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섹드립이야기나와서 사족이랑 고민좀있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5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863
  • 2018-11-30 02:14:16
  • 203.252
							
원래 평소에 욕도 많이쓰고 섹드립도 자주치고 그러는데 친구따라vrc 그냥 디코정도로 생각하고 하고했거든?
근데 흰머리에 뿔달리고 좀 무표정인게 맘에드는 캐릭 있어서 그거 고르고 다닌단말야




맨날 암캐화된 친구랑 브알챗에서 그 친구들이랑 보면서 너 완전 암캐다됐네 어머니가 슬퍼하시겠네 하면서 놀렸단말야 근데 얼마전에 심심해서 혼자서 바같은곳 돌아다니는데 어떤 외국 사람들 이야기하는데 그거 라디오삼아서 과제하는데 갑자기 외국인들이 다가와서 쓰담거리고 얼굴붙잡고 그러더라고 그래서 왓더뻑하면서 도망치고 겜끄고 롤했는데 근데 그 이후로 자꾸 뭔가 그게 좆같았다고 생각하면서도 뭔가 또 쓰다듬어지고싶다 같은 생각이 드는 내 자신이 좆같아서 좀 마음이 복잡하다

ㅇㅇ 2018.11.30 02:16:48
Soran12 이제 너도 암캐! - dc App 2018.11.30 02:17:46
ㅇㅇ 아니시발 늒따먹말고 어캐해야하냐고 203.252 2018.11.30 02:18:00
ㅇㅇ 시발 아니거든 암캐년아 203.252 2018.11.30 02:18:27
ㅇㅇ 일단 바이브 산 다음 고민해도 늦지 않아 223.62 2018.11.30 02:19:36
ㅇㅇ 안사요 부모님 요즘이혼하고 심심해하시는것같아서 윈도우미러? 그건 생각중임 203.252 2018.11.30 02:20:49
ㅇㅇ 나랑.. 나랑 같이 1주일만 다녀볼래?ㅎㅎ..;; 223.38 2018.11.30 02:21:13
ㅇㅇ 뇌를 좆이 지배해버렸냐 친추코드 같은건 어캐알려주는건지 모름 203.252 2018.11.30 02:23:26
아메히 암캐하자 - dc App 2018.11.30 02:23:54
ㅇㅇ 안할거임 203.252 2018.11.30 02:24:24
쎾쓔!!! 2018.11.30 02:24:47
ㅇㅇ ㅡㅡ 203.252 2018.11.30 02:27:29
게럴드 개 꼴린다 2018.11.30 02:29:21
ㅇㅇ 조교받고싶다는 내면의 욕구가또 - dc App 182.231 2018.11.30 02:33:31
ㅇㅇ 아니 조기요 203.252 2018.11.30 02:35:03
ㅇㅇ 아니라고 시발! 203.252 2018.11.30 02:35:15
히비링 2018.11.30 05:18:01
ㅇㅇ 이런곳에서 이런 화제의 글을 올린다는거 부터가... 자의든 타의든간에 이미 빠져들고 있는 과정.. 121.171 2018.11.30 05:25:26
RED 우리 모두 그렇게 미코가 되어가자 218.147 2018.11.30 08:56: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051 일반 유니티에서 사운드오디오 넣는데 왜 소리크기가 고정이죠..? 1 ㅇㅇ 222.234 2018-12-03 0
78050 일반 카와이한 가방 공유함 15 00 211.181 2018-12-03 6
78049 일반 컨트롤러 쉬벌 슬프다 1 ㅎㅈㅁ 119.195 2018-12-03 0
78048 일반 H방에서 공감글 8 ㅇㅇ 175.223 2018-12-03 1
78047 일반 그리고 메가헤르츠 망함? 7 『Re:D』 2018-12-03 0
78046 일반 이 게임 정공겜임? 4 ㅇㅇ 223.39 2018-12-03 0
78045 일반 프라이빗 리퀘받았을때 무슨방인지 알려주는 기능 있으면 좋겠음 1 Yua 2018-12-03 0
78044 일반 님들 저 몇달만에 브알챗 접속해서 가라오케 방 갔는데 1 『Re:D』 2018-12-03 0
78043 일반 나는 신사에 대해 조금 다르게 본다 2 Yua 2018-12-03 0
78042 일반 여왕벌들이랑 노예들 왤케 좆같냐 ㅋㅋㅋㅋ 4 ㅇㅇ 223.39 2018-12-03 0
78041 일반 퍼블릭에서 색기부리고다니는것도 재밌어 4 ㅇㅇ 175.223 2018-12-03 1
78040 일반 옛날에 같이 하던 친구들은 전부 private에서 놀더라 2 ㅇㅇ 223.62 2018-12-03 0
78039 일반 몇 달만에 vrchat 켜봤는데 왤케 좆같아졌지 4 ㅇㅇ 223.62 2018-12-03 0
78038 일반 나노팁)꽤 많이 모르는 것 같아서 쓰는 MR/차렷용 공중부양하기 7 라찌 2018-12-03 0
78037 강좌/정보 컴맹을 위한 윈도우 MR 조이스틱 이동 + 모션벡터 설정 + 유투브 픽스 1 레콘 2018-12-03 7
78036 일반 말주변이 없어서 힘들다 3 123 112.140 2018-12-03 0
78035 일반 근데 h방 생각보다 재밌는것같아 3 ㅇㅇ 175.223 2018-12-03 1
78034 일반 바이브 6 ㅇㅇ 220.126 2018-12-03 0
78033 일반 이거 블렌더에서 쓸수있는건가? 2 아스테리 2018-12-03 0
78032 일반 그 AFK 가로등 모델링 구할수있음? 4 아스테리 2018-12-03 0
78031 일반 오늘 마작 꿀잠잔다 4 Yua 2018-12-03 0
78030 일반 그 눈깜빡거리는 거 유니티에서 가능?? 1 ㅇㅅㅇ 221.153 2018-12-03 0
78029 일반 허미 보통 공홈에서 컨트롤러같은거 주문하면 얼마만에옴? 1 ㅎㅈㅁ 119.195 2018-12-03 0
78027 일반 텍스쳐에 있는 표정 쉐이프키로 어케 추가함. 2 HOXY 222.113 2018-12-03 0
78026 일반 아니 신사죽돌이들 정신병있음? 4 ㅇㅇ 110.70 2018-12-03 0
78025 일반 유니티 에러 이거 무슨 뜻이야? 2 00 211.181 2018-12-03 0
7802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새로사야하는거 빡치네 4 ㅎㅈㅁ 119.195 2018-12-03 0
78023 일반 H방 후기글 존나 게이 찜질방 썰이랑 똑같네 ㅋㅋㅋㅋ 1 ㅇㅇ 27.117 2018-12-03 3
78022 일반 아니 뱅 설명서를 보고있는데 1 Findings,keeping. 2018-12-03 0
78021 질문 KDA 미코 아바타 봤는데 어디서찾음? 7 ㅇㅇ 121.163 2018-12-03 0
78020 일반 아무도나를반기지않아 3 ㅇㅇ 223.62 2018-12-03 0
78019 일반 12/4일자 스샷 1 클루 2018-12-03 0
78018 일반 vr챗 홈페이지에서 친구한태 메세지 보낼수있음? 2 제발 124.58 2018-12-03 0
78017 일반 요즘갑자기 과몰입하려고한다 1 아스테리 2018-12-03 0
78016 일반 뉴비 Vr챗 신기한점 2 Kcalb02 2018-12-03 6
78015 일반 게임하다 욕먹었서... 4 ㅇㅇ 221.153 2018-12-03 0
78013 일반 1050젤싼놈으로 오큘 가능? 램8기가 2 ㅇㅇ 203.90 2018-12-03 0
78012 일반 갤럼이 대가리 빠개지는갬 하러가자고해서 갔는데 7 Kcalb02 2018-12-03 0
78011 일반 마이클 잭슨형 ㅠ 4 Yam 2018-12-03 0
78010 일반 kda미코 어딧는지 아는 갤럼 있냐 2 ㅇㅇ 220.127 2018-12-0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