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사람마다 즐기는 정서가 있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811
  • 2018-11-29 17:33:49
  • 114.202
							
혼자만 게임하냐!

게임에 전세냈어 시발럼들아! 하고 싶을때가 많다.

가끔은 우리 랜선 애국자들은 일본인을 찾는 이유가 일본인을 괴롭히기 위해서가 아닐까 생각한다.


그렇게 생각하면 고맙게 느껴진다.

일부러 컨셉으로 분위기 파악 못하고 남들에게 반말 찍찍하면서 시비거는거구나. 일본인을 타게팅 하고있는 이유가 그거엿구나. 나는 몰랐지. 하고 반성의 시간을 가진다.


고맙습니다. 항상 감사하십시오.

한국인은 너무 친절하다.

다른 나라 사람의 언어를 꼭 써줄라고 한다

좆같은 서양놈들은 우리가 영어를 쓰기 시작하면 절대 한국어를 안쓴다

설령 한국어를 알고있어도 영어 써주면 영어만 쓴다

그러니 한국어 아는 외국인에겐 한국어 써야한다.

진짜루

히아기 맞아 시벌 영어쓰는새끼들 존나이기적인게 다 한국어 일본어 하는데 와서는 유즈 잉글리시 이지랄하고있어 씨ㅃ새기들 2018.11.29 17:36:20
히아기 그래놓고 응 아니야~ 하면 마더퍼킹 잉글리시 이지럴 추가로 한다 2018.11.29 17:36:44
ㅇㅇ 한국인이랑 대화할려면 한국어를 하십쇼 일본어는 왜 껴넣어 ㅡㅡ 114.202 2018.11.29 17:37:17
히아기 난 일본인이랑 대화ㅇ해 쒸이 2018.11.29 17:38:19
ㅇㅇ 일본을 공격한다 114.202 2018.11.29 17:38:49
ㅇㅇ 내가 아는 일본인들은 전부 일본어만 씀. 한국에 살아서 한국어 잘하는 일본인 새끼도 121.171 2018.11.29 18:43: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585 일반 이 게임 아직 일본인 많아요? 16 ㅇㅇ 14.47 2018-12-02 0
77584 질문 화면 툭툭 끊기는데 무슨 문제인 지 아는 사람 7 ㅇㅇ 116.122 2018-12-02 1
77583 일반 지금도 서버 상태 안 좋아요? 3 검은자까 2018-12-02 0
77582 일반 메이드 아바타 누가 만든건지 알려줄 사람? 1 ㅇㅇ 121.187 2018-12-02 0
77581 일반 월드아바타 표정 바뀌는거 2 ㅠㅠ으앙 211.208 2018-12-02 0
77580 일반 서버관리 안하나 1 Litona 2018-12-02 0
77579 일반 축하한번 해주기 참 힘든 밤이네 1 너랑안놀거야 2018-12-02 1
77577 일반 오늘밤은 제대로 복구안될듯 1 ㅇㅇ 223.33 2018-12-02 0
77576 일반 아직도 서버 안됨?? 1 tntnt 2018-12-02 0
77575 일반 갠적으로 봘챗은 8400 1060이면 떡을 치고도 남음 5 ㅇㅇ 223.62 2018-12-02 0
77574 일반 이정도 브알쳇 이용가능? 10 ㅇㅁㅇ 220.76 2018-12-02 0
77573 일반 요번 주말 서버때매 말 많았네 1 쎾쓔!!! 2018-12-02 0
77572 일반 아..투명효과 어떻게 하지.. 1 리에 2018-12-02 0
77571 일반 AFK ? KFC? 그게 뭐냐? 6 tntnt 2018-12-02 0
77570 일반 운영진 뭐하냐 시발련들 1 라이즈 2018-12-02 0
77569 일반 아니 씨발 뭐하자는거야 1 라이즈 2018-12-02 0
77568 일반 vr챗 너무 하고싶은데 nolo이거 하나만 사면 가능?? 9 ㅇㅇ 211.36 2018-12-02 0
77567 일반 아 시발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8.37 2018-12-02 0
77566 일반 서버가 존나게 아프긴 한가보다 2 Lucia 2018-12-02 0
77565 일반 이걸 핵쟁이들이 해냈노 ㅋㅋㅋㅋ 8 ㅇㅇ 124.51 2018-12-02 2
77564 일반 뱅이머임 3 ㅇㅇ 2018-12-02 0
77563 일반 서버터진기념 선착순 1명 햄버거 11 tntnt 2018-12-02 1
77562 일반 서버터짐??? 1 tntnt 2018-12-02 0
77561 일반 오늘의 브얄챗 강제종료 3 엘에르엘 2018-12-02 0
77560 일반 파티클 발사한거 사라질때 막 터지게 어케함니가? 5 ㅇㅇ 222.234 2018-12-02 0
77559 일반 컴퓨터 케이스 바꿀려는데 이거 괜찮음? 9 ㅇㅇ 175.196 2018-12-02 0
77557 일반 뱅방 언제 또 있음? 2 ㅇㅇ 223.62 2018-12-02 0
77556 일반 뭐 서버 터짐?????? 4 초보자아 2018-12-02 0
77555 일반 바이브쓰는중인 늒네인데여 1 ㅇㅇ 121.147 2018-12-02 0
77554 일반 VRchat 해보고싶은데 컴 업글해야함? 11 ㅇㅇ 175.196 2018-12-02 0
77553 일반 나만 프렌목록 하나도 안 뜸? 1 ㅇㅇ 39.118 2018-12-02 0
77552 일반 아까 연병장에 혼자남았는데 6 Kcalb02 2018-12-02 0
77551 일반 구리고 누비 컴퓨터는 안바꺼도 대냐? 1 ㅇㅇ 124.58 2018-12-02 0
77550 일반 아아앜!!!!!!!!!!!! 1 리에 2018-12-02 0
77549 일반 시발 다들 복구된 것 같은데 나만 못 드감? 1 은사나사 2018-12-02 0
77548 일반 브랄챗의 폭력성을 알기 위해 서버를 내려보겠습니다. 2 ㅇㅇ 211.36 2018-12-02 0
77546 일반 컴터 하나 새로뽑으려는대 풀트래킹 하려면 1 ㅇㅇ 121.187 2018-12-02 0
77545 일반 바른말 쓰던 갤럼들 날카로워진 이유 1 ㅇㅇ 182.225 2018-12-02 0
77544 일반 지금 서버 터짐? 5 Red.Coco 2018-12-02 0
77543 일반 먼가 바른말쓰던 갤럼들도 날카로워진듯 5 Yua 2018-12-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