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케멘 아바타 쓰는 새끼는 80퍼센트는 좆같다
글쓴이
ㅇㅇ
추천
31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793
  • 2018-11-29 16:15:49
  • 114.202
							
1. 여성 유저셨군요? 친추 부탁 드려요~

몇시간 뒤에

디코좀 알려주새요~

2.(급 목소리 깔면서)(가만히 있던 사람에게 시비)



3.(브알가진 사람에게 하는 말) 어우~ 그러고 싶을까~~

가장 좃같은건 갑자기 사람이 목소리 깔면서 여자에게 찝적대는게 너무 티나는 것이다.

4.여성유저가 AFK면 올때까지 앞에서 가만히 있는다

존나 무서움 솔직히 이거 보고 ㄹㅇ ....


그냥 아저씨가 여캐 쓰면서 사투리 구수하게 석으면서 장비처럼 껄껄 웃는게 세상에서 제일 보기 좋음.


ㅇㅇ ㄹㅇ 게임에서라도 멋진척 223.62 2018.11.29 16:18:20
idiot 3번 정말 싫다. 지도 거울보면 거울이 도망가는거 똑같으면서ㅠ 2018.11.29 16:19:38
나그네 ㅋㅋㅋㅋㅋㅋㅋ 2018.11.29 16:25:56
히아기 4번 나도 질 수 없어서 기다려봤는데 끝까지 있더라 팅길때까지 2018.11.29 16:54:38
ㅇㅇ 그런애들 대부분 차렷충임 175.211 2018.11.29 17:31:46
ㅇㅇ 병신같은 일반화 개오졌죠 ㅋㅋㅋ 씹덕 새끼가 귀여운 여자 아바타 쓰면서 하앜 거리면서 노는게 밖에서 보기엔 훨씬 역겨울 듯. 어떤 아바타를 쓰던 다 취향인거지 찐다쉑들 모인곳에서 개웃기네 ㅋㅋㅋ 112.185 2018.11.29 20:38:12
ㅇㅇ 잘불타네 ㅋㅋㅋㅋㅋ 222.107 2018.11.29 22:37:19
ㅇㅇ 그거 다 지들 혹시라도 썸타서 연애라도할까바 기대하는거임ㅋ - dc App 223.62 2018.11.29 23:19:45
음료 이케멘이 뭐지 라면종류인가 - dc App 2018.11.30 00:03:54
추0 이케멘 묵언충 븨알은 어캐생각들합니까.. - dc App 2018.11.30 02:17:54
ㅇㅇ 페미보다 불편한 게 더 많아 얘넨;; 180.230 2018.11.30 02:25:37
ㅂㅂ 리얼충. 인싸 117.111 2018.11.30 03:39:58
ㅇㅇ 헉시 페미? 211.186 2018.11.30 03:51:53
ㅇㅇ ㅋㅋㅋ즹신새끼들 끼리끼리노는거지 211.186 2018.11.30 03:52:09
이치코 개인적으로 이케맨 아바타 쓰는 사람인대 나는 남녀 구분 없이 막 꼬시고 다님 신사에서 나만나면 엉덩이 조심해 ^^ 2018.11.30 05:27:04
이치코 이번에 옷에 키스마크 넣었으니까 키스마크 있는 이케맨 아바타 신사에서 보면 아는척 하고 ㅋ 2018.11.30 05:27:29
이치코 그리고 이케멘 아바타 끼는 사람들 중에서 목소리가 진짜 좋은사람은 30퍼 정도 뿐이고 나머지는 꾸민 목소리임 2018.11.30 05:28:02
이치코 나도 어느정도 꾸민 목소리 이긴 하지만 사람들 한태 인사만 해도 목소리 깔고 말해달라 목소리 좋다 그러니까 2018.11.30 05:28:33
이치코 현실에서는 한번도 못 들어본 말들을 vrc에서 들으니까 내가 괴리감 느껴서 과몰입도 못함 ㅋㅋㅋㅋㅋㅋ 2018.11.30 05:29:12
tntnt 2018.11.30 09:31:16
Yua 그냥 키큰 잘생긴 남캐 말하는거 2018.11.30 09:54:02
11월에적금깸 2018.11.30 10:06:38
ㅇㅇ 미친 랜선 너머로 찐내가 진동하네; 시발년아 27.117 2018.11.30 10:07:42
바텐더 막줄ㅋㅋㅋㅋㅋ 2018.11.30 12:07:30
후라이드맛치킨 키스마크보자마자 블락해달란 뜻인가 2018.12.01 10:48:42
민핀 2018.12.08 00:16:31
히토리봇치 ㄹㅇ 재수없음 182.226 2018.12.11 13:45: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358 일반 사라질거라고 하면 그리워하는 사람이 있는 사람들이 부럽다 5 ㅇㅇ 125.129 2018-12-04 1
78357 일반 스케일 뭐 기준치 잡는법 같은거 있냐? 1 ㅇㅇ 121.188 2018-12-04 0
78356 일반 오큘 고로 브얄챗 돼? 5 ㅇㅇ 175.223 2018-12-04 0
78354 일반 지금 어떠냐 서버 1 초보자아 2018-12-04 0
78352 일반 이거또 뭐냐 3 밥카기전문셰프 2018-12-04 0
78351 일반 다이나믹 본 세일중이네 1 ㅌㅂ 221.155 2018-12-04 0
78350 일반 공주님 킷슈 1 유티 2018-12-04 1
78349 일반 쉐이터 파일은 어디서구해용?? 1 ㅇㅇ 61.81 2018-12-04 0
78347 일반 첨에 나도 트래커 고무줄로 고정시켜볼까 생각했는데 1 ㅇㅇ 110.70 2018-12-04 0
78346 일반 아 현탐온다 2 ㅇㅇ 223.62 2018-12-04 0
78345 일반 뉴비 차렷충도 카드 뒤집는법 배웠다 1 Kcalb02 2018-12-04 0
78344 일반 넘 슬프다 10 2018-12-04 0
78343 일반 아시발 5 서월 2018-12-04 0
78341 일반 놀아줘 3 SenKaZe 2018-12-04 0
78340 VRC일기 소셜에서 닉네임 검색했을때 4 뉴네쟝 116.47 2018-12-04 0
78339 질문 h방 우케가염 1 고무고무원피쑹 2018-12-04 0
78338 일반 월드만들때 배경음악 2D로 들리게하려면 어떻게 해야되죠 1 ㅇㅇ 120.142 2018-12-04 0
78337 일반 최저가 트래커 고정법 7 ㅇㅇ 125.178 2018-12-04 2
78336 질문 늒네 도와줘 4 서월 2018-12-04 0
78335 질문 인겜에서 외투강체가 일 안하는데 2 ㅌㅂ 221.155 2018-12-04 0
78333 질문 캐릭터 무릎 문제 1 고오급유저 2018-12-04 0
78332 일반 깨달았어 3 ㅇㅇ 125.129 2018-12-04 0
78331 일반 월드신청넣으면 퍼블릭승인까지 어느정도 시간 걸림? 1 ㅇㅇ 182.218 2018-12-04 0
78328 일반 유니티에서 시점맞출때 팁 12 카디아. 2018-12-04 20
78327 일반 저댄방 원곡이나 듣자 1 alskdj 183.104 2018-12-04 0
78326 일반 친구 만드는팁 다 케바케고 한가지만 기억해라 1 ㅇㅇ 121.139 2018-12-04 0
78324 일반 명불허전 kvcg 4 ㅇㅇ 39.7 2018-12-04 7
78321 일반 이거 계속 timeout 뜨는데 1 총재 2018-12-04 0
78320 일반 지금은 서버상태 그럭저럭 괜찮은편임? 3 아루라테 2018-12-04 0
78319 일반 일본인 친구가...여기 디시들어와서... 1 HOUKA 2018-12-04 1
78316 질문 유니티 모델이 반투명하게나오는데 어케해? 2 고무고무원피쑹 2018-12-04 0
78314 일반 어제 공유된 카와이한 가방 좀 보내주실분 1 ㅇㅇ 210.117 2018-12-04 0
78313 일반 데레스테 애니메이션 파일 변환 성공 1 그란시아 2018-12-04 0
78312 일반 풀트래킹 설정 도움!!!!!! 8 0000 112.166 2018-12-04 0
78310 일반 신사에서 혼자놀고있는 꼬마공룡좀 놀아줄사라암? 5 ㅇㅇ 1.231 2018-12-04 0
78309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충전 거치대도 살까 1 디즈 2018-12-04 0
78307 일반 유니티 로그인창 질문 1 ㅇㅇ 211.208 2018-12-04 0
78306 일반 아는친구 H방에 끌고가고 싶어요 1 ㅇㅇ 39.7 2018-12-04 0
78305 일반 mr로 비트세이버 하기 힘듬?? 3 동인파락호 2018-12-04 0
78304 일반 H방 가보고싶어도 3 ㅇㅇ 1.231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