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 조작법이 어떻게 되나요?
글쓴이
최번개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804
  • 2018-11-29 17:10:19
							




아무것도 모르고 막 시작했는데


남들은 막 부드럽게 이동하는데


저는 왼쪽 아날로그로 눌렀다 뗐다 하는 식으로만 이동하고


손가락 모양도 지 멋대로 이상하게 나오던데 어떻게 하는 건가요?


그리고 무조건 1인칭인가요? 내 모습 보고 싶은데 3인칭은 못하는 건가요?


마지막으로 종료는 어떻게 하나요? 그냥 헤드셋 벗고 vr전원선 뽑아서 종료했는데 원래는 어떻게 하죠?

델피늄 공지에 이래저래 잘 나와 있을 건데 한번 살펴보는 것도 추천함 - dc App 2018.11.29 17:11:06
히아기 방에서 실제로 이동하는 걸 수도 있음. 이동은 패드 클릭, 표정은 패드 터치라는 이상한 시스템 때문에 적응되기 전까진 표정 막 바뀔거야 2018.11.29 17:17:23
히아기 시점이 다른곳에 박혀있지 않은 이상 무조건 1인칭. 맵에 있는 거울 오브젝트로 보거나 메뉴에 좌하단 마이크 뮤트버튼 근처에 있는 카메라로 자기 향하면 볼 수 있음 2018.11.29 17:18:24
히아기 메뉴-세팅-가운데 EXIT VRCHAT 2018.11.29 17:18:41
하나요 이동은 홀로포트 끄고 손가락은 어쩔수없음 2018.11.29 17:22:00
ㅇㅇ 3인칭 가능할거 저기 저 MLRS만든사람 보니까 인칭 막 바꾸던데 211.205 2018.11.29 23:40: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263 질문 컨트롤러 바인딩 질문좀 드립니다 1 초보자아 2018-12-08 0
79262 일반 요즘 놀로 중고로팔면 잘팔리나여? 4 현이.ver 2018-12-08 0
79261 일반 부스에서 캐릭터 삿다고 끝이 아니네... 2 ㅇㅇ 124.254 2018-12-08 0
79260 일반 라무네 후속 타르트쟝 정식 출시됬네여 5 ㅇㅇ 2018-12-08 3
79259 일반 바이브 중고 왔다 2 ㄹㄹㅋ 121.162 2018-12-08 0
79258 일반 다이나믹 본 셋팅 시벌 1 ㅇㅇ 211.196 2018-12-08 0
79257 일반 얘들아 놀로가 어떻게하면 잘 작동되는지 알수있음? 7 123 121.188 2018-12-08 0
79256 일반 이모트는 최대 8개인거죠? 5 ㅇㅇ 2018-12-08 0
79255 일반 근데 여긴 이케맨 아바타좋아하는 애 많을거같은데 4 초보자아 2018-12-08 0
79253 일반 락앤롤 춤너무 신난다 5 ㅇㅇ 2018-12-08 0
79252 일반 (과몰입글) 이케맨 1 ㅇㅇㅇ 121.191 2018-12-08 0
79251 일반 컴퍼니오브히어로즈2 스팀 무료 배포중[한패완료] 1 SHANKS 2018-12-08 0
79250 일반 딱히 한거 없는데 두명한테 블락당한거 있네 6 RonMaca 2018-12-08 0
79249 일반 뉴비 유니티에 유자도 모르는데 5 Kcalb02 2018-12-08 0
79248 일반 타임 크라이시스나 히오스 오브 더 데드같은 맵은 만들수 없을까? 1 Huntere 2018-12-08 0
79247 일반 VRChat 옜날 브금이 훨 좋았었음. 10 MANKALO 2018-12-08 4
79244 일반 등에 칼띄워놨는데 이거 둥둥떠다니는것처럼 하는법 아시는분 3 ㅇㅇ 222.234 2018-12-08 0
79243 일반 url 패널 배포본 ?? 어딧음 1 ㅇㅇ 59.19 2018-12-08 0
79241 일반 vr목욕 4 ㅇㅇ 117.111 2018-12-08 7
79240 일반 겜 접속을 못하니, 내 맵에서 자캐로 포즈잡구 사진이나 찍구있다,, 6 검은연 2018-12-08 1
79239 일반 놀로사구싶다. 4 적쥐 2018-12-08 0
79238 일반 고기고기 4 RonMaca 2018-12-08 2
79237 일반 무선킷 그거 오디오스트랩 필수지? 1 초견 2018-12-08 0
79235 일반 나도 이케맨압타쓰는데 5 ㅇㅇ 110.70 2018-12-08 0
79233 일반 요즘 목소리 특이하단 소리 자주 듣네 3 초보자아 2018-12-08 0
79232 일반 내가 이케맨 아바타 싫어하는 이유 ㅡㅡ 4 몰래온손님 2018-12-08 15
79231 일반 오늘 아침 9시 30분 체조 1 alskdj 183.104 2018-12-08 2
79230 일반 자기 캐릭터 코스프래하고 오기 정모 어떰 8 ㅇㅇ 123.213 2018-12-08 0
79229 VRC일기 뉴비 3일째에요 일기 긴글 주의 3 2018-12-08 3
79228 일반 (미친새1끼주의)이케멘 아바타랑 섹1스하고싶다 6 쎾쓔!!! 2018-12-08 5
79227 일반 우사기표정 마테리얼질문 2 린티아 2018-12-08 0
79226 일반 진지하게 한국말 공부하는 외국인한테 쓸때없는거 가르치지 말자 8 ㅇㅇ 14.34 2018-12-08 3
79225 일반 남이 싫다고 하는 것도 자기 맘대로 통제하려는거 보소ㄷㄷ 1 ㅇㅇ 112.173 2018-12-08 0
79224 일반 그 이케멘이라는거 3 ㅇㅇ 221.162 2018-12-08 0
79223 일반 보드게임덕후들아 이거 무슨게임인지 알아? 2 카디아. 2018-12-08 0
79222 일반 아바타 크기 장단점 4 공익여중생 2018-12-08 0
79221 일반 '그 신사' 같은데서 어정쩡하게 하는 어중간한 이케맨 말고 2 일이삼사 220.82 2018-12-08 0
79220 일반 보드게임 좋아하는 사람인뎁 5 ㅇㅇ 1.246 2018-12-08 0
79219 일반 늦잠잔줄알고 식겁해서 씻었는데 주말이네;; 1 ㅇㅇ 2018-12-08 0
79218 일반 vr 내에서 재밌는 게임 없나요? 2 최번개 2018-1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