으로 턱 간질간질한 기분 들어서 반사적으로 고개 들게 됨...

걍 퍼블릭에서 쓰다듬 당할때도 어짜피 쫓아올테니 걍 포기하고 지치면 가게 하자.. 했는데 한 십분동안 쓰다듬길래

졸라멋쩍어서 고양이귀 파닥파닥 했더니 아우ㅎㅎㅎ쏘큣 하는데 아 뭔가 막 그런 후후후 같은 소리에 중독 되는 것 같음...

며칠 하면서 뭐지..? 기분 이상한데 싫지는 않아가 뭔지 체험중인데 너무 혼란스러운 것임...

ㅇㅇ 그렇게 변해가는거야 175.223 2018.11.30 02:53:50
쎾쓔!!! 2018.11.30 02:55:10
하루사메 잘 개조중이구나 뉴비쟝 2018.11.30 04:41:27
RED 그렇게 미코가 되가는거야 218.147 2018.11.30 08:53: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521 일반 VRchat 안들어가져요.. 1 익명E 49.167 2018-12-21 0
83520 일반 퍼그 근황 1 눈깔이 114.202 2018-12-21 0
83519 일반 내가 하반신 마비라니 시발... 내가 하반신 마비라니 시발!!! 4 GEORGIA 2018-12-21 0
83518 일반 이제 이모트 온오프 쓰거나 월드 오브젝트쓰면 빨갱이구만 2 검은연 2018-12-21 0
83517 일반 영어권은 아마 큰 반발 없지 않을까 1 xx 183.96 2018-12-21 0
83516 일반 신사 근황 1 눈깔이 114.202 2018-12-21 0
83515 일반 이거 자기들 운영으로 겜 말아먹는거아님? 1 ㅇㅇ 112.151 2018-12-21 1
83514 일반 샤로는 첨부터 빨간색뜨네 2 ㅇㅇ 2018-12-21 0
83513 일반 very poor 벽 너무 높다 1 ㅇㅇ 112.151 2018-12-21 0
83512 일반 설마 빨갱이라고 블락하겠어? 6 늑대소녀 2018-12-21 0
83511 일반 월드 제작자에게 끔찍한 소식 8 Luche 2018-12-21 2
83510 일반 븨알챗 내에서 유튜브 트는게 안나오면 어떻게함? 5 ㅇㅇ 220.95 2018-12-21 0
83508 일반 빨갱이던 노랭이던 2 GEORGIA 2018-12-21 2
83507 일반 일단 기존에 쓰던 거 함 체크해봤는데 미디움 뜬다 1 xx 183.96 2018-12-21 0
83506 일반 이제 퍼블릭 안가고 프렌방 파서 놀아야될듯 1 아루라테 2018-12-21 0
83505 일반 어? 근데 일단 비활성화 시키면 카운팅은 안되네 3 검은연 2018-12-21 0
83504 일반 일본인도 크게 다른거 없음 4 히아기 2018-12-21 0
83503 일반 운영 좆망겜임 ㄹㅇ 4 으ㅡ음 2018-12-21 2
83502 일반 아바타 의자도, 플레이어 앉은채로 의자 움직이면 덜덜덜 떨리는건 똑같지? 1 검은연 2018-12-21 0
83501 일반 들박의자 어떤건지 보고싶으면 연병장오셈 9 MANKALO 2018-12-21 0
83500 일반 스팀유저랑 오큘유져 접속 못하는 버그가 있다고캄 1 으ㅡ음 2018-12-21 0
83499 일반 허 근데 이거 이상하다 2 xx 183.96 2018-12-21 0
83498 질문 님덜 의자아바타 대니까 눕는것도가능?? 3 DUZ 2018-12-21 0
83497 일반 성능랭크 같은건 10게이들만 신경쓰는거다 2 검은연 2018-12-21 0
83496 질문 새 sdk덮어씌우기하면 되죠? 1 ㅇㅇ 2018-12-21 0
83495 일반 이게다 캐쉬탬이 없어서 그래요. 1 현이.ver 2018-12-21 0
83494 일반 근데 아바타 등급 표시 된다고 피해볼껀 없는거 같음 2 으ㅡ음 2018-12-21 1
83493 일반 빨간 아바타 다블락함 4 JinSilly 221.153 2018-12-21 0
83492 일반 등급은 Poor 이어도 2 Luche 2018-12-21 0
83491 일반 이거 왤케 웃기냐 ㅋㅋ 8 ㅇㅇ 175.223 2018-12-21 19
83490 일반 아바타 최적화 커미션도 있음? 4 ㅇㅇ 112.151 2018-12-21 0
83489 일반 난 패치 환영 1 xx 183.96 2018-12-21 2
83488 일반 이거 이대로 올리면 good 인겨냐? 1 아이리네 2018-12-21 0
83486 일반 이게 말이야방구야 2 ㅇㅇ 211.52 2018-12-21 0
83485 일반 본은 대체 어떻게 줄여야됨? 6 ㅇㅇ 112.151 2018-12-21 0
83484 일반 아바타등급 좆같네ㅋㅋ 1 ㅇㅇ 211.52 2018-12-21 0
83481 일반 갤1주님 좆목인건 상관없는데 9 ㅇㅇ 123.213 2018-12-21 5
83480 일반 private정도는 풀어줘도 괜찮지않을까 1 ㅇㅇ 112.151 2018-12-21 0
83479 일반 밴얘기는 왜나옴? 5 ㅇㅇ 175.223 2018-12-21 0
83478 일반 근데 공식 밴할꺼면 블락기능 왜만들었냐 6 ㅇㅇ 112.151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